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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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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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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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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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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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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운영 용역 입찰공고(긴급)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을 아래와 같이 긴급 공고합니다.
2025. 12. 18.
서울숭례초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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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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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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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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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숭례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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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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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입찰(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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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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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1] 과업내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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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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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 3. 1. ~ 2027.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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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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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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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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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직접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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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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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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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 09:00 ~ 2025. 12. 29. 16:00(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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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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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숭례초등학교 행정실(성북구 종암로5길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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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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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만 가능(우편, 팩스 등 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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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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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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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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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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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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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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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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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 15: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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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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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숭례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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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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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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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1. 10: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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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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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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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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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추정금액: 금317,126,000원(부가가치세 0원)
ㅇ 기초금액: 금317,126,000원
※ 인건비 지급 확약서 평가 기준비율: 기초금액의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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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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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공동계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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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로 집행합니다.
1)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은 접수기간에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 및 팩스 불가)
2)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총액계약)
다. 지역제한입찰(지역: 서울특별시)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 · 맞춤형 프로그램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신원확인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가.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1) 강사인건비: 각 학교에서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산정한 금액
2) 간접용역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 및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용역비: 일반관리비, 이윤, 기타경비(강사 인건비 지급율에 따른 경비율을 적용하여 산정한 금액에서 법정경비 중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를 제외한 금액)
6.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장소, 방법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서류: 정량제안서, 정성제안서, 기타입찰서류
※ 제안서 증빙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정량제안서: 【붙임 3】 참조
- 최근 3년 이내 방과후·맞춤형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붙임 3】 참조 각 1부.
※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2025학년도는 본 입찰공고일까지 기성검사 후 대금이 지급된 분까지 실적으로 인정하고 2022학년도는 방과후학교 운영 실적은 2023년의 본 입찰공고일 이후 완료한 경우 전체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서로 유효기간 안에 있어야 합니다.) 1부.
-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 정성제안서: 【붙임 3】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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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제안서에 도서·재료 활용(납품)계획서를 포함하여 제출
1. 도서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3-1 참조
2. 재료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3-2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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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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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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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개인) 각 1부.
→ 비영리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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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법인허가증 사본, 법인정관 사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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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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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장계 포함) 1부.
→ 각서【붙임 6】 1부.
→ 청렴서약서【붙임 7】 1부.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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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 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용역이행실적증명서(최근 3년 기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인 경우)는 방과후학교지원센터에서 발행한 방과후학교 업체위탁 제출서류 확인서로 갈음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용역실적증명서의 경우 확인서 내의 금액이 평가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업체에서는 학교에서 인정하는 실적 범위 내의 별도 실적증명서를 추가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3) 제안서 제출방법 안내
① 이 입찰은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가격 및 규격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 입찰이 유효합니다.
②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행정실로 직접제출,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제출합니다.
※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7.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제안서 평가결과 부적격자는 가격개찰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학교 자체 평가
○ 정량평가 방법: 제출된 자료를 확인하여 심사기준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정성평가 방법: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되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3) 평가자
○ 정량평가: 계약담당자
○ 정성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위원 7명)
4) 적격업체 통보: 가격개찰 결과를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8.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참조하고,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가격)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으로 효력을 갖습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3】 참조
14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5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첨부된 청렴서약서(붙임 7)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이의가 있으신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927-56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내역서 1부.(별도 첨부)
2. 강사료 산출내역서 1부.(별도 첨부)
3. 제안요청서 1부.(별도 첨부)
3-1. 도서납품계획서 1부.
3-2. 재료납품계획서 1부.
4. 특수조건(별도 첨부)
5. 강사료 및 학교배치 지원인력 인건비 관리 특수조건(별도 첨부).
6. 각서(보안각서 포함) 서식 1부.
7. 청렴서약서 1부. 끝.
【붙임 3-1】 제안요청서 중 도서납품계획서 서식
서울숭례초등학교 방과후·맞춤형 도서 납품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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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
과목명
|
교재명
|
저자
|
출판사
|
제안사유
|
정가
|
제안가격
|
제안율
|
|
1
|
영어회화
(예시)
|
최고영어
|
홍○○
|
푸름출판사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30,000
|
27,000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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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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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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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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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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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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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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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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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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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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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2】 제안요청서 중 재료납품계획서 서식
서울숭례초등학교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재료 납품계획서
|
순
|
과목명
|
재료명
|
규격
|
제조국
|
제안사유
|
제안가격
|
직접납품여부
(실제납품업체)
|
|
1
|
드론
(예시)
|
드론
|
규격 상세 기재
|
대한민국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27,000
|
직접납품
|
|
2
|
로봇
(예시)
|
로봇조립세트
|
규격 상세 기재
|
중국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45,000
|
㈜ 길동상사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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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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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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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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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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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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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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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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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서울숭례초등학교의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운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평가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준수하고 보안관계 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수행하고, 평가와 관련하여 알게 된 업무상 비밀을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겠으며,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누설할 때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숭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숭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숭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숭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숭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숭례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숭례초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울숭례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