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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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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8195-000 공고일시  2025/12/18 11:36
공고명 2026년 공간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옥천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옥천군
공고담당자 김태흠(☎: 043-730-39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000,000 원
   
배정예산
44,000,000 원
   
추정가격
4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옥천군 공고 제2025 – 1818호     

 

 

 

용역 수의견적제출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년 공간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용역 

사 업 량 

국가공간정보통합시스템 1식,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1식, 지하시설물활용시스템1식 

사업기간 

2026.1.1. ~ 2026.12.31. 

기초금액 

금44,000,000원(부가세포함) 

 

 ※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후 투찰하여야하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사업담당자 (종합민원과     공간정보팀: 043-730-3133)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견적서(입찰서) 제출 기간 

개찰 일시 

개찰 장소 

  2025. 12. 19.(금) 10:00 

~ 2025. 12. 24.(수) 10:00 

2025. 12. 24.(수) 11:00 

옥천군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는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관련 법령(예규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 귀책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견적)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소액수의 견적(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s://www.g2b.go.kr)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과업지시서 내용을 수행 가능한 업체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업종을 등록한 업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하고,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하여야 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 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④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및 국가공간정보통합체계시스템 구축 실적 또는 유지보수 용역실적 충족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 제출기한: 2025. 12. 23.(화) 18:00까지 

○ 제출방법: 이메일 발송(khh10415@korea.kr) 

실적증명서 이메일 발송 및 실적인정여부에 대한 판정을 반드시 유선확인(종합민원과  

    담당자 김혜현 043-730-3133) 하시기 바랍니다. 

실적증명서를 기한내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유사 실적의 경우에도 실적인정여부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합니다. 

 

 

    ⑤ 본 용역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체결 후 7일이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술지원 확약에 관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협약서 사본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관련 사항은 우리군 종합민원과 공간정보팀(☎ 043-730-3133)에 문의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페이지(https://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원활한 용역수행을 위하여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확약 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oc.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 및 관계 법규,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그 밖에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에 관한 사항: 옥천군 종합민원과 공간정보팀 ☎ 043-730-3133 

   2) 계약에 관한 사항: 옥천군 회계과 계약팀 ☎ 043-730-3984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찰 및 계약과 관련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 부당한 요구할 경우 옥천군 홈페이지 

(http://www.oc.go.kr)-주민참여-신고센터-공직(채용)비리익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12.  . 

 

옥천군(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