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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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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7959-000 공고일시  2025/12/18 10:37
공고명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등교) 위탁 용역업체 선정(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임현진(☎: 02-993-02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3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6,723,000 원
   
배정예산
96,723,000 원
   
추정가격
87,93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생통학버스(등교) 운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12.19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학생통학버스(등교) 운행 위탁용역 

  나. 차량용도 : 본교 학생 통학 수송(등교)  

  다. 운영 버스 및 대수 : 총 3대(45인승 1대/ 25인승 2대)/ 지입차량 운행 불가 

  라. 운행구간 : 서울 및 경기지역 일대(붙임-통학버스 노선표 참조)  

                *운행구간 및 탑승시간은 통학버스 신청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용역기간 : 2026.3.3(화)∼2027.2.26(금)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업일, 방학기간 등은 제외         

  바. 기초금액 : 금96,723,000원(금구천육백칠십이만삼천원)/부가세 포함 

     ※ 통학버스(등교) 임차비(차량수리비, 운전원 인건비, 보험료, 유류비, 각종 운영비) 등  모든 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사. 산출내역 : 금96,723,000원(45인승 1대/ 25인승 2대/ 9개월 운행) 

    - 방학기간이 포함된 2026.7~8월/ 2026.12~2027.2월은 1개월로 산출함 

  아. 기타 세부사항 

    - 본교 배정차량은 학생수송차량임을 표시하여야 하며, 차량의 전면, 측면, 후면에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생의 통학버스 차량을 표시하고,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배정차량은 2016년 이후에 최초 자동차등록부에 등재된 차량으로 냉·난방 시설 완비 및 안전벨트 부착한 차량으로 차량 내 블랙박스 및 CCTV가 장착 차량으로 배정·  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기간 내 탑승인원의 과반수 이하시 학교 측 요청에 의해 차량규격 및 용역료를 변경할수 있음 

    - 특정 노선에 대하여 이용 학생이 없거나 현저히 감소하여 운행의 실익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해당 노선을 폐지할 수 있다. 

 

2. 입찰방법 

가.입찰서 제출기간 : 2025.12.19.(금) 10:00 ~ 2025.12.29.(월)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입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제출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 입찰입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용역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며, 우리학교의 통학버스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등록 

 가. 접수기간 : 2025.12.19(금) 10:00 ~ 2025.12.29(월) 10:00 

 나. 접수장소 :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 후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마. 기타사항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명함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바. 제안설명회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로 갈음함 

  사.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제출서류(※ 봉투에 봉한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소정양식) 각 1부 

    2) 각서(소정양식) 1부     

    3) 직영차량 운행각서(소정양식)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5)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6) 차량등록원부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입찰업체 일반 현황 및 제안서 8부(평가위원 7부+ 계약부서 보관용 1부) 

    11) 평가요소 해당 증빙서류 각 1부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3) 용역이행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 최근 3년이내 6개월 이상 초⋅중⋅고 학생 통학버스 위탁 용역계약 운행실적 

       > 발주처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계약기간 및 차량대수 기록) 첨부 

    14) 차량보유현황 1부 

    15)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6)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17) 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1부 

    18) 확인서 1부 

    19) 청렴서약서 1부 

    20) 서약서 1부 

    21) 근로조건이행확약서-낙찰자에 한함 1부 

 ※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12.31(수) 10:00 이후 

 나. 입찰 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 체결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자가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 

  본 용역입찰은 운전원 인건비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내용서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에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행정실(☎ 02-993-0211)로 문의바랍니다. 

 

 

 

 

 

 

 

 

 

 

 

 

2025. 12. 19.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100) 

 

 

 

 

 

(30) 

경영상태 

(1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배점 

A-~AAA 

A1~A2- 

AAA~A- 

10 

BBB+ 

A3+ 

BBB+ 

9.8 

BBB0 

A30 

BBB0 

9.6 

BBB- 

A3- 

BBB- 

9.4 

BB+, BB0 

B+ 

BB+, BB0 

9.2 

BB- 

B0 

BB- 

9.0 

B+~B- 

B- 

B+~B- 

8.8 

CCC+이하 

C이하 

CCC+이하 

7.0 

이행실적 

(10) 

사업수행실적 (최근 3년간 학교 통학버스 용역 수행실적) 

실적 

3건 이상 

3건미만 1건이상 

1건미만 

배점 

10 

7 

4 

적용기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3학년도~2025학년도) 

장비보유 

(10)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이상인 경우 : 10점 

   (버스 5대 이상)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미달하는 경우 : 3점 

 

 

 

 

 

(70) 

제안서의 

충실도 

(10)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 내용, 제안의 전문성 등 

차량배치 

(15) 

 * 배치 차량의 적정성 (차량년식, 도색, 편의성 등) - 증빙자료 제출 

운영계획 

(15) 

 * 통학버스 운영 계획 (정비, 예비차량 운영 등) 

사고대응별 

(15) 

 * 사고예방 및 사고대책 

상호협력 

(15) 

 * 상호협력 및 운전원 교육 계획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학생 통학버스(등교)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2단계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제출 서류 일체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에 한함)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입 찰  일 자 

2025.   .    . 

건       명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학생 통학버스(등교) 위탁용역 

계 약 기 간 

2026년 3월 3일 ~ 2027년 2월 26일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입찰자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3> 

각        서 

 

 

  본사(인)는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등교)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4>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는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통학버스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5>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주민등록번호:  

                                   연락처(핸드폰):  

                                   성         명: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6> 

 

『2026학년도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학생 통학버스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인) 

   

 

 

 

 

<서식 7> 

 

통학버스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상   호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통학차량 용역 이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3. 인력보유상태(통학버스 수행조직) 

구   분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4. 차량 보유 현황 

 

차량번호 

연식 

차명 

(제조사) 

차종 

사고유무 

차량  

최초등록일 

회사차 여부 

예시) 

00가0000 

2016 

슈퍼크루저 

(대우) 

예)대형,45인승 

× 

2016.00.00 

 

1 

 

 

 

 

 

 

 

2 

 

 

 

 

 

 

 

3 

 

 

 

 

 

 

 

4 

 

 

 

 

 

 

 

5 

 

 

 

 

 

 

 

6 

 

 

 

 

 

 

 

7 

 

 

 

 

 

 

 

8 

 

 

 

 

 

 

 

9 

 

 

 

 

 

 

 

10 

 

 

 

 

 

 

 

 

 

 

 

 

 

 

 

 

 

 

5. 통학버스 운영계획 

 

 가. 차량 운행 능력 

   - 차량운행 실태(차량별 연식, 자체 차량 보유 여부) 

   -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 불가시) 

    

 나. 차량의 안전성 

   - 차량의 안전장비 

   - 차량기사의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 수송 안전 계획 

   - 사고예방, 사고대책 등(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다.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사진첨부) 

 

 라.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 제안업체의 장점 

  

 마. 제안서의 충실도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내용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서식 8>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 체 명(상호)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화번호 

 

 

 

사 업 자 번 호 

 

증명서용도 

 

 

 

용역범위및기준 

(면적,금액등) 

 

제 출 처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규 모 

 

 

 

용  역  개  요 

 

 

 

계  약  번  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모 

이행실적 

비 고 

 

비율(%) 

실  적(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주)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서식 9-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 2026학년도 통학버스(등교) 위탁 용역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구체적으로 기재) 

금액(원) 

비고 

1 

차량비 

 

호차별로 작성 

 

 

2 

운전원 

인건비 

 

 

 

 

3 

차량보험료 

 

 

 

 

4 

유류비 

 

 

 

 

5 

 

 

 

 

 

6 

 

 

 

 

 

7 

 

 

 

 

 

합  계 

 

 

 

 

 

<서식 10>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  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1> 

 

청렴 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2> 

서  약  서 

 

 

  본사는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통학버스 용역업체 입찰에 참여하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통학버스 용역 공개경쟁 입찰에 참여하여 어떠한 이유로든 이미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 입찰 결과에 대한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공개를 요구하지 않는다. 

3. 통학버스 용역업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때에는 향후 3년간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다. 

  - 입찰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등의 행위 

  - 낙찰업체의 제품에 대한 음해 행위(허위사실 유포, 비난, 비교 표시, 광고 행위 등) 

  -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 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4. 입찰 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통학버스 용역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5. 통학버스 용역업체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 학교 측이 우선권을 갖는다) 

6. 기타 구두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을 아끼지 않는다. 

 

  위와 같은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 시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며 학교에는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3-낙찰자에 한함>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2]의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 예정가격결정비율(사정율) 

 

 

  OOO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