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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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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 사 업 명 : 한림대학교 2025년 Station C 온라인 통합플랫폼 구축 용역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02월 19일까지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 업 비 : 금 일억원정 (\100,000,000원, 부가세 및 제세포함)
❍ 서류제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 발 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 발표평가 장소의 경우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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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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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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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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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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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8.(월)~’25. 12. 19.(금)
11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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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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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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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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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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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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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23.(화)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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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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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 평가 후 통과업체에 개별 연락 예정
※ 위 입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사업내용
❍ Station C 협력기관별 사업안내 및 성과 상시공개 시스템
❍ 지원기관 온라인공고 크롤링 및 AI 경량 분석
❍ 지원사업 통합 검색 및 공고 자동화 플랫폼
❍ Signage 활용 통합 사업공고 송출 시스템
❍ Station C 기관 협력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및 AI 업무 시스템
4.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
②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5조에 따라,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내 주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 소재 중소기업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를 소지한 자
④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에 따라 전자정부 표준개발프레임워크(eGovFrame) 적용을 우선 고려하며, 전자정부프레임워크 4.2 이상 호환 인증제품을 보유한 업체
5. 선정방법
❍ 입찰 제안서 제출 업체대상으로 내부평가 실시
1) 평가는 제안평가 90% 및 가격평가 10% 비율로 평가
2)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6. 입찰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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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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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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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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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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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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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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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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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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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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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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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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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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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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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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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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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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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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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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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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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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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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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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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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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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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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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김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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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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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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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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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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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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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인원 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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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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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본인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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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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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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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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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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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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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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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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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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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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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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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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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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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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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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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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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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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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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도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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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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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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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호환성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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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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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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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출원사실증명원 또는 특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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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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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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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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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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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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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봉하여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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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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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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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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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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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봉하여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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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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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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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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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21–82–05646 총장 최양희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관련 : 창업지원본부 박제완 PD ☎ 033-248-3298 / startup@hallym.ac.kr
나.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 41895@hallym.ac.kr
2025년 12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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