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13203-002 공고일시  2025/12/17 21:27
공고명 한림대학교 2025년 Station C 온라인 통합플랫폼 구축 용역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3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3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2/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입  찰  공  고  문 

 

 

 

 

 

 1. 입찰개요 

  ❍ 사 업 명 : 한림대학교 2025년 Station C 온라인 통합플랫폼 구축 용역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02월 19일까지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 업 비 : 금 일억원정 (\100,000,000원, 부가세 및 제세포함) 

  ❍ 서류제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 발    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 발표평가 장소의 경우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12. 8.(월)~’25. 12. 19.(금) 

11시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 

1차 서면 평가 

‘25. 12. 22.(월) 

서면 

제안서 평가 

‘25. 12. 23.(화) 14시 

교무회의실 

 

※ 1차 평가 후 통과업체에 개별 연락 예정 

※ 위 입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사업내용 

  ❍ Station C 협력기관별 사업안내 및 성과 상시공개 시스템 

  ❍ 지원기관 온라인공고 크롤링 및 AI 경량 분석 

  ❍ 지원사업 통합 검색 및 공고 자동화 플랫폼 

  ❍ Signage 활용 통합 사업공고 송출 시스템 

  ❍ Station C 기관 협력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및 AI 업무 시스템 

 

 4. 입찰참가 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 

  ②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5조에 따라,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내 주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 소재 중소기업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를 소지한 자 

  ④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에 따라 전자정부 표준개발프레임워크(eGovFrame) 적용을 우선 고려하며, 전자정부프레임워크 4.2 이상 호환 인증제품을 보유한 업체 

 

 5. 선정방법 

  ❍ 입찰 제안서 제출 업체대상으로 내부평가 실시 

   1) 평가는 제안평가 90% 및 가격평가 10% 비율로 평가  

   2)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6. 입찰 제출서류 

구분 

번호 

제출서류 

부수 

서식 

비고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2 

입찰확약서 

1부 

서식2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3 

 

4 

사용인감계 

1부 

서식4 

필요시 

5 

인김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서식5 

참여 인원 전원 

7 

위임장(본인제외) 

1부 

서식6 

필요시 

8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사본) 

1부 

 

해당시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11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2 

기업신용도평가 

1부 

 

 

13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호환성확인서 

1부 

 

 

14 

특허 출원사실증명원 또는 특허증 

각1부 

 

해당시 

15 

입찰이행보험증권 

1부 

 

밀봉하여제출 

16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1부 

서식7 

밀봉하여제출 

17 

제안서(발표자료) 

10부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21–82–05646 총장 최양희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관련 : 창업지원본부 박제완 PD ☎ 033-248-3298 / startup@hallym.ac.kr 

  나.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 41895@hallym.ac.kr 

 

 

 2025년 12월 8일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