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공고 제2025-2140호
보령시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보령시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
나. 사 업 량 :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
다. 위 치 : 보령시 전역(원산도를 제외한 도서제외)
라. 용역기간 : 2026. 01. 01. ~ 2028. 12. 31.(3년)
마. 기초금액 : 금4,385,961,000원(금사십삼억팔천오백구십육만일천원)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제 대상임.
|
구 분
|
사업금액(원)
|
사업기간
|
|
1차년도
|
금1,461,987,000원
|
2026.01.01 ~ 2026.12.31.
|
|
2차년도
|
금1,461,987,000원
|
2027.01.01. ~ 2027.12.31.
|
|
3차년도
|
금1,461,987,000원
|
2028.01.01. ~ 2028.12.31.
|
|
※ 본 입찰은 총액입찰, 다년도 차수계약(장기계속) 계약으로, 총 사업예산(총부기금액 4,385,961,000원)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1차분 금액에 낙찰률 적용
※ 본 용역은 36개월(2026.1.1.~2028.12.31.)로 산정되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착수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장기계속계약)
※ 대행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생활폐기물 수집ㆍ
운반 대행계약을 위한 원가계산 산정방법에 관한 규정』(환경부고시 제2022-170호)에 근거하여 재산정
(용역착수일 기준)하여 원가를 재검토하며, 재검토 결과원가 증감에 따른 기초금액을 변경하여
사업비를 재산정할 수 있습니다.
※ 2027,2028년도 사업은 원가용역 및 평가 결과에 따라 사업비 등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
2. 입찰 제출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
입찰개시일시
|
입찰마감일시
|
개찰일시
|
비고
|
|
2025. 11. 28.(금)
10:00
|
2025. 12. 3.(수)
10:00
|
2025. 12. 3.(수)
11:00
|
개찰용 PC
|
3. 전자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계약, 장기계속계약, 일반경쟁, 사후정산 조건부, 청렴계약제, 단독이행(공동수급불가),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2019-2047호)【별표3】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항목 중 추정가격 5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는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1항 1호에 따라 개인인증수단 또는 사업자용인증서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전자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라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폐기물은 “생활폐기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영업구역은 “보령시”인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업종코드:1224)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본 용역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폐기물관리법」제14조제8항제7호규정에 따른 계약제외 대상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개찰과 동시에 낙찰자에게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사후정산
가. 인건비(직접), 4대 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입찰참가자는 사후정산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07. 08.] 제1장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을 숙지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가’항은 모두 예정가격상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사후 원가 검토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 등은 회계예규 등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07. 08.) 제8장 제2절 제12호 ‘다’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용역입찰유의서」제12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제3절제5호에 따라 참가자 중 4인이 추첨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경쟁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0.4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지방계약법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등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우리시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원본을 제출하여야 하고,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2019-2047호) 【별표3】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이상’을 적용하며 종합평가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에 필요한 인력 및 차량(과업지시서 참고)은 계약체결일까지 확보하여야 합니다. 단, 차량 확보가 어려울 경우 차량 확보계획 및 처리대책을 자원순환과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고, 과업이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마. 환경미화원의 복지,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사업 착수일까지 산업안전보건 기준을 준수하여 휴게실, 샤워실 및 세척시설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설치가 어려운 경우 설치계획을 자원순환과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 평가 시 이행실적은 해당용역대비 최근 3년간 동등이상 용역 및 유사용역 이행실적비율(금액)로 평가합니다. ([별표3-1]이행실적 평가기준 참고)
※ 실적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인 보령시 자원순환과 판단에 따르며 실적증명서는 감독관(청소행정팀 ☏041-930-3692)을 경유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적격심사 평가 시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로 합니다.
아.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본 용역은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2019. 12. 4.)에 따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보호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가능)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이상의 임금 지급 (책정된 임금의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 사업주 부담금 관련 의무 준수
3) 사전승인 없는 재위탁이나 하도급 및 파견 금지
4) 근로기준법(근로시간 준수, 연장근로수당 지급 등), 산업안전보건법(안전ㆍ보건교육,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등),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부당노동행위 금지 등) 준수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현재 근무중인 근로자의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청렴서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 이행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한데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공개 경쟁 입찰공고이며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공개 경쟁입찰 공고는 보령시 누리집(www.brcn.go.kr)에 게재되며 개찰결과 또한 보령시 누리집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과업 설명은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041-930-3692),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041-930-3573), 전자입찰 이용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2025. 11. 27.
보 령 시 재 무 관
|
[별지 제1호 서식]
적격심사신청서
◦ 관리번호 :
◦ 용 역 명 :
◦ 수요기관 :
◦ 입찰일시 :
위 일반용역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표와 제증빙 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붙임과 같이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따라 처리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입찰자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붙임 : 제출서류 목록과 관련서류 1부
보령시 (분임)재무관 귀하
-----------------------------------------
접 수 증
1. 관리번호 :
2. 용 역 명 :
3. 제 출 자 :
위 용역입찰의 적격심사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 . .
보령시 (분임)재무관 (인)
|
|
[별지 제2호 서식]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자
|
관리번호
|
|
|
업 체 명
|
|
|
입찰일시
|
|
|
대 표 자
|
|
전화번호
|
|
|
용 역 명
|
|
|
업종구분
|
청소( ), 경비( ), 시설관리( )
정보통신( ), 폐기물( ), 기타( )
|
|
용역기간
|
|
|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
|
입찰금액
|
|
|
소 속
|
|
|
예정가격
|
|
|
직 위
|
|
FAX번호
|
|
|
제출기한
|
|
성 명
|
|
전화번호
|
|
|
|
4. 종합평가
(단위 : 점)
|
구 분
|
배점한도
|
자기평점
|
심사평점
|
|
해당용역수행능력
|
이행실적
|
동등이상용역
|
|
|
|
|
유사용역
|
|
|
|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
|
|
|
기술능력
|
기술인력
|
|
|
|
|
기술인증
|
|
|
|
|
장비보유
|
|
|
|
|
장비투입비율
|
|
|
|
|
지역업체참여도
|
|
|
|
|
신 인 도
|
|
|
|
|
소 계
|
|
|
|
|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
|
|
|
|
입 찰 가 격
|
|
|
|
|
합 계
|
|
|
|
|
결 격 사 유
|
|
|
|
|
총 평 점
|
100
|
|
|
|
|
[별지 제3호 서식]
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
사업자번호
|
|
제 출 처
|
|
|
증명서용도
|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
|
용역범위ㆍ기준
(면적ㆍ금액등)
|
|
|
용역
이행
실적
내용
|
용 역 명
|
|
구분
|
청소( ), 경비( )
시설관리( )
정보통신( ),기타( )
폐기물( )
|
|
용역 개요
|
|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
이행기간
|
이행실적
(금액 또는 면적)
|
|
비율
|
실적
|
|
|
|
|
|
|
|
|
|
증명서
발 급
기 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기 관 명
|
(인)
|
전화번호
|
|
|
주 소
|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주1)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2)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와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3)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
[별지 제4의 1호 서식]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입찰공고번호 :
용 역 명 :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의 임금"이상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으로, “인건비, 경비, 재료비,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세”를 포함
★ 예정가격 :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가를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예정가격
★ 사정율 :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 낙찰율: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부터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3.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 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수급체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
[별지 제5호 서식]
제출서류 목록표
|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발행기관
(확인기관)
|
비 고
|
|
총 괄
|
1
|
적격심사신청서
|
신 청 자
|
별지 제1호
|
|
2
|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
신 청 자
|
별지 제2호
|
|
이행실적
|
3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발주(납품)기관
관련협회
|
별지 제3호
|
|
경영상태
|
4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신용정보업자
|
|
|
기술능력
|
5
|
기술인력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계기관
|
|
|
|
6
|
기술인증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계기관
|
|
|
|
7
|
장비보유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계기관
|
|
|
|
8
|
장비 투입 비율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계기관
|
|
|
근로조건
이행계획
|
9
|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
신 청 자
|
별지 제4호 또는 제4의1호
|
|
신 인 도
|
10
|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련기관
|
|
|
결격사유
|
11
|
부도 파산 등으로 해당용역
수행능력 결격여부
|
관계기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조달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조달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보령시장 귀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입 찰 명:
2. 입찰보증금: 금 원정(\ )
3. 상기 입찰시 당사가 납부할 위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에 따라 납부면제받았으나, 계약상 의무불이행으로 보령시가 납입을 요청할 때에는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겠으며, 당사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보령시에 귀속합니다.
20 . .
주 소:
상 호:
대 표 자:
보령시장 귀하
|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보령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보령시 재무관 귀하
|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 용역 산출내역서
○용 역 명 :
○용역기간 :
|
비목 구분
|
금액
|
구성비
|
비고
|
|
용역
원가
|
소계
|
|
|
|
|
노무비
|
직접노무비
|
|
|
|
|
간접노무비
|
|
|
|
|
소계
|
|
|
|
|
경비
|
인적보혐료
|
|
|
|
|
복리후생비
|
|
|
|
|
감가상각비
|
|
|
|
|
차량유류비
|
|
|
|
|
수리수선비
|
|
|
|
|
세금과공과
|
|
|
|
|
지급사용료
|
|
|
|
|
기타경비
|
|
|
|
|
소계
|
|
|
|
|
순원가
|
|
|
|
|
일반관리비
|
|
|
|
|
이윤
|
|
|
|
|
총원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