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도시공사 입찰공고 제202512-02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포천도시공사 선택적복지제도 복지몰 운영사업자 선정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 비예산(복지몰 운영사업자 부담)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8. 12. 31.까지
※ 착수일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문제발생 시 중도해지 가능
마. 계약방법 : 일반입찰경쟁
2.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선택적 복지제도 복지몰 운영기관과 상호 업무제휴를 맺고,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 참가자격 및 권리 박탈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함
3. 과업설명회 개최 : 미개최 ※ 공고문,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 후 참가
4. 세부절차 안내 ※ 사업추진 여건 등에 따라 일정 등은 변동될 수 있음
가. 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25. 12. 18.(목) 09:00 ~ 12. 29.(월) 10:00까지
- 제출방법 : 전자입찰
-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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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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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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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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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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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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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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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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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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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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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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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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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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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기부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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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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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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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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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시 사용인감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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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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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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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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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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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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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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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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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결과 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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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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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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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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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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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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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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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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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평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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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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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항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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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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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항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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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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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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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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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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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몰시스템 위탁 운영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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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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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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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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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실태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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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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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처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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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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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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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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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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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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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평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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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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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내용
- 제안내용(시스템 운영, 콘텐츠 관리, 혜택 등)
- 추진 방향, 기대효과 등
- 콘텐츠 다양성, 혜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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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의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지표에 의한 평가로 구분하여 실시
- 기술능력평가 100점(정성적 평가 80점, 정량적 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
- 평가위원회는 세부평가기준에 의하여 정성적 평가(제안서) 실시
-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5. 기타사항
가.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 입찰 후에라도 업체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나.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됨
-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업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보충정보 제공
- 입찰 및 계약 관련 : 포천도시공사 경영지원팀(☎ 031-540-6105)
- 용역 및 과업 관련 : 포천도시공사 경영지원팀(☎ 031-540-6403)
- 전자입찰이용 관련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5. 12. 15.
포 천 도 시 공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