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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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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4277-000 공고일시  2025/12/17 17:56
공고명 포천도시공사 선택적복지제도 복지몰 운영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포천도시공사 수요기관 포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서소영(☎: 031-540-6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도시공사 입찰공고 제202512-02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포천도시공사 선택적복지제도 복지몰 운영사업자 선정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 비예산(복지몰 운영사업자 부담)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8. 12. 31.까지 

   착수일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문제발생 시 중도해지 가능 

  마. 계약방법 : 일반입찰경쟁 

 

2.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선택적 복지제도 복지몰 운영기관과 상호 업무제휴를 맺고,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 참가자격 및 권리 박탈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함 

 

3. 과업설명회 개최 : 미개최  ※ 공고문,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 후 참가  

 

4. 세부절차 안내 ※ 사업추진 여건 등에 따라 일정 등은 변동될 수 있음 

  가. 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25. 12. 18.(목) 09:00 ~ 12. 29.(월) 10:00까지 

   - 제출방법 : 전자입찰 

   - 제출서류  

제본 

구분 

항목 

작성지침 

서식 

1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입찰공고에 

의함 

입찰공고에 의함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붙임3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붙임7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시 사용인감계 제출) 

붙임9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기타 

서약서 

붙임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10 

입찰결과 이행각서 

붙임11 

보안각서 

붙임12 

확인서 

붙임13 

2 

제안서 

정량 

평가서 

표지 

정량적 평가항목 표지 

붙임14 

정성적 평가항목 표지 

붙임15 

사업수행 

능력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붙임4 

복지몰시스템 위탁 운영실적 

붙임5 

실적증명원 

붙임6 

경영실태 확인서 

붙임16 

행정처분 확인서 

붙임17 

특허보유 현황 

붙임18 

과업 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붙임19 

정성 

평가서 

제안서 

제안서 내용 

 - 제안내용(시스템 운영, 콘텐츠 관리, 혜택 등) 

 - 추진 방향, 기대효과 등  

 - 콘텐츠 다양성, 혜택 등 

 

 

  나.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의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지표에 의한 평가로 구분하여 실시 

     - 기술능력평가 100점(정성적 평가 80점, 정량적 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 

     - 평가위원회는 세부평가기준에 의하여 정성적 평가(제안서) 실시 

     -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5. 기타사항 

 가.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 입찰 후에라도 업체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나.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됨 

    -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업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보충정보 제공 

    - 입찰 및 계약 관련 : 포천도시공사 경영지원팀(☎ 031-540-6105) 

    - 용역 및 과업 관련 : 포천도시공사 경영지원팀(☎ 031-540-6403) 

    - 전자입찰이용 관련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5.  12.  15. 

 

포 천 도 시 공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