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여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 (운반)급식 업체 입찰 재공고
2026년도 여주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에 필요한 (운반)급식을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제공할 위탁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6년여주시청소년수련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위탁(운반)급식업체선정
나. 계약기간 : 2026년 1월 1일 ~ 2026년 12월 31일 (1년)
다. 납품장소 : 여주시 교동로 25 여주시청소년수련관 1층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라. 예정물량(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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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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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또는 중식(평일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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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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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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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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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4~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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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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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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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2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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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기중/ 방학중 급식 제공 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육천육백원(금6,600원)(부가가치세포함/단가계약)
바. 배정예산 : 약 금사천사백삼십오만이천원(금44,352,000원)(연간예상액)
사.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포함
-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 업체는 납품기한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내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3일이상 연속 미납품, 전체 급식일의 10% 이상 미이행 등)이 발생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관계법령에 따라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입니다.
다. 기초금액에 의한 단가계약, 지역제한(여주,이천,양평,원주) 경쟁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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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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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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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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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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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2.17.(수) ~ 25.12.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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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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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접수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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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2.23(화) ~ 25.12.2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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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5개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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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2.2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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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의선정위원회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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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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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2.31.(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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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선정업체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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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사 및 위생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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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1.5.(월) ~ 26.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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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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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1.8.(목) ~ 26.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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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제안서제출 및 발표장소 : 여주시청소년수련관 2층 사무실
아.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주민등록등본)
3) 납세증명서 1부.
4)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서식2) 1부.
5) 서약서(서식3)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4) 1부.
7) 제안서 내 붙임서류 각 1부.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영업신고증, 표준식단표, 식자재납품관리서류, 위생교육필증, 관련(영양, 조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사본, 방역소독필증 등)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모든 서류의 사본 제출시 원본을 지참하고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등
가. 본 입찰은 단가계약, 지역제한(여주,이천,양평,원주), 위탁급식용역 제안서 제출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집행 공사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등록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 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04.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에 가입되어있는 업체
마.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발주기관장이 판단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는 기간동안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 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 니다.
나.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 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유의 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80호, 2021.09.30.)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청렴이행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5) 과업지시서 등 기타사항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전자입찰 참가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참고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과업지시서및용역관련: 여주시청소년수련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70-8853-3814)
다.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 여주시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070-8853-380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7 일
여 주 시 청 소 년 수 련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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