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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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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5537-000 공고일시  2025/12/17 17:12
공고명 2025년 강서 도로제설장비(덤프트럭) 임차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유혜민(☎: 054-480-50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90,000 원
   
배정예산
60,090,000 원
   
추정가격
54,6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3627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강서 도로제설장비(덤프트럭) 임차 

 나. 기초금액 : 금60,090,000원(금육천구만원) *부가세포함 

   ※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다. 제설위치 : 구미시 관내일원 

 라. 임차수량 : 덤프트럭(15t) 8대 

   ※ 건설기계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증 상 기재된 중량 기준 

 마. 임차기간 : 착수일 ~ 2026. 1. 22. 

 바.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입찰등록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 찰 일 자 

비      고 

2025. 12. 18.(목) 

10:00 

2025. 12. 23.(화) 

10:00 

2025. 12. 23.(화) 

11:00 

구미시 

입찰집행관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개찰시간은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식 : 수의(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공동수급 불허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인 업체 

나.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하여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 대여업(4902)으로 등록 한 업체 ※허용업종 투찰불가 

다. 건설기계등록증상 영업용으로 등록된 덤프트럭(15톤-8대)를 보유한 업체 

    ※ 제설대비를 위한 살포기 및 제설기(부착판, 고정고리, 컨트롤박스 등) 부착, 운용이 가능한 차량이여야 함 (부착판 등은 수급인이 구비하여야 하며, 구미시에서 지원하지 않음) 

사각형입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 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5 

 

입찰보증금 납부와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과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 견적제출(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 운영에 따라 견적(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견적제출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과업이행요청서, 관련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 등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바. 용역예정금액(기초금액)을 초과하여 투찰한 견적제출금액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입찰 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지역번호 없음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도로철도과 (054-480-5484)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 (☎054-480-5093) 

 라.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480-5093),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과업지시서를 우선 적용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7일 

 

 

구미시 (분임)재무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