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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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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6276-000 공고일시  2025/12/17 16:42
공고명 2026년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수요기관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공고담당자 차승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계약 공고 제2025-1호]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청렴이행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개요 

용역기간 

금액(원)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임차용역 

45인승 버스 1대 임차 및 운전원 1명 용역 일체 

*세부 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2026.1.1.~ 

2026.12.31. 

기초금액 

110,000,000 

추정가격 

100,000,000 

부가가치세 

10,000,000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사전 규격기간 : 2025년 12월 2일(화) ~ 12월 5일(금) 10:00까지 

입찰 공고기간 : 2025년 12월 17일(수) ~ 12월 26일(금) 10:00까지  

개찰일시 

2025년 12월 26일(금) 11:00 

개찰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장소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계약 담당자 pc  

 

 

3. 입찰 및 계약방식 

  1)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입찰/지역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대상입니다. 

  2) 청렴계약 및 안전보건확보 의무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4)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의 <별표 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 기준을 적용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3)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등록한 업체로 차량 연식이 2020년 1월 1일 이후 등록된 차량으로 5대 이상 보유한 업체(책임보험 및 종합보험 가입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에 관한 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입찰 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 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합니다.   

 

5. 보험료 사후정산 

  1)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2)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다음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 기초금액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으로 반영은 가능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602,468원 

79,164원 

796,029원 

 

     ※ 위 금액은 기초가격에 의한 금액이며, 낙찰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위 금액은 사업자 부담금 기준임.    

  3) 기초가격(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1시간당 11,354원) 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운전원에게 지급해야 하며, 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또한 관련 법령에 따라 지급 하여야 합니다. (시급 산정 시 낙찰률 적용 후 금액이 최저임금법에 따른 해당연도 최저시급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최저시급 이상을 지급하여야 한다.)  

  3) 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용역대가 청구 시 납부확인서,  지급내역서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1)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2)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의 <별표 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계약이행 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3% 범위 내에서 작성합니다. 

   4) 예정가격은 입찰서 투찰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5)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6)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7) 적격심사 자료제출                                                      

    ➀ 적격심사 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각 1부                      

    ➁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제무제표 1부. 

    ➂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별지 4호, 5호) 

    ➃ 사업자등록증 및 전세버스(여객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각 1부 

    ➄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➅ 산출내역서, 용역 이행계획서 각 1부 

     ➆ 장비투입 비율 충족 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자동차등록원부(갑), 자동차종합보험가입증명서, 자동차 정기점검·검사합격증,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적격심사 서류와 같이 접수합니다. (45인승 이상 차량 5대 각 차량에 대하여 제출) 

      ※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 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 처리합니다. 

부정한 방법을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제5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➇ 객자동차법 시행령 제40조(자동차의 차령 등) 사업용 자동차의 차령과 그 연장요건에 따르는 차량(적격심사 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및 차령 조정 승인서류 제출) 

       

 

8.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2)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전에 참가자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등기부등본을 기준으로 합니다)된 때에는 그 사항을 조달청에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위 사항에 대한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참가자격 변경을 할 수 없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계약자와 차량 명의 및 자동차등록원부 상 명의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낙찰자 유의사항 

  1)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적격심사 자료 미비 및 적격심사 결과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10.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준수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용역계약 특수조건, 근로자권리보호를 이행할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서약서」 및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미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기성금)에는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복지관에 요청에 따라 보험료 납부 증빙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계약일을 기준으로 2020년 이후 등록된 차량으로 45인승 5대 이상이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회사 보유 차량등록증을 계약서류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및 계약체결 후 즉시, 우리 복지관에 셔틀버스 운행에 직접 투입이 가능한 차량-광명시에서 영업이 가능한 차량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투입 차량은 우리 복지관 셔틀버스 운행 차량임을 알 수 있도록 측면 부착물(현수막, 래핑 등)을 제작하여 부착해야하며 그 비용은 계약 상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5) 셔틀버스 운행시간을 제외하고는 익일 바로 운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복지관 근처에 주차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 계약 상대자는 「노인복지법」,「사회복지법」,「장애인복지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셔틀버스 운전원에 대하여 범죄경력조회를 실시하기 위한 서류를 제출하고, 취업 제한 대상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서류(또는 확인서)를 계약 체결 전 복지관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7) 계약상대자는 복지관의 사전 승인 없이 운전원을 임의로 교체할 수 없으며, 운전원 교체 시에는 발주처가 요구하는 운전면허증 사본, 이력서 등을 제출하여 적격성 심사를 받아야 하며 취업 제한 관련 법령에 따른 범죄경력조회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8)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준수 의무에 따른 상하반기 안전보건 교육 이수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 21조(운송사업자의 준수사항)에 의해 운행 차량에 대하여 차령 및 운행거리 준수 여부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용역에 투입되는 운전원는 만65세 이하인 자로 심신이 건강한 자여야 하며, 복지관에서 요청하는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에 적극 협조해야 함  

      ※ 단, 만65세 초과인자는 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하는 운전적성정밀(자격유지)검사에서 적합판정을 받은자로 사전에 복지관에서 승인한 자에 한함(6개월 이내 판정표 제출) 

  11) 입찰에 응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유의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 본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3) 본 입찰과 관련한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며,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 용역과 관련하여 확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복지관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복지관 경영지원팀[☏ 02-898-8830](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 낙찰자는 계약시 아래 구비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합니다. 

 

※ 계약 구비서류 

     1) 이행(계약)보증증권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5) 착수신고, 용역예정공정표, 현장대리인신고서 

     6) 대한민국 정부수입인지 

     7) 청렴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8) 운전원 관련 서류 

      - 운전종사자교육 이수증(2년 이내) 

      - 안전보건 교육 이수 확인서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45인승 이상 버스 운전 경력 3년 이상), 운전면허증, 버스운전자자격시험 확인 자료 

      - 사업용 자동차 운전자 운전적성정밀검사 적합판정 확인가능 자료(3년 이내/65세 이상인 경우) 

      - 범죄경력회보서(운전원에 대한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서명) 

        * 범죄경력회보서는 온라인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https://crims.police.go.kr/) 동의로 갈음할 수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7일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장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이하“복지관”이라 한다.)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동안 여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복지관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이상 1년 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임직원에게 직․간접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복지관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여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용역 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용역착공 이후에는 복지관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건 관련 하도급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체명(서약자) :                       대표자 :            (인)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 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귀하 

 

적격심사신청서 

 

용    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식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임금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부터 제114조까지 관련)」, 「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 「남녀고용평등과 일ㆍ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귀하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 공고번호 :  

○ 사 업 명 : 

○ 사업기간 : 

○ 채용내역  

   

채용형태 

채용인원 

월 급여 

근로계약기간  

신규 직원 

1명 

217만원 

2020. 2. 1.~ 

 

 

<예  시> 

 

 

 

사는 (             )사업 낙찰시 위와 같이 신규직원을 채용하여 본 사업에 투입할 것이며, 경기도 생활임금 확산 정책에 참여하기 위하여 경기도 생활임금 이상을 지급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하고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현장감독 확인 

소속 

회사명 

: 

 

대표자  

:                   (인)  

 

직급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성명          (인)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귀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______은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도급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____은 ‘2026년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 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대전광역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광명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_______은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의 ‘2026년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약자 :             대표              (인)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귀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연락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표 5-3>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