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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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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5630-000 공고일시  2025/12/17 14:58
공고명 ○○구역 재해영향성 검토(행정계획) 용역
공고기관 광주도시관리공사 수요기관 광주도시관리공사
공고담당자 김아람(☎: 031-799-48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934,000 원
   
배정예산
29,934,000 원
   
추정가격
27,21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도시관리공사 공고 2025-84 

 

(용역)전자공개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구역 재해영향성검토(행정계획) 용역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 기초금액 : 금29,93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5년 12월 17일(수) 17:00 

  ❍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년 12월 23일(화)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12월 23일(화) 11:00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및 나라장터 지연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방법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수의계약 대상 사업입니다. 

  ❍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4 

 

 견적제출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지역인 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로 하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자연재해대책법」제38조 규정에 의한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 등의 업무 협의)-5105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나라장터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 2항 제1호 및 제2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 견적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견적제출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이 적용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의 이행 

 

  ❍ 입찰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9 

 

 기타사항 

 

  ❍ 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산출내역서, 관련 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추가적인 안전에 대한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수의계약 통합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므로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 계약관련 문의 : 재무회계팀 김아람 (☎031-799-4824) 

  ❍ 사업관련 문의 :  도시사업1팀 조현성 (☎031-797-9836)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타(☎지역번호없이 1588-0800)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2. 

 

광주도시관리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