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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0576-001 공고일시  2025/12/17 13:40
공고명 미사경정공원 카페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수요기관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공고담당자 허강원(☎: 02-2180-34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6/02/0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2/03 15:00 개찰(입찰)일시 2026/02/03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9,041,000 원
   
추정가격
144,58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총무 2025 - 27호      

 

 전자입찰 변경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미사경정공원 카페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과업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7. 12. 31.  

연평균매출액 

(2023~2025년 매출액 평균) 

 연평균 매출액 159,041,000원(부가세 포함)  

과업(현장) 

설명회 

 2025. 12. 30.(화) 10:30 미사경정공원 관리동 1층 회의실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전자(가격) 

입찰개시/마감 

2025. 12. 17.(수) 15:00 ~ 2026. 2. 3.(화) 15:00 

제안서 

제출마감 

2026. 2. 3.(화) 15:00(시간엄수) 

  온라인제출: heo5@ksponco.or.kr 

  현장제출: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  

  총무팀(발송오류, 이메일주소 착오, 배송지연 등으로 인한 마감일시  

  미도착 건은 인정 않음)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설명회 

(presentation) 

 제안서 제출자 대상 추후 별도 통보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제안평가위원회 종료 후 당사 계약담당자 근무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우리금융아트홀 3층 총무팀)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계약법령)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 (계약예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3. 입찰참가자격 

  가. 당사「계약사무처리규정」제21조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부가가치세법 제8조(사업자등록)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 을 필한 업체(법인 또는 개인)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금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SMPP(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조회가 가능한 유요한 인증서여야 함 

  마. 위의 요건을 동시에 충족한 업체 중에서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신청을 마친 업체 

  바.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자격을 갖춘 자 

    ※ 공동수급, 하도급 불가 

 

4. 제안서 제출기간 

  가. 제출기간 : 2026. 2. 3.(화)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온라인(전자우편): heo5@ksponco.or.kr 

   - 현장제출: 당사 총무팀 계약담당자(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3층 총무팀)  

  다. 접수방법 : 전자메일, 등기, 방문제출 등 

     ※ 제출마감시간 엄수(기한이 지난 제안서는 접수 절대불가) 

     ※※ 온라인 접수가 원칙이며, 부득이한 경우(전자메일 이용 불가 등) 방문 및 등기우편 접수 허용 

     ※※※ 아래 5번 입찰참가 등록서류의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확인 후 누락없이 첨부, 제출 

     ※※※※ 입찰참가희망업체는 반드시 제안서 및 관련서류 수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발송오류,           수신 미확인, 이메일 주소 착오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5. 입찰참가 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기명, 무기명 각 1부 

 · 제안서 내 포함 서류 

   * 원본은 업체명을 기입하여 제출하고 사본은 업체명을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제출 

     해야한다. 사본에 업체명을 기입하여 제출한 업체는 심사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심사위원회 평가의 공정성 확보) 

�� 제안서 파일 USB 1개(기명, 무기명 각각 제출) 

   * USB는 현장제출 시에만 추가 제출(온라인제출 시 해당 없음) 

�� 가격 제안서 1부[제안서 내 양식3 참조/기술제안서 내 포함 금지] 

   * 온라인 제출시 가격제안서 하단에 사용인감 날인 

   * 현장 제출시 가격제안서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 내에 포함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기타 입찰자격 증빙서류 각 1부. 

·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제안서 내 포함하지않고 별도 제출) 

   ■ 일반현황 및 연혁, 입찰참가신청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원본 각 1부 

   ■ 대리인 제안서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 영업허가증 등 해당 사업 인허가증 사본 1부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등 제안요청서 및 입찰 

     공고에서 구비토록 한 서류 

  * 모든 제출서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로 표시, 무기명은 제안사를 식별할 수       있는 항목 제거(회사로고, 대표이사명 등) 

  

   * 입찰참여희망업체의 편의 제공을 위한 모든 제안서 및 서류는 온라인(전자메일) 제출, 부득이한 경우 

     (전자메일 이용 불가 등) 방문, 우편 접수 허용 

   ** 부득이한 사정으로 방문, 우편 접수 시 제안요청서 내 [붙임3] 제안서 제출 확인서를 반드시 계약담당자 

      에게 발급 요청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인 업체 중 기술/가격평가 합산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합산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기술평가 점수가 동점일 경우 운영계획의  

      ‘매장구성’, ‘제품관리’, 고객관리의 ‘고객서비스’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 

  다.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이 성립된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계약 체결 시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계약이행보증보험(공고문 내   최근 3개년치 연평균 매출액의 15%)을 가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제안요청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경정지원팀(031-790-8881, 양도준 과장), 입찰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02-2180-3456, 허강원 대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 평가결과 및 최종 득점 결과(우선협상대상자)는 수수료율 계약 특성상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개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우리회사 홈페이지(www.ksponco.or.kr)사전정보공표-계약구매-협상에 의한 계약   심사결과에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후 3일이내 공지하오니, 입찰참가자는 이점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상기 공고내용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