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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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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5180-000 공고일시  2025/12/17 10:55
공고명 [대학혁신지원사업] 을지대학교 3개 단과대학 홍보영상 제작용역
공고기관 을지대학교 수요기관 을지대학교
공고담당자 최진명(☎: 031-740-72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6/01/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공고개요  

 가. 공 고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을지대학교 3개 단과대학 홍보영상 제작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전자입찰 https://hls.uemc.ac.kr) 

 라.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우선협상대상자) 

 마.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전자입찰시스템 사이트 HLS에 전자입찰이용자 등록(가입)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6조에 의한 비디오물제작업 

    (업종코드: 921501)으로 등록된 업체 또는 문화산업진흥기본법 제2조 규정에 의한 미디어콘텐츠창작업(업종코드: 921505)로 등록된 업체 

라. 최근 3년 내 대학, 병원, 교육/의료재단, 공공기관 등에서 3개 이상 작품을 단독으로 직접 제작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참가 불가 

  

3.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까지 발급받아  

     전자입찰시스템(HLS)에 전산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 

     으로 부적격 처리함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을지대학교에 보증금 전액이 귀속됨 

 다. 입찰보증보험 기간은 입찰일이 포함되어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60일 이상여야 함 (공사는 90일) 

 

4. 입찰참가자격등록   

  가. 등록일시 : 2025. 12. 30.(화), 15 : 00 까지   

  나. 등록방법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다. 문의처 : 을지대학교 대외홍보팀(☏031-740-7330) 

              구매본부 입찰팀(031-951-3392) 

  라.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 

 

 

 

 

 

 

    

연번 

구분 

제출서류 

수량 

제출 방법 

1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 

hls.uemc.ac.kr 

파일 업로드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 

4 

 

비디오물제작업 신고증 또는 미디어콘텐츠창작업 신고증 

1 

5 

 

사용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 

6 

해당 시 

사용인감계 

1 

7 

해당 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 해당 시) 

1 

8 

해당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 참석 시) 

1 

9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1 

10 

 

입찰금액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 보증보험증권 

(피보험자 : 을지대학교 129-82-02227) 

1 

11 

 

제안단체 일반현황(본원 소정 양식 참조) 

1 

12 

 

업체 조직도 및 인력 현황(본원 소정 양식 참조) 

1 

13 

 

참여 인력 이력 사항(본원 소정 양식 참조) 

1 

14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사업실적(본원 소정 양식 참조) 

1 

15 

 

신용평가서 혹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비고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12. 30.(화), 17 : 00 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및 우편, 이메일 제출(제안요청서 참조) 

 다. 문의처 : 을지대학교 대외홍보팀(☏031-740-7330) 

 라. 제안서 제출서류 : 

연번 

구분 

제출서류 

수량 

제출 방법 

1 

 

제안서 

10 

직접 및 

우편 제출 

2 

 

제안서 원본 파일(USB) 

1 

3 

 

레퍼런스 영상(제안요청서 참조) 

1 

이메일 제출 

비고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본관 6층 608호 홍보팀 

이메일 : preulji@eulji.ac.kr 

 

 

6. 제안발표회 

가. 일시 및 장소 : 2026. 01. 07.(수), 10 : 30,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8층 제2회의실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개별 공지) 

 나. 유의사항 

  1) 을지대학교는 평가목적 또는 제안서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제안발표회를 개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때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발표회에 참여하여야 함 

  2) 제안발표자는 가능하면 현장 관리 예정자가 발표하는 것으로 하며, 제안발표 시간은 업체당 15분 발표, 5분 질의응답으로 제한 예정 

  ※ 반드시 사전에 발표시간에 맞도록 제안발표 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정해진 발표시간을 초과하지 않도록 엄격히 준수하여야 함 

  3) 제안발표회 참가인원은 1개사 2명 이내로 제한 

  4) 발표에 사용되는 PC, 빔프로젝터, 레이져포인터 등은 을지대학교에서 준비하며, 별도 준비해온 물품들로 대체 불가   

   

7. 입찰 

 가. 입찰일시 : 2026. 01. 09.(금), 10 : 00 ~ 11 : 00 

 나. 입찰방법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다. 입찰서의 전자입찰금액은 총액(V.A.T 포함) 기입 투찰 방식임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마. 낙찰자 선정 

  1) 본 입찰은 제안서(기술점수 90, 입찰가격 10)평가 결과 기술점수 85% 이상 예정가격 이하의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2) 협상순서는 평가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며 점수 동일시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는 선순위로 함 

  3)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함 

  4) 재입찰 시 업체에 별도 공지함. 

  5)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8. 입찰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한 입찰 

  5) 기명날인이 없거나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계약 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나.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용역에 2년간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음 

  1) 입찰참가 신청을 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 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4)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또는 낙찰 포기를 한 자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임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입찰참가신청서와  

     함께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 등록일 내에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 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적격자 선정취소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총액을 표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아.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사항은 본 과업에 포함됩니다. 

 자. 낙찰 후 세부 계약 내용은 추후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차. 낙찰업체와 최종계약 시 약정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금액 불인정 합니다. 

 카. 1차 공고 참여 업체는 입찰참가등록 서류 제출 시 ‘입찰 제안 참가신청서‘만 제출 바랍니다. 

 타.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 관련 : 을지대학교 대외홍보팀(☏031-740-7330) 

  2) 입찰 관련 : 구매본부 입찰팀(☏031-951-3392, 3393) 

  3) HLS 관련 : HLS 시스템 문의(☏070-5217-2436)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2. 17. 

 

을 지 대 학 교 총 장 

입찰 참가신청서 

 

 

 

업체명(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전화번호 

 

주    소 

 

 

 

 

 

입찰일자 

           년     월      일(   )       시    분 

입찰건명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액 :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귀 병원에서 실시하는 입찰(공개경쟁)에 참가하고자 귀원이 정한 구매 입찰 

    조건등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서에 정한 일체 서류 

         

        

2025.  .    .  

 

신청인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본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당사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해당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를 감수하겠으며,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금품·향응 등의 요구·약속과 수수 금지 등에 관한 사항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경쟁의 공정한 집행을 저해하거나,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을 위반하는 사항 

 

2. 당사는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업체가 아니며, 관련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 제한 등 본원의 처분에 따르도록 하겠습니다.  

 - 본원의 임원(상임이사 및 감사, 이에 준하는 지위에 있는 자) 및 임원의 가족(민법 제779조)이나 특수관계사업자가 대표자로 재직 중인 업체, 

 - 본원의 계약업무를 담당하는 직원 및 직원의 가족이 대표자로 재직 중인 업체 

 - 본원의 자회사 등을 지휘, 감독, 규제 또는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 및 직원의 가족이 대표자로 재직 중인 업체, 

 - 본원 퇴직자가 퇴직 후 2년 이내 설립한 업체 및 임원급(대표이사, 이사, 감사, 이에 준하는 지위에 있는 자)으로 재직하고 있는 업체 

 

3. 당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본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본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상 호 : 

                                                      대 표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중 

 

제 안 단 체   일 반 현 황 

 

 

 1. 단 체 명 

 

2. 대표자 

 

 3. 사 업 분 야 

 

 4. 주       소 

 

 5. 전 화 번 호 

 

 6. 단 체 설 립 

    년       도 

       년      월    

 7. 해 당 부 문 

    종 사 기 간 

       년      월     ~      년      월 

8. 주요연혁(요약) 

 - 본 사업과 관련된 주요 업무만 기재   

 9. 업체 전문분야 및   

    강점 소개 

     

[전문분야] 

  ㅇ 기타 본 과업과도 연관성이 있어 참고할 만한 사항으로써,  

     기업이나 타 분야에서 수행한 홍보업적 등 소개 

   

   ※ 별도 용지 사용 가능(1페이지 이내) 

[강점] 

  ㅇ 업체의 기획력, 집행력, 인력의 전문성, 인력운영의 체계성 등에       관한 업적 ․ 능력 소개 

 

   ※ 별도 용지 사용 가능(1페이지 이내) 

 

 

 

 

업체 조직도 및 인력 현황 

 

1. 업체 조직도  

  ※ 도표사용 등 자유롭게 구성하되, 총원 및 부서(팀)별 인원 구분 

   예시) 총원 19명. 대표1명, 광고팀 5명, 제작팀 5명, 운영팀 5명, 컨설팅팀 3명 

   

2. 투입인력 총괄표 

 

 

 

사업 총괄 책임자 

 

 

 

 

직위, 성명, 전공분야 

 

 

 

 

 

 

 

 

 

 

 

 

 

 

 

 

 

 

 

 

 

        부문 

 

        부문 

 

        부문 

 

        부문 

직위, 성명, 전공분야 

 

 

직위, 성명, 전공분야 

 

 

직위, 성명, 전공분야 

 

 

직위, 성명, 전공분야 

 

 

     주)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해야 한다. 

        2. 전공분야 평가 시 참고 될 수 있도록 직위 순위별로 기재한다. 

        3.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에는 실제로 설명회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한다. 

구 분 

성 명 

연 령 

(세) 

직책/경력 

(o년o월) 

담당업무 

자격증 

상주기간 

(o일/주) 

 상 주 

 

 

 

 

 

 

 

 

 

 

 

 

 

 

 

 

 

 

 

 

비상주 

지원 

 

 

 

 

 

 

 

 

 

 

 

 

 

 

 

 

 

 

 

 

 

 

참여 인력 이력 사항 

 

성  명 

 

소  속 

 

직  책 

 

연  령 

      세 

경 력 

              

      전공 

             

해당분야근무경력 

 

자     격     증 

 

본사업참여임무 

 

사업참여기간 

 

참여율 

       % 

 

경                    력 

사   업   명 

참 여 기 간 

(년.월 ~ 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 고 

  

 

 

 

 

 

* 기재 유의사항 

     1.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기술자에 대하여 기재 

      2. 연령 및 근무경력은 현재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 

      3. 자격증 사본 첨부 

      4. 확인결과 허위사실로 밝혀질 때는 0점 처리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사업실적 

 

ㅇ 회 사 명 :                                        

연번 

용역명 

용역  

기간 

계약금액 

(단위 : 백만원) 

발주처 

구체적 업무수행 내용 

타사와 공동 프로젝트 수행 여부 

비고 

상호명, 

관공서명 

주소 

전화 

번호 

 

 

 

 

 

 

 

 

 

 

 

 

 

 

 

 

 

 

 

 

 

 

 

 

 

 

 

 

 

 

 

 

 

 

 

 

 

 

 

 

 

 

 

 

 

 

 

 

 

 

 

 

 

 

 

 

 

 

 

 

 

 

 

 

 

 

 

 

 

 

 

 

 

 

 

 

 

 

 

 

 

 

 

 

 

 

 

 

 

 

 

 

 

 

 

 

 

 

  

 * 용역명(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 해당 건수별로 정확하게 기재  

* 계약금액 :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우 총액을 기재하되 자사의 비용만을 괄호안에 기재 

 * 공동 프로젝트 수행여부 : 타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우 타사의 상호명을 기재 

   - 실적증명원(원본대조필) 사본 1부. 단 수행(수주포함)중인 사업에 한하여 계약서 사본 1부 

    ※실적증명원 제출이 없는 경우 발주처에서 발행한 세금계산서 제출 

   - 확인결과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0점 처리함 

* 필요 시 추가적인 서류 제출 요구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