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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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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4613-000 공고일시  2025/12/16 21:16
공고명 2026년 신생동가축분뇨협잡물 위탁처리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밀양시 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밀양시 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장은실(☎: 055-359-4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000 원
   
배정예산
35,200,000 원
   
추정가격
32,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입찰공고 제2025-89호 

 

2026년 신생동가축분뇨협잡물 위탁처리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6년 신생동가축분뇨협잡물 위탁처리용역(연간단가) 

   나. 용역기간 : 2026. 착수일로부터 ~ 2026. 12. 31.까지 

   다. 예 정 량 : 800톤 정도 

   라. 기초단가 : 44,000원/톤(부가세포함) 

      (부가가치세, 환경개선부담금, 계근비, 상차비 등 처리에 따른 일체 비용 포함) 

   마. 예정가격: 금35,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금32,000,000원, 부가가치세-금3,200,000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납품장소,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량은 예정량으로 공단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진행합니다. 

※ 최종계약 단가금액은 처리비 및 운반비에 일률적으로 낙찰률을 적용합니다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6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12. 22.(월) 11:00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다.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5. 12. 17.(수) 10:00 

   라.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12. 22.(월) 10:00 

   마. 개찰장소: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식 및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 단가입찰, 2인이상 견적제출   

   나. 기초금액(톤(TON) 당 단가)을 기준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투찰 금액에 예정 수량을 곱하여 계약금액을 결정 후 단가계약을 체결하여 처리 물량에 따라 정산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지입찰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라. 입찰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 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전자입찰홈페이지 접속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로부터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므로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 입찰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 본 입찰은 공동도급(공동+분담이행)방식 불허합니다. 

   자.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근거하여 낙찰 예정자는 계약체결 전 용역에 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고, 발주처의 안전보건 수준평가를 통과해야 합니다. (문의: 055-359-4684, 4687)  

   차.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시항을 이행하여야 하는 용역이며, 아래 조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처리업체: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중 폐기물(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 가축분뇨슬러지(51-01-04)를 처리할 수 있는 업체 

  ※ 처리업체는 사업장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1일 최대 예상발생량(40톤)을 10일 이상 

       보관 할 수 있는 시설을 구비하여야 한다.  

   다. 1일 처리량 및 운반능력 40톤 이상 장비를 확보한 업체 

   라. 과업수행 처리업체 중 유기성 축산폐수슬러지 영업(처리)대상 폐기물로서 적정하여야 

       하며, 폐기물관리법, 비료관리법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지 않아야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공고문과 과업지시서가 다를 경우 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전자입찰 참가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본 용역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입찰서는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단가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제출을 요청받은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밀양시시설관리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밀양시시설관리공단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계약금액(부가세 제외)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기획감사팀(☎055-359-4686) 및 우리 공단 홈페이지-정보공개-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본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용역 과업에 관한 사항: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도시환경팀 (☏055-359-4649) 

     ○ 계약에 관한 사항: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영전략팀 (☏055-359-4607)         

   

 

     2025년 12월 

 

밀 양 시 시 설 관 리 공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