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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도시교통공사 제2025-3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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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세종도시교통공사(조치원청사) 통근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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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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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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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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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도시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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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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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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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세종도시교통공사(조치원청사) 통근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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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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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목) ~ 2026. 12. 3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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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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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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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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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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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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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7.(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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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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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1,200,000(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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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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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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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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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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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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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도시교통공사 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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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드시 [붙임]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를 참고하여 입찰 및 사업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용역기간을 12개월(2026. 1. 1.~2026.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 체결 지연 등으로 인해 용역 착수가 늦어질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p.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을 등록하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7811189901(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자를 결정합니다.
라. 1순위 낙찰자라 하더라도 심사서류 및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 시 제외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낙찰하한율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합니다. 또한 총 계약금액의(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세종특별자치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지체하였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 및 동법 시행령 제90조에 따라 지체일수 만큼 지연배상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참가신청 및 보증금 납부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및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 등에 의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을 참가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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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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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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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8. 입찰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나.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제도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다른 입찰(계약)조건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공고문을 우선 적용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 관련 법령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을 사전에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여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제출 시 입찰참가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 입찰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이에 따른 사항이나 사전에 확인 소홀로 인하여 입찰이나 계약이행 중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계약상대자의 책임입니다.
사.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입찰가가 있으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될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기타 문의
가. 사업내용 문의: 경영지원처 사업담당자(☎044-850-0176)
나. 계약사항 문의: 경영지원처 계약담당자(☎044-850-0163)
다. 전자입찰 문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6일
세 종 도 시 교 통 공 사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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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세종도시교통공사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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