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32762-001 공고일시  2025/12/16 14:45
공고명 2026년 해조류연구소 직원 통근버스 운행 임차용역
공고기관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 해조류연구소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 해조류연구소
공고담당자 노종오(☎: 061-530-3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679,400 원
   
배정예산
48,679,400 원
   
추정가격
44,254,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59002  

주소 : 전남 해남군 화원면 시아로 615 해조류연구소 

홈페이지 : http://www.nifs.go.kr 

전화번호 : 061-530-3924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ㆍ공고번호 : 해조류연구소 공고 제2025-14호 

  ㆍ공 고 :2026년 해조류연구소 직원 통근버스 운행 임차용역 

  ㆍ입찰 마감일시 : 2025. 12. 22. 10:00 

  이 입찰 설명서는 해조류연구소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공고, 개찰, 계약 : 해조류연구소 계약담당 노종오(☎ 061-530-3924) 

 

 

 

국립수산과학원 

해조류연구소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 입찰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용역 입찰 유의서  

 5. 용역계약 일반조건 

※ 위 관련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해조류연구소 공고 제2025-14호 

 

『2026년 해조류연구소 직원 통근버스 운행 임차용역계약을 위한 입찰에 관한 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25. 12. 16. 

해조류연구소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   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구매개요 

-------------------------------------------------------------------------------------------------------- 

ㅇ 건       명 : 2026년도 해조류연구소 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ㅇ 수 요 기 관 : 해조류연구소 

ㅇ 계 약 방 법 : 소액수의(총액) 

계 약 기 간 : 2026.1.1.부터 2026.10.31.까지(운행일수 203일) 

  * 계약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용료는 일할 계산 

ㅇ 운 행 횟 수  : 1일 2회(출근, 퇴근), 주말 및 (대체)공휴일 제외 

ㅇ 운 행 노 선  : 별첨 특수조건 참조(반드시 숙지) 

차량관련 사항 및 운전기사 조건 등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반드시 숙지) 

ㅇ 입 찰 방 법 : 소액수의(총액,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역제한-전라남도) 

 - 운행용역비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일일단가×203일=투찰금액)하시기  

    바랍니다.(연간 운행용역비에는 기사인건비, 통행료, 제세, 등 통근버스 운행과 관      련된 모든 제비용이 포함됨) 

ㅇ 기 초 금 액 : 48,679,400원(부가세 포함) 

ㅇ 기타사항 : 공동계약불가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찰(개찰)일시 : 2025/12/22.11:00 

○ 입찰서 제출 방식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5/12/17.09: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5/12/22.10: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확인서” 및 “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라. 견적제출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업체로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 업종코드 5805)으로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이어야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마. 또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 계약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        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        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7.(수) 09:00 ~ 2025. 12. 22.(월) 10:00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2.(월) 11:00 / 입찰집행관 PC 

  ※ 동 입찰은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제44조,「(계약예규)용역 입찰유의서」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셔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문의처  : 연구지원실  노종오  

  (전화:061-530-3924, 팩스:061-532-5806, 이메일:babo09@korea.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6. 

 

해조류연구소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과의 2026년 해조류연구소 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 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