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고등학교 공고 제2025-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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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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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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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영훈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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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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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개요)
가. 용역명 : 2026학년도 영훈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
나. 일부위탁 운영기간 : 2026. 3. 1. ~ 2027. 2. 28.
다. 과업내용(위탁범위) :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세척, 청소, 급식실 관리 등
※ 식재료의 선정, 구매 및 검수는 학교에서 담당하고, 학교 소속의 영양교사는 별도로 있음.
라. 예상 급식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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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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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 중 중식(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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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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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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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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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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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제공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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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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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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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학년도 급식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마. 급식 예정 일수
2026학년도: 중식 173일+청소 5일= 178일(급식 시작 전 5일)
※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사일정 및 전·출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수능 이후 3학년 급식 여부 협의
바. 급식 제공일 : 월 ~ 금 (주 5일)
사. 배식 형태 : 식당배식 (식당은 지상 3층, 조리실은 지상 1층에 위치)
아. 급식시설 현황 : 조리실 261㎡, 학생식당 410.34㎡(458석),
교직원식당 5.7㎡(40석)
자. 소요인력 : 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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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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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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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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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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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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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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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총괄 조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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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관련업계 10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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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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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강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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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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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장보좌,조리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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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업무 5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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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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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강한 자로 조리장 보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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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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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보조, 세척, 청소, 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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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업계 경력자
(건강검진결과 이상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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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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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강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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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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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운반, 세척, 청소, 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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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업계 경력자
(건강검진결과 이상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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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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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강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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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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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 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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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검진결과 이상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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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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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강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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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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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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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학년 급식의 경우이며, 학생 수 증감 및 배식 형태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차. 기초금액 : 금479,442,953원(금사억칠천구백사십사만이천구백오십삼원)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보험료, 이윤, 부가가치세 등 포함한 총액
※ 급식인원, 급식일수 및 급식단가, 배식방법 및 배식시간 변경 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 코로나 19 및 기타 질병(국가재난) 등으로 인하여 급식을 실시하지 않았을 경우
근로기준법 46조(휴업수당) 의거 계약서 작성시 제출한 상근 근로자에 한해서 평균임금의 70%를 지급한다.(근무계획서 제출)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계약 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를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서울)경쟁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정량적 평가 30점 만점에서 24점 미만인 업체는 제안서 발표를 제외합니다.
바.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이상)결과 1인일 경우 1인만 개찰합니다.
사.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38조(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춘 자
2)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경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보험료 사후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전안전부 예규)에 따라 계약체결 시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고용보험료 및 산재보험료는 별도로 정산하지 않으나, 해당 현장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당사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시중노임(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표하는 시중노임단가를 기본급으로 적용)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계약 체결 하기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내용 미이행 시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1) 제출기간: 2025. 12. 16.(화) 15:00 ~ 2026. 1. 5.(월) 14:00 (시간엄수)
※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마감일은 14시까지만 제출 가능
2) 제출장소: 영훈고등학교 1층 행정실(서울시 강북구 도봉로13가길 19)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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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입찰보증서 1부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1부
6. 일부위탁 급식운영 제안서 9부[서식 2, 2-1]
- 보관용 1부, 평가용 8부
7.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서식 3]
-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
8. 위탁급식 운영 실적 현황표 [서식 4]
9. 학교급식 실시 확인서 [서식 5] 및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각 1부
(단,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1건당 7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실적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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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서약서 1부 [서식 6]
11. 청렴서약서 1부 [서식 7]
12.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서식 8]
13.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1부 [서식 9]
1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및 재무제표 1부
(국세청 출력물만 가능)
15.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6.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
증명서 각 1부, 신분증 지참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17. 영업허가증 사본 1부.
18. 안전보건 관리계획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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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 참가 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12. 16.(화) 15:00 ~ 2026. 1. 5.(월) 14: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 2026. 1. 6. (화) 09:00 (예정)
※ 부득이한 사유로 제안서 평가 일시,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나. 장소 : 영훈고등학교 지하 1층 회의실
다. 발표시간 : 제안업체별로 발표 10분, 질의∙응답은 5분 내외로 합니다.
※ 발표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참가 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업체 책임입니다.
8. 가격개찰
가. 일시 : 2026. 1. 8. (목) 14:00 (예정)
나. 장소 : 영훈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1단계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총점으로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선정된 적격업체 중에서 기 제출한 가격입찰의 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가격개찰 사전판정 시 부적격으로 처리함.)
※ 동일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인일 경우 1인만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 체결
○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평가기준,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권한에 속하며 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방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가격 개찰 결과 최종 낙찰자에게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2단계 입찰 기준」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등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각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각항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급식법」, 「지방계약법」, 「식품위생법」 등의 관계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제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급식실 (☎ 02-944-7997)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944-7837)
라.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본교 홈페이지(http://www.younghoon.sen.hs.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12. 16.
영훈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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