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31530-000 공고일시  2025/12/16 14:13
공고명 2026년 김포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속기용역 수의계약 견적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한자윤(☎: 031-980-11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620,000 원
   
배정예산
66,620,000 원
   
추정가격
60,5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공고 

 

 

 

공고번호 

공  고  명 

개찰 일시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59호 

김포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속기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공고 

2025.12.22.(월) 11:00~ 

 

 

이 공고서는 경기도김포교육청이 집행하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에서 견적자 및 낙찰자가 지하고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생활교육팀(☎031-980-1291)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 기 도 김 포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42 (운양동)  

  ☎ :  031 - 980 - 1135 

 FAX : 031 - 981 - 6671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259호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 

심의위원회 속기용역 

2026.1.1.~ 

2026. 12. 31. 

2025.12.17.(수) 10:00 ~ 

2025.12.22.(월) 10:00 

2025.12.22.(월) 11:00~ 

입찰집행관 PC 

66,62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1-1. 용역의 착수일: 2026. 1. 2.(금) 

  1-2. 용역 현장: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2층 학교폭력대책심의회 심의실 

  1-3. 속기료 산정방식(기초금액 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1-4.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2026. 12. 31.까지 (심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5.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참조 

   ※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2-1.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2-2.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2-3. 총액계약이며, 지역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4.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6.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며 다음 가~라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나. 속기 종목의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다. 국가공인 한글(컴퓨터) 속기 2급 이상 속기사자격증을 소지한 직원 4인 이상을 상시 채용하고 있는 업체 

 

  ※ 계약체결 시 속기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보안서약서, 표준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제출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2.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4-1.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2. 제출기간: 2025.12.17.(수) 10:00 ~ 2025.12.22.(월)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3.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4.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4-5.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6.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5-1. 개찰일시: 2025.12.22. (월)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2. 개찰장소: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집행관 PC)  

 

6. 낙찰자 결정 

  6-1.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2.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3.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4.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5.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입찰(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8-1. 본 격적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제출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3.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9-1.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2.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3. 기타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생활교육팀):  ☎031-980-1291, 주무관 조아름 

   나. 계약에 관한 사항(재정지원팀): ☎031-980-1135, 주무관 한자윤 

   다.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1588-0800, 조달청 콜센터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 (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6일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