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희학교 공고 제2025 - 119호
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휠체어리프트 통학버스
임차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12.16.
인천서희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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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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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기타 지방계약법령, 공사관련 법령, 예규, 고시 등
【유의사항】
본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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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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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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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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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홈페이지: http://www.ice.go.kr > 전자민원 > 신고/상담 > 클린업계약신고
ㆍ전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032-420-6579~582,598), 감사관실(032-420-8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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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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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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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휠체어리프트 통학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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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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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서구 독정로 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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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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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3.1. ~ 2027.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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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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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통학버스 임차
- 임차대수: 휠체어리프트 장착 차량 30인승 이상 1대
(휠체어고정자리 1석 이상, 일반좌석 29석 이상 탑승 가능 차량)
(운전기사 1명 및 안전지도요원 2명 포함)
- 운행 예정횟수: 576회
- 운행노선 등 세부사항: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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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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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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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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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7.(수) 10:00부터
2025.12.24.(수)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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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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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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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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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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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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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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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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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63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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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39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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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39,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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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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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인천서희학교 행정실(☎032-510-7105)
- 사업내용: 인천서희학교 학생안전부(☎032-626-3650)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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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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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5.12.26.(금) 15:00
- 개찰: 2025.12.26.(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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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2B에서 제공되는 SMS/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도록 조치바라며, 휴대전화 미변경 등으로 연락받지 못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어린이통학버스 신고를 위한 비용, 운전자 및 안전지도요원 인건비,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비용)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에 의한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종류)제2호 가목 및 제4조(시·도지사의 면허 또는 등록 대상인 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규정에 정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을 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위배되어 무효처리
※ 본 용역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명의이용 금지 등)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직영차량)으로,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에서 정한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한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과업 착수 전까지 해당 차량 개조가 반드시 완료되어야 하며, 차량 개조가 지연되는 경우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정의)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인천광역시 예규
제484호, 2024. 11. 18.)『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에 의거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 시 경영상태평가 기준비율 적용시에는 최근연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 경영분석” 중 “육상여객운송업” 에 대한 기준비율을 적용 평가합니다.
※ 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다만, 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교육기관(학교)의 통학버스(유․초․중․고․특수 등) 및 통근버스 운행용역으로 평가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때에는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인천광역시 예규 제484호, 2024. 11. 18.)』제5조 2항에 따라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서류 제출 기한: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된 날로부터 7일 이내
마. 적격심사 제출서류
1) 적격심사신청서 1부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3) 재무제표(해당 공인회계사 또는 해당 세무사 확인) 또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최근 5년 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5)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관련기관) 1부
6) 그 밖의 필요한 서류(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 등)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의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기타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하는 입찰이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항(청렴서약의 내용과 체결절차)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별첨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아래와 같으며 입찰 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하며, 기성대가 또는 용역 완성 대가 지급 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제9절의 검사와 대가지급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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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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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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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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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49,47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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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13,44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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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2,82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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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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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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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차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후 [법령] 탭 메뉴에서, 회계 예규 및 조달청 관련 규정은 검색 후 [행정규칙] 탭 메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 공고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발주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휠체어리프트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내용서 1부
2. 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휠체어리프트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3. 2026학년도 인천서희학교 휠체어리프트 통학버스 임차용역 원가계산 공내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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