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5-21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단가계약)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6년 도곡정수장 탈수슬러지 처리용역(단가계약)
나. 용역내용: 탈수슬러지 처리 및 운반 1식(310.5 Ton)
다. 기초금액: 금120,000원(추정가격:금109,091원, 부가세:금10,909원)
라. 소요예산: 금37,260,000원(추정가격:금33,872,727원, 부가세:금3,387,273원)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바. 용역위치: 도곡정수장(남양주시 와부읍 도심길 3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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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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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서 제출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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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입찰일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2025.12.16.(화)10:00 ~ 2025.12.19.(금)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12.19.(금)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전자입찰, 단가입찰, 견적입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인 업체로 아래의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재활용 업체의 자격요건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재활용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의 허가를 득한업체로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을 갖추어야 함
※ 폐기물처리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 대상에 ‘정수처리오니(무기성오니)’로 표기되어 있어야 함
(미 확인시 낙찰제외)
2) 수집·운반업체의 자격요건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1)의 업체가「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제6항 [별표7]의 폐기물 수집·운반 능력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을 등록하지 아니하여도 입찰이 가능함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규정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5. 공동도급계약 가능
가. 위의 폐기물처리업체가 사업장폐기물을 직접 수집․운반하지 않는 경우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2개 사 이내로 대표사는 폐기물처리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경기도 소재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이전 2025.12.18.(목)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7.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에 따릅니다.
8.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 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바.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수도과 (031-590-4636),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 (031-590-24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5일
남양주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기업출납원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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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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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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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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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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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위탁·용역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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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위탁·용역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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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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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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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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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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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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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 성명 :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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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사자의 구성 및 역할
- 현장 종사자 수 : 00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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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위탁․용역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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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재해 예방활동 계획(구체적)
- (년․월․주) 00 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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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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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보호구 지급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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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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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교육 계획 (00회 0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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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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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조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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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응급조치 -> 작업중지 ->
(필요시)초기대응 및 긴급 대피 ->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서울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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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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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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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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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해발생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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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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