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81호
「2025년 밀양시시설관리공단·밀양문화관광재단
직원 통합채용 대행 용역」 견적 제출 공고
2025. 12. 15.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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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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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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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3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3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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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055-359-4688) 및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myfmc.or.kr) 정보공개/신고센터/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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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 고 명: 2025년 밀양시시설관리공단·밀양문화관광재단 직원 통합채용 대행 용역
나. 기초금액: 금55,000,000원(금오천오백만원)
다. 추정가격: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라. 부가가치세: 금5,000,000원(금오백만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계약기간 : 계약일 ~ 2026. 3. 31.
(단, 채용계획에 따라 과업 내용 및 계약 기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방법 : 전자수의견적, 총액 견적제출, 적격심사 비대상
사. 기 타 : 공동계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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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 기간 및 과업 내용은 계획에 따른 내용으로 공단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공고문과 과업지시서 상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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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입찰 접수 및 마감일시 : 2025. 12. 16.(화) 10:00 ~ 2025. 12. 19.(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2. 19.(금) 11:00
다. 개찰장소 :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용자등록을 필해야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사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사용자등록 후 참가해야 합니다)
나. 입찰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전자입찰홈페이지 접속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로부터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므로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과업지시서의 과업수행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항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시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않은 것으로 순위에서 배제됩니다.
※ 낙찰 예정자에 선정된 업체는 참가 자격에 관한 서류 일체(사업자등록증,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등)를 공단에 필수 제출하셔야 합니다.
가.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나. 견적제출 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주소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 주소와 다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과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내용을 일치시킨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견적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무효 처리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전자입찰 참가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 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본 물품 계약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서는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 시 제외 합니다.
바. 선 순위 업체가 결격 시 차 순위별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개찰 결과에 대한 1순위 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가. 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규격서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 공고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계약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안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myfmc.or.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영전략팀(☎ 055-359-4608)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영전략팀(☎ 055-359-4611)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 처리: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2025년 12월 15일
밀 양 시 시 설 관 리 공 단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