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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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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0433-000 공고일시  2025/12/15 18:04
공고명 2026~2029년 학교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전민재(☎: 061-430-15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4,031,200 원
   
배정예산
324,031,200 원
   
추정가격
294,573,818 원
낙찰하한율
80.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53호 

 

2026~2029년 학교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2. 15.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강진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6~2029년 학교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대상: 강진 관내 학교 13교 

  다. 용역기간: 2026. 1월 ~ 2029. 12. 31.(장기계속계약) 

   ※ 매 학년도 방학(1월, 8월) 2개월 제외(임차료 면제) 

   ※ 제품 현장설치 및 시운전은 계약완료 후 30일 이내에 완료 

  라. 용역내용: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267대 임차 및 유지관리 

    1) 주요과업내용: 공기청정기 납품 및 현장설치ㆍ시운전,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ㆍ청소, 유지관리 기록부 제출 및 A/S 등 유지관리, 임차 완료 후 회수 등 

    2) 공기청정기 사양: 별첨 과업지시서 확인 

  마. 기초금액: 금324,031,200원(추정가격: 294,573,818원, 부가가치세: 29,457,382원) 

  

합 계 

2026년 

2027년 

2028년 

2029년 

324,031,200 

81,007,800 

81,007,800 

81,007,800 

81,007,800 

 

   ※ 운임비 및 설치비, 필터교체ㆍ처리비 등 유지관리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용역기간을 기준으로 가격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의 별첨 과업내용서,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대상 현황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일시 

  가.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5. 12. 17.(수) 10:00 ~ 2025. 12. 26.(금) 10:00 

  나. 개찰일시: 2025. 12. 26.(금) 11:00 

  다. 개찰장소: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본 용역의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공고한 개찰일시 이전까지 별지 제1호 서식의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수요기관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에게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직접 또는 팩스 전송(FAX: 061-432-9337)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고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드시 계약담당자(☎ 061-430-1561)에게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공기청정기(G2B분류번호: 4016160201) 또는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7316900702)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사업자등록증 상 공기청정기 제조 또는 도소매, 판매업, 서비스업(업태) 또는 공기청정기(종목) 등의 자격을 갖추고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기청정기는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제5조에 따른 안전인증(KC)을 반드시 필하고, 「산업표준화법」제15조 제1항에 따른 한국산업표준인증(KS) 또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인증(CA) 받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다만, 산업표준(KS) 및 단체표준(CA) 인증제품이 아닌 경우라도 정부조달 등록제품 중 해당 제품의 규격서가 산업표준(KSC9314) 또는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라 한국인정기구(KOLAS)의 인정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가 발급(기준 충족)된 제품도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센서 인증(CA인증) 또는 동등 이상의 성능* 확인을 득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 CA인증(미세먼지 센서) 성능 기준에 부합 또는 이상의 시험성적서 필수 제출  

    2) 공기청정기 공급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공기청정기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을,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로부터 공기청정기 납품 및 A/S, 기술지원 이행을 보증하는 공급자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공기청정기 성능 및 유지관리를 위해 월 1회 청소·세척과 주기적 필터교체 등 유지관리 업무 수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프리필터: 매월 1회 이상 청소·세척 교체 

      ※ 미디움 필터 등급 이상(헤파필터 및 탈취필터): 6개월 1회 이상 교체 

      ※ 공기청정기 외관 청소, 정기점검 포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공동수급(2개 이상 사업자의 공동납품 또는 공동 유지관리 등)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바.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등록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의 사유에 해당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2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1인인 경우는 입찰무효처리됨.(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함) 

    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의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G2B 자동작성)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0.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자동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심사기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8호
            [별표8] 임대차 평가기준 

    2) 심사분야 

      가) 경영상태 평가(20점)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의 세부적용 내역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해당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평가합니다.[별표10] 

        -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에 의해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나) 사후관리(A/S) 평가(10점) 

        -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내용에 따라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해당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평가합니다.[별표8] 

        - 임대물품(용역) 문제 발생시 조치기한: 48시간 이내 

      다) 신인도 평가(+4.25~△5.0):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   

      라) 입찰가격 평가(70점) 

 

         (단,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5.5% 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 가격의 95.5%인 경우의 점수로 평가) 

        · l l는 절대값 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숫점 이하의 숫자는 소숫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마) 결격사유 평가(△20) 

        - 부도ㆍ파산ㆍ해산ㆍ부정당업자 제재ㆍ영업정지ㆍ입찰무효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 관련 법령 및 규정에서 정한 조건의 충족 또는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해당 용역의 목적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없거나, 입찰공고에서 명시한 장비 등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충족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반드시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통보를 받은 자는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시 제출할 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합니다.)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 

      ② 적격심사자기평가서 및 심사표 1부.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④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 

      ⑤ 신인도 관련 증빙 1부(해당시). 

      ⑥ 용역투입장비 보유 현황 자료 

        - 납품물품상세명세서 1부. 

        - 효율관리기자재신고확인서 1부. 

        - KC인증서 1부. 

        - KS인증서 또는 CA인증서(또는 관련 시험성적서) 1부. 

        - 필터 시험성적서 1부. 

        - 제조사 증명원 1부. 

        - 공급자 확약서 1부(제조사가 아닌 경우에 한함). 

        - 기술지원 확약서 1부(제조사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⑦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증권(완성작업 위험 특약,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가입 완료)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⑨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⑩ 기타 계약담당자가 요청하는 서류  

8.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12. 26.(금) 15:00  

  나. 개찰일시 : 2025. 12. 26.(금) 16:00 

  다. 입찰서 제출 방법 및 개찰, 낙찰자 결정은 3, 7항과 같습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2]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내용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시 첨부되는 과업내용서를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이행하지 못할 시 부정당업자제재처분 및 계약보증금을 환수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납품단가를 확인할 수 있는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기청정기의 소요 물량 증감으로 인한 변경계약 시 기준 단가는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릅니다. 또한, 당초 계약 외 추가 설치 시 동일제품 및 제시된 규격 이상의 공기청정기만 납품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3.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 관련 문의사항 

   - 용역에 관한 사항: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061-430-1544) 

   - 계약에 관한 사항: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교육재정팀(☎061-430-1561) 

  

【붙임1】 

 

청 렴 서 약 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 .    .     . 

 

서약자 :                  대표         (인)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