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1329호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6년 정보보안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사 업 량: 과업지시서 유지보수대상 목록
다. 예정금액: 금97,046,000원(추정가격 88,223,636원 + 부가세 8,822,364원)
라. 기초금액: 금97,046,000원
마. 용역기간: 2026. 1. 1. ~ 2026. 12. 31.
바.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5. 12. 15.(월) 18:00
사.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5. 12. 19.(금)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9.(금) 11:00 임실군 입찰집행관PC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신고를 필하고,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7조에 따라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보유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 사업으로서,「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제2조 및 제3조의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마. 유지보수대상 주요장비에 대한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기술지원 확약서 관련 사항은 우리군과 제조사(공급사)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 되어 있으며, 사업부서인 행정지원과(063-640-2164)로 사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지보수 대상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조사 또는 공급사로부터 발급받아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바.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입찰참가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개찰일 다음날로부터 3일 이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imsil.go.kr / 임실군→입찰정보)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마.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바.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행정지원실(063-640-2164),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3-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15.
임 실 군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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