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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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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9433-000 공고일시  2025/12/15 17:01
공고명 2026년도 남지읍 공중화장실 청소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읍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읍
공고담당자 윤성경(☎: 055-530-65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670,000 원
   
배정예산
59,670,000 원
   
추정가격
54,2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녕군 남지읍 공고 제2025-62호     

 

 

용역(소액)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년 12월 15일 

남지읍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도 남지읍 공중화장실 청소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다. 용역위치 : 창녕군 남지읍 관내 공중화장실 9개소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 금59,6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확인 후 입찰참가 바랍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견적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5. 12. 15.(월) 18: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5. 12. 22.(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12. 22.(월) 13:00 

  나. 개찰장소 : 남지읍 행정복지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공중위생관리법」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창녕군 내에 소재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에 규정된 중소     기업자로서 같은 법 제9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 

       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와 같은 법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증명서」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계약 체결 시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과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도급(분담이행) 불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총액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 

 

 

6. 견적서 제출방법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창녕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시스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부도 중에 있는 업체 및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에 있는 업체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이용약관, 구입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2~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 세부사항 문의: 남지읍 주민생활지원팀(055-530-6572) 

  라. 계약 및 공고 관련 문의: 남지읍 총무팀(055-530-6563)    

 

 

남 지 읍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