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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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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0591-000 공고일시  2025/12/15 16:59
공고명 2026년 연제만화도서관 청소 및 방호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담당자 권도연(☎: 051-665-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6,742,512 원
   
배정예산
186,742,512 원
   
추정가격
169,765,92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 제 2025-1470호 

 

용역 전자 입찰공고 [긴급] 

  주의사항 

 

 

  본 계약은 2026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로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하며, 예산 심의에 따른 사업비 변경 시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지방계약법 제23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 

  입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과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공고는 연제구 연제만화도서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연제구 재무과에서 계약상대자 결정(입찰과 낙찰자 선정)만을 대행하며, 계약체결 및 이후의 행정업무(착수계 등 서류 접수, 대금지급 등)는 연제만화도서관에서 직접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6년 연제만화도서관 청소 및 방호 용역 

 나. 용역기간: 2026. 1. 1. ~ 2026. 12. 31. (365일) 

 다. 용역대상: 연제만화도서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수로208번길 16)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식: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바. 추정금액  

                                                                     [단위 : 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소계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86,742,512 

186,742,512 

169,765,920 

16,976,592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는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유의사항 : 본 입찰은 고용승계,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퇴직금 및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의 조건 불이행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 한 계약조건이 적용됨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한: 2025. 12. 18. 09:00 ~ 2025. 12. 22. 10:00 

   ※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12. 22. 11:00  

 나. 개찰장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유찰 시 재입찰: 2025. 12. 22.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개찰 당일 17:00입니다.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으며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으로 등록하고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따라 지방경찰청장으로부터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허가를 득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및 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고시 제2023-51호(2023. 12. 21.)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 

    처리 특례 안내”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조달청 콜센터 대표번호(1588-0800)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1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납부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2조, 「부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는「부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부산광역시 공고  

     제2025-1981호, 2025.6.10.)」<별표1> 추정가격 2억원 미만, 단순노무 용역을 적용합니다. 

 다. 심사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 시,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에 따른 평가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합니다. 

      ‣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 (자기자본비율 32.78%, 유동비율 118.99%)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 제출 등의 사유로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예정가격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추첨하는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 및 사후 정산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충당금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원) 

구분 

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급여충당금 

 

3,986,292 

5,267,004 

516,228 

840,864 

9,240,336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 정산 등)에 의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보험료를 납부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합니다. 

다.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체결 후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합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각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에 첨부하여 확약서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는 적격심사 시 제출하는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항에 따른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라도 동 확약서 2항 ③에 따라 근로자에게 최저임금 이상을 지급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최저임금법 위반에 대한 처벌 외에 계약법령에 따른 계약조건 위반으로 인한 부정당업자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용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9장 계약 일반조건(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의 9. 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발주부서와 노무비 지급일을 협의한 뒤,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는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6. 1. 1. ~ 2026. 12. 31.(365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의 계약체결 또는 착수일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근로기간을 기준으로 과업내용을 변경·정산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입찰공고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국번없이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 구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그 이행과정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우리 구의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051-665-4142), 기획감사실 감사계(051-665-4052∼6) 및 홈페이지(www. yeonje.go.kr) 내 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기타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및 설계 : 평생교육과 (☏665-5522) 

      - 입찰 및 계약 : 재 무 과 (☏665-4144) 

 

 연제구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없이  

나라장터, 문서24, 전자대금청구시스템(e호조+빌)를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서류 없는 전자계약」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12월  15일 

 

부산광역시 연제구 재무관 

 

 

 

 

 

 

[붙임1] 부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5호 서식>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부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며,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3.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12.1.16.)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붙임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계약명 

 

계약상대자 

상호 및 대표자 

 

영업소 소재지 

 

 

위 시설공사의 하도급계약에 대하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을 위하여 계약상대자와 하수급인은 다음 사항에 대하여 합의하고, 합의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청구일 

지급기일 

은행명 

계좌번호 

비고 

매월   일 

매월   일 

 

통장사본 참조 

수급인 

 

제1조(근거)합의서는 행정안전부 예규 제40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선금․대가 지급요령」규정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이하 ‘노무비 구분관리제’라 합니다.) 세부추진 사항을 합의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정의) ‘노무비 구분관리제’란 발주기관, 계약상대자가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발주기관이 계약상대자에게 노무비를 매월 지급하고 근로자에게 대금이 지급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제3조(대상공사 및 지급범위) 2012년 4월 2일 이후 입찰공고된 공사(수의계약의 경우 수의계약체결일, 안내공고하는 경우는 안내공고일 기준)의 공사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근로자(직접 노무비 대상, 자재․장비 대금 제외)에게 지급합니다. 

제4조(업무처리절차) 지방계약예규 및 발주처 세부계획에 따르며, 이 외 규정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따라 정합니다.   

제5조(노무비 전용통장)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전용통장을 계약상대자 명의로 개설하여야 합니다.  

제6조(선금지급) 선급금에서 노무비는 제외됩니다. 

제7조(지급상한) 노무비 청구액은 잔여 기성액을 초과하여 청구할 수 없으며, 계약금액(하도급계약금액)을 초과한 노무비에 대해서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가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8조(지급방법의 예외)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현금지급 희망 등으로 지급을 원할 시 해당 근로자의 확인서명 날인을 받은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의  

  요청(동의)시에 발주기관이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직접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9조(성실의무)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청구내역의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무비 구분관리제를 성실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노무비 체불, 허위 청구 및 유용의 사례가 확인될 경우 발주기관은 처분청 통보 및 형사고발 등의 행정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이 합의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년       월       일 

 

발주기관   :   부산광역시 연제구 (분임)재무관       (인) 

 

계약상대자 :   ○○○(주)  대표              (인) 

 

 

 

 

 

 

 

 

 

 

 

 

 

 

[붙임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연제구(분임)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