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SCF1077-1-2025 공고일시  2025/12/15 16:29
공고명 '26년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해군군수사령부 수요기관 해군군수사령부
공고담당자 최민기(☎: 05554916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9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8.00 원
   
배정예산
20,700,000 원
   
추정가격
18,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공개수의 제 25-창-63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년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용역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하여 협상결과 1순위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이행확약서와 함께 ’25.12.26.(금)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계약포기)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차순위자도 미제출 시 순차적으로 다음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각서에 대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각서 및 계약이행확약서 :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첨부파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메일 : navylogicon1@mnd.go.kr(메일 전송 후 수신확인 바랍니다.)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 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당한 이유 : 천재ㆍ지변ㆍ화재,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 등 

 

   나.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25.12.19.(금) 10:00 

   다. 개찰일시/장소 : ’25.12.19.(금)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라. 예정물량/예산액 : 90,000 / 1당 230원(20,700,000원) 

       * 본 사업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부가세 적용 사업으로 예산액에는              부가세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마. 용역기간 : ’26. 1. 2. ~ ’26.12.31. 

   바. 용역장소 : 해군 00부대(경남 창원시 진해구) 

 

2. 협상방법 : 전자공개수의협상(기초예비가격 적용대상) 

   ※ 본 협상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조달업체는  

    .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라 자격을 갖춘 업체로 아래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상남도인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 

       1)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 공인인증 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및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 

              (이하 “공공구매종합정보망” 이라 함)을 활용하므로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3) 폐기물관리법 제15조의2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로 음식물 폐기물 처리가능한 업체 

    가) 폐기물관리법 제4조나 제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시설을 설치ㆍ운영하는 자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5항제 5호부터 제7호까지의 규정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폐기물 재활용업의 허가를 받은 자 

    다) 폐기물처리 신고자(음식물류 폐기물을 재활용하기 위하여 신고한 자) 

 * 위 3)항에 해당하는 자는 협상참가 신청 시 상기 허가증 또는 신고서, 차량등록원부(폐기물운반 가능한 차량)를 첨부하여야 함. 

       4)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5항 제1호에 따른 폐기물 수집ㆍ운반업의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있는 경우 개찰 전까지 위 3)의 각 항목을 충족한 자와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업체별 허가증 및 신고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 대표자는 협상참가자격의  

      ‘가-3)’항을 충족하여야 합니다.(공동계약 구성원 수는 2개 업체임) 

   나. 공동계약 구성원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분담이행방식)를 협상참가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첨부파일 참조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 제출 금액은 단가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 상ㆍ하한율 범위내에서 자동으로 15개가 되며 협상에 

       참여하는 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개찰결과 순위 확정된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이행확약서와 함께 ’25.12.26.(금)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단 및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계약포기)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각서에 대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각서 및 계약이행확약서 :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첨부파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E-mail) : navylogicon1@mnd.go.kr 

 

6. 협상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협상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협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협상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협상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유의사항 

   가. 본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및 조달 품목에 대한 규격(사양서, 견본 

       포함), 단가, 용역기한 및 과업내용 등 조달에 관한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필히 

       검토 후, 용역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협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협상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므로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가 공개된 후 견적서제출이 가능하며,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 이상으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계약일반조건, 내역서 등 협상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http://www.d2b.go.kr)에서 열람바라며, 이 협상은 

       상기 입찰에 관한 사항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마.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참가하여야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서 제출시 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한 견적서 제출이 

       불가할 염려가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미제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해당일시를 연기하거나 재협상 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 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 > 마이페이지 > 사용자정보관리 > SMS 서비스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형상자료 등)은 단순 참고 자료이므로, 조달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첨부 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물품내역 / 규격(사양서, 견본 등을 

       포함)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조달품목에 대한 규격은 규격서, 견본, 사양서 中 공고시 제공된 내용을 우선하며, 

       계약이행 중 계약 업체가 견본품이나 기술자료를 요청할 경우 우리 군의 승인 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 규격서(또는 사양서)에 계약물품 포장 및 표지부착 관련 세부내용이 명시되지 

       않은 물품은 국방규격(포장), 국방 표준 바코드 운용지침서에 따라 포장 및 표지 

       부착 후 납품해야 합니다. 

        ※ 국방규격(포장), 국방 표준 바코드 운용지침서는 해군 군수사 인터넷홈페이지 

           (www.navylogicom.mil.kr) “업무서비스-입찰계약-관련법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 붙임서류 : 계약특수조건, 용역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계약이행확약서, 각서 

 

 8. 협상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관련 

    해군군수사령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과 청탁금지법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협상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해군 군수사령부 감찰실 : ☎ 055-549-1027) 

   

 9. 문의사항 안내 

   가. 계약관련사항 : 해군 군수사령부 재정관리처 물자계약과 계약담당 

                      (Tel : 055-549-1645  / e-mail : navylogicon1@mnd.go.kr) 

   나. 용역관련사항 : 해군군수사령부 공병대 사업관리담당(055-549-1756)  

   다. 전자입찰시스템 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입찰서비스 데스크  

                                (1577-1118,  안내시간 : 평일 09시 ~ 18시까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12.15.(월) 

 

 

해 군 군 수 사 령 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