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개요
❍ 사 업 명 : 한림대학교 커뮤니티교육원 평생학습 오픈 플랫폼 AI 맞춤학습 상담서비스 개발 업체 선정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1월 31일까지
❍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 업 비 : 금 팔천사백만원정(\84,000,000원, 부가세 및 제세포함)
❍ 서류제출 :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발 표 : 2025년 12월 30일(화)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5층 회의실(5,6)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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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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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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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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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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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15.(월)~ ’25 12. 29(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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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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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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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30.(화)
14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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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입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사업내용
❍ 우리 대학은 평생학습 오픈 플랫폼을 신규 구축·운영하고 있음
❍ 평생학습 오픈 플랫폼 운영 과정에서 사용자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기능개선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됨
❍ 학습자의 교육 수요 다양화와 프로그램 확대에 따라 온라인 환경에 적합한 AI 기반 맞춤형 학습 상담 서비스 도입 요구 증가, 사용자 편의 중심의 플랫폼 구조 개편과 함께 디지털 전환(DX)·AI(AX) 기술을 적용한 고도화의 필요성이 대두됨
❍ 학습자 개인 맞춤형 AI 상담의 필요성
-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평생교육 플랫폼의 고도화를 통해 시·공간 제약 없는 학습 환경 제공
- AI 맞춤학습 상담 및 개인화된 응답 시스템 구축으로 사용자 만족도와 정보 접근성 향상
- 지속 가능한 온라인 클러스터 운영체계를 마련하여 강원형 평생교육 선도모델 구축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 1426],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나라장터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 시작일 기준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주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사업책임자(PM)는 시스템 개발 및 유사 사업 PM 경험 3년 이상의 경력자로 반드시 주관사업자의 기술자로 임명할 수 있는 업체
5. 선정방법
❍ 입찰 제안서 제출 업체대상으로 내부평가 실시
1) 평가는 제안평가 90% 및 가격평가 10% 비율로 평가
2)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6. 입찰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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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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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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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에 직접 방문하여 마감시한까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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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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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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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10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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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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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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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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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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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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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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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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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렴 이행 각서(본교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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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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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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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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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장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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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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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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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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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안서 및 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서식 (별지 서식 및 증빙은 별도 1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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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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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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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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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USB(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파일, 샘플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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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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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21–82–05646 총장 최양희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관련 : 커뮤니티교육원 설현정 직원 ☎ 033-248-3544 / inspire@hallym.ac.kr
나.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 41895@hallym.ac.kr
2025년 12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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