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고등학교 공고 제2025-36호
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나. 여행일정 : 2026. 5. 11.(월) ~ 2026. 5. 15.(금) [3박 5일]
다. 여행장소 : 싱가포르
라. 예정인원 : 총 161명(학생 154명, 교사 7명)
※ 인원은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마. 기초금액 : 금 353,396,400원(부가가치세 포함)
1 ) 학 생 : 2,191,800원 * 154명 = 337,537,200원
2 ) 인솔교사 : 2,265,600원 * 7명 = 15,859,200원
바. 여행경비: 참가 인원의 항공료(TAX,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발권 수수료, 각종기금 포함), 현지 차량비(45인승 6대,주차료 통행료 등 일체 포함), 비자 발급비,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 안내원 경비, 입장료, 관람료, 현지 프로그램 비용, 제세공과금, 안전요원(야간2), 현지가이드(버스1대당 1인),한국인 간호사자격증 소지자 1인(입출국 및 모든일정 동행) 알선수수료, 각종 봉사료 및 세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 계약이 체결된 이후 외화환율 인상, 유류할증료 인상 등의 사유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없음.
※ 학교에서 항공권 확보된 상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하며,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교에서 제시한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의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은 계약체결 시 조건이므로 준수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직접제출)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국외현장체험
학습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 평가결과 80점 이상 업체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
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025. 12. 22.(월) 09:00 ~ 2025.12 26.(금) 10:00
※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공휴일, 주말(토·일) 접수불가
나. 제안서 평가예정일 : 2025.12.29.(월) 13:00 도서관 2층 학생자치회의실
(제안서 접수 순으로 업체당 설명15분, 질문10분)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라.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2]
2)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붙임3]
- 규격 A4사이즈,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 4]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국외현장체험학습(※중·고등학교 50명이상) 실적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4) 각서 및 보안서약서 1부 [붙임 5, 붙임 6]
5) 청렴계약서약서 1부 [붙임 7]
6)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붙임 8]
7) 최근연도 재무재표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입찰접수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 유지하며 낙찰자는 용역계약기간까지 유지
10)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사업자등록증) 1부(※ 공고일 기준)
12)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 보험 사본 각 1부
13)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5)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인력보유 확인) 1부
16) 수행자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17)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 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업체 제안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 2025.12.29.(월) 13:00 도서관동 2층 학생자치회의실 (※ 제안서 접수 순으로 업체당 설명 15분, 질문 10분으로 진행, 제안설명회는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시 별도 안내 예정)
나.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현장체험학습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9]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다. 적격업체 확정 :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적격업체로 확정
-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 사전판정시 부적격자로 판정
8.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22.(월) 09:00 ~ 2025.12. 26.(금) 10:00
가.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12.30.(화) 11:00(학교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나. 개찰장소 : 해운대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대항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예정 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 시(개찰대상 업체 모두(2개이상)가 예정가격 초과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5:00에 투찰하고, 15:30분에 개찰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구에 따른 여행사 세금계산서 발행
가. 여행사는 관광진흥법 제3조(관광사업의 종류) ①항 1호에서 규정한 여행업 등록업자로써【여행업은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숙박시설, 그 밖에 여행에 딸리는 시설의 경영자 등을 위하여 그 시설 이용 알선이나 계약 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그 밖의 여행 편의를 제공하는 업】으로 용역 완료 후 정산서에 의해 발생 알선수수료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한다.
나. 여행사가 용역 완료 후 본교가 요구하는 정산서(산출내역서)에 대해 정산을 하지 않는 경우엔 본교의 판단에 따라 착수계 제출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 상의 알선수수료 또는 전체 용역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다.
다. 여행사는 알선수수료 외 부가가치세 납부 사유가 발생한 내역이 있을 경우엔 산출(정산)내역서 비고란에 과세라 표시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시 이 내역을 포함해야하며 미포함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미신고 시에는 국내법에 의한 세금계산서 발급(신고) 의무자인 여행사에 책임이 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항공권 발급확인서를 낙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51-742-0312), 1학년부(☎070-4006-7410)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국외현장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1부
3.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4.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보안서약서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9.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025. 12. 15.
해운대고등학교장
[붙임 1]
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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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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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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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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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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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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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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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1
제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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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해
싱가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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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C2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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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5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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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 국제공항 출발
싱가포르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심사
호텔투숙 및 휴식
HOTEL : 4성급 호텔(2인 1실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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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기내식
(현지 도착 후, 체험식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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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2
제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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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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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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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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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후 출발
- ArtScience Museum, 싱가포르 국립 박물관
- 교육체험 프로그램(*대학특강등 자율적으로 제안)
- 가든스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포레스트돔, 슈퍼트리 전망대)
- 버드파라다이스 새공원(공연)
석식 후 호텔투숙 및 휴식
HOTEL : 4성급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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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현지식
석:체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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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3
제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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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
전용
차량
|
전 일
|
호텔 조식 후 출발
- 유니버셜 스튜디오
- 아트사이언스 뮤지엄
호텔투숙 및 휴식
HOTEL : 4성급 호텔
|
조:호텔식
중:체험식
석:체험식
|
|
5/14
제4일
|
싱가포르
|
전용
차량
|
전 일
|
호텔 조식 후 출발
- 싱가포르 대관람차
- 리버사파리 (리버퀘스트), 리버보트
- 마리나베이 샌드 쇼핑몰 자유시간 및 푸드코트
싱가포르 국제공항으로 이동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체험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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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5
제5일
|
싱가포르
김 해
|
7C2642
|
00:25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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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국제공항 출발
김해 국제공항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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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문예정지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
[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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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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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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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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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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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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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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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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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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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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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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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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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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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고등학교 공고 제2025-3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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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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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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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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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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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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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 이상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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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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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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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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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해운대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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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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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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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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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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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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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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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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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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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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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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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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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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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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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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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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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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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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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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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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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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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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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3.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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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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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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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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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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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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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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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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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 최근 5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중·고등학교(50명이상)의 학생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만 인정
4. 국외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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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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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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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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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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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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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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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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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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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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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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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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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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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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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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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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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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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기준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
5. 국외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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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천재지변 등에 따른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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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송 수단 운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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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학교-인천국제공항 이동차량 및 현지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차량별 가이드 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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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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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소방․가스 안전 점검결과 기재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 안전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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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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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식사제공능력(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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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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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안전사고 대책 및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1사고당 금액)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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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업체별 국외체험학습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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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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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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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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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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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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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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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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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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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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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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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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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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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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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외교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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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g2b)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제출.
[붙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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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상기 업체는『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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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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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상기 업체는『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 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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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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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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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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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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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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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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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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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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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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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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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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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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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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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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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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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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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6학년도 해운대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을 위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체명) ○ ○ ○ (인)
해운대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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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기
[붙임9]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 항목별 항목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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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기준
|
비고
|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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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국외체험학습 수행실적 (10점)
- 최근 5년간(입찰공고일기준) 중,고등학교(50명 이상)수행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A. 100% 이상
|
10
|
주)1
참조
|
|
B. 100%미만-75%이상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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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75%미만-50%이상
|
6
|
|
D. 50%미만-25%이상
|
4
|
|
2.경영상태(10점)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26.50%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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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2
참조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96.62%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3
|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2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주)3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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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행조직
|
7
|
6
|
5
|
|
나. 자격소지여부 및 전문 인원
|
3
|
2
|
1
|
|
주
관
적
평
가
(70)
|
4. 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부대시설 포함)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가. 객실등급, 숙소위치, 편의시설
|
10
|
8
|
6
|
4
|
2
|
|
나. 객실당 인원수, 인접배치, 식단표
|
5
|
4
|
3
|
2
|
1
|
|
라. 숙박시설 안전성(노후정도,대피시설,각종보험가입)
|
5
|
4
|
3
|
2
|
1
|
|
5. 운송 능력 및 식사 제공(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가. 운송수단의 적정성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10
|
8
|
6
|
4
|
2
|
|
나. 식사 제공 능력
(현지식 : 식사메뉴, 좌석수, 위치,위생안전 등)
|
10
|
8
|
6
|
4
|
2
|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가. 여행일정의 합리성 및 효율성
|
5
|
4
|
3
|
2
|
1
|
|
나.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
다. 응급상황 및 위기대처 관리 계획
|
10
|
8
|
6
|
4
|
2
|
|
라. 안전요원, 학생인솔관리요원 배치 유무
|
5
|
4
|
3
|
2
|
1
|
|
7. 제안내용의 우수성(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가. 제안내용의 충실도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ㆍ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50명이상)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 합산적용.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4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5명 이상(7점), 3명이상(6점), 3명미만(5점) 부여
② 국외여행인솔자 자격 인정서 소지 보유인력 5명 이상(3점), 3명이상(2점), 3명미만(1점) 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