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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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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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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
R25BK01229233-000 |
공고일시 |
2025/12/15 13:49 |
| 공고명 |
2026년도 화성시문화관광재단 무대기계 유지보수 관리용역 |
| 공고기관 |
재단법인 화성시문화관광재단 |
수요기관 |
재단법인 화성시문화관광재단 |
| 공고담당자 |
이선화(☎:
031-290-4686) |
과업설명
제한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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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방식 |
전자입찰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용역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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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입찰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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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입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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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시일시 |
2025/12/15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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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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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협정서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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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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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신청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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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투찰)마감일시 |
2025/12/22 14:00 |
개찰(입찰)일시 |
2025/12/22 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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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입찰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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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입찰공고서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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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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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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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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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화성시 노작로 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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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http://www.hc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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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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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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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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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이 견적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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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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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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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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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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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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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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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재)화성시문화관광재단이 집행하는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안내공고와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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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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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자(안내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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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회계팀 이선화 T. 031-290-4686 M. cleani7@hc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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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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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기술팀 김지윤 T. 031-357-4239 M. ask0811@hc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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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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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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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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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25BK01229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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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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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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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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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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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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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화성시문화관광재단 공연장 무대기계 유지보수 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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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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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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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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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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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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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소액견적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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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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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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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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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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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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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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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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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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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유지관리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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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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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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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0,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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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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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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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1,636,364원(부가가치세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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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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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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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6. 12. 3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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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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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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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문화관광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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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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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검수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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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 수요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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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년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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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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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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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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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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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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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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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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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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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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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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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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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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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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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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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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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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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화성시문화관광재단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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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예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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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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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견적제출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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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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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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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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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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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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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시설 안전진단전문기관(1535)] 업종을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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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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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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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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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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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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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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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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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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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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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인 업체(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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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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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시설 전문인력과 무대시설 안전진단 장비를 갖춘 업체로 1순위 낙찰자는 무대기계 제어시스템(STAGEPIA/GOT, HICON PLUS) 점검가능 업체로부터 유지보수를 위한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 받아 낙찰자 선정 전 제출하여야 하며, 재단이 지정한 기간에 유지보수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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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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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와 ‘기술지원 확약서’를 확인 후 실제 용역이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하고 접수하시기 바리며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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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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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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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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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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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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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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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여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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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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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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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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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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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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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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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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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대상자에서 배제하고 차순위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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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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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가격의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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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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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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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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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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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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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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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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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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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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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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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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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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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 계약체결 불이행 시 낙찰 순위에 따라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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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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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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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견적제출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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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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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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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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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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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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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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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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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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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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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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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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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 등은 상기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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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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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는 상기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견적제출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상기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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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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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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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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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사업비 정산 시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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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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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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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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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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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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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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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사업장 산재관리번호 등 안전보건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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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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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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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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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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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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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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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 제출 및 계약과 관련하여 (재)화성시문화관광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재단 감사팀에게 신고(031-8015-8242)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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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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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라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하청생산,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산 조건을 위반한 계약 이행)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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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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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법규 등 적용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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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견적 제출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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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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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견적 안내공고서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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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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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관련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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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 조달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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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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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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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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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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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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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지침)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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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검색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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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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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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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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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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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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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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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화성시문화관광재단 용역 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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