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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 제2025-015호]
2026~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업체 외부회계 감사인 선임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26~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업체 외부회계 감사인 선임
2) 감사대상 :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업체 26개사
※ 피 감사대상 업체수는 매년 법인 결산에 따라 계약 시점 또는 계약기간 동안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9. 4. 30까지
※ 감사인의 업무 수행기간은 연속하는 2026~2028년에 걸친 3개 회계연도로 하되, 감사 계약은 1개 회계연도 단위로 매 회계연도마다 감사대상 업체와 체결합니다
※ 회계결산일이 다른 업체가 속한 그룹의 경우 최종 계약 마감일은 그 회계결산일 다음월의 말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지역), 그룹별 단가 입찰, 최저가 낙찰제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최저가 낙찰제
5) 기초금액 : 업체별 단가 8,500,000원 (총액 221,000,000/년, 부가가치세 및 실비성 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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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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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업체수(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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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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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예정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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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대상 업체
(업체명은 요약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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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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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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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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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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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성보, 세왕, 달구벌, 세한, 대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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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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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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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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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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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진, 삼천리, 경상, 우창, 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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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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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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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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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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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광남, 대일, 관음, 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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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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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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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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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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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훙, 우진, 한일, 대명, 세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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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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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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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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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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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명, 우주, 경신, 영진, 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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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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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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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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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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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년도 합계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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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그룹별 감사대상 업체는 2024년도 결산내역을 기준으로 분류하였으며, 계약 싯점 또는 계약기간 동안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은 A~E그룹별로 우리 조합에서 정한 특정 장소에서 일괄 입찰을 실시하며, 개찰 순서는 A그룹부터 시작해서 알파벳 순서에 따라 진행합니다.
※ 해당 그룹에서 이미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가 다른 그룹에 입찰한 내역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2. 입찰관련 일정 및 장소
1) 입찰 공고기간 : 2025. 12. 15.(월) 16:00 ~ 2025. 12. 22.(월) 15:00까지
2)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등록 마감 : 2025. 12. 22.(월) 15:00
※ 입찰등록은 입찰 공고기간 중 11:00 ~ 15:00까지만 접수하며, 접수기간중 12월18일(목) 하루는 조합내 사정으로 인하여 16:00 ~ 17:00시(1시간)까지만 접수합니다.
3) 입찰등록 장소 :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운영부
(대구광역시 중구 명덕로 151. 2F)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3. (화) 15:00 버스조합 지하1층 회의실
5) 재입찰 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12. 29. (월) 15:00
※ 개찰 후 A~E그룹 중 낙찰예정자가 없는 그룹의 경우 재입찰을 실시함.
(별도 통보나 입찰공고가 없으므로 입찰 참가 희망자가 개별 확인)
※ A~E그룹 중 어느 한 그룹에 낙찰된 자는 재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재입찰 결과 다시 낙찰예정자가 없는 그룹의 경우 별도의 입찰공고를 통해 입찰을 진행함.
※ 기존 입찰자가 재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 참가신청서”와 “입찰서”를 다시 제출하여야 함. (대리인 변경 시 관련 증빙서류 포함)
6) 계약기한 : 2026. 01. 06.(화) 까지
※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 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후 우리 조합과 본 입찰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였더라도 “피감사인(버스회사)”이 우리 조합으로 본 입찰과 관련한 회계감사인 선임에 관한 위임을 취소 또는 변경함에 따라 정상적인 위임이 되지 않은 경우, “피감사인(버스회사)”에서 제외한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1) “주식회사 등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제2조 7항”에 해당하는 “감사인”으로서 대구광역시 내에 주소를 둔 “감사인”.
※ 사무소가 다수인 경우 주사무소와 분사무소 구분 없이 대구광역시 내에 주소를 둔 한 개의 사무소만 응찰 가능(동일한 소속 내 복수의 사무소 응찰 불가)
※ 동일 소속 내 복수의 사무소에서 입찰을 등록하는 경우 먼저 등록한 사무소의 입찰등록이 유효하며, 이후의 입찰등록은 무효로 함.
2) 시내버스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회계감사, 원가분석, 회계결산, 세무조정 등과 동일 또는 유사한 관련 업무실적이 있거나, 관련 경력 공인회계사를 보유한 감사인 (실적증명서 및 관련 증빙자료 제출, 기 감사인은 실적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실적증명서 제출시 참여비율을 명시하여 제출(법인과 개인 동일).
※ 현재 우리 조합과 계약 체결하여 진행중인 법정 외부감사를 수행중인 감사인의 실적은 유효 실적으로 인정하며, 실적증명관련 서류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거한 유자격자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지 아니한 자
5)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한 자
6) 입찰 공고문 및 관계 법령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등록 마감일 15:00까지 입찰보증을 위한 보증보험증권의 제출과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4. 입찰참가 방법 및 입찰서 제출
1) 본 입찰은 우리조합 현장 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참가 희망자는 입찰등록 마감기한까지 정상적으로 입찰등록을 필하고, 개찰 당일 봉인된 입찰서(가격서)를 우리조합에 제출하여야 함. (복수의 그룹에 입찰 참여시 희망 그룹명을 표기한 각각의 입찰서를 제출해야 함)
2) 입찰등록과 입찰 당일 입찰서(가격서) 제출은 대표자 본인이 직접 하거나 관련 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과 입찰서(가격서) 제출을 허용함.
3) 동일한 그룹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가격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모든 입찰에서 무효 처리함.
4) 천재지변이나 우리조합의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음.
5.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등
1) 입찰 참가자는 입찰 관련서류 등록마감(2025.12.22.(월) 15:00)까지 우리
조합에 내방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함.
※ 우편제출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입찰서류
가. 입찰등록 시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별첨1]양식)
②-1 (회계법인)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등기부등본 및 회계법인등록증 사본 각 1부.
②-2 (감사반) 감사반 등록증 사본과 소속 확인이 가능한 서류 및 공인회계사 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시내버스 관련 실적 증명서 1부. (공고문 제3항 제2호 관련, [별첨2]양식)
④ 법인인감증명서(회계법인),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감사반) 1부.
⑤ 사용인감계 1부. (본 입찰에 사용할려는 법인인감 이외의 인감, [별첨3]양식)
⑥ 대표자 또는 대리인 신분증 사본 및 개인정보이용동의서([별첨4]양식)각 1부.
⑦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⑧ 입찰 등록 위임장([별첨5] 양식) 1부. (대리인 접수 시)
나. 입찰 시 (개찰 당일)
① 봉인된 입찰서(가격서) 1부. (입찰등록 인감 날인, [별첨1]양식참조)
※ 입찰 참가할 그룹별로 각각 작성후 제출
※ 동일한 그룹에 입찰서 중복 제출 불가, A~E그룹 복수 입찰 가능.
② 입찰서 제출 위임장([별첨5] 양식),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 시)
③ 입찰 등록 시 사용한 인감도장 지참.
※ 입찰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서류 누락 시 입찰을 무효 처리함.
6.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및 귀속
1)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받기 위한 보증가액은 2,125,000(42,500,000원 × 5/100)원으로 하며, 입찰등록 마감시간전까지 우리조합으로 본 입찰과 관련된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증권 발급에 따른 모든 비용은 입찰자 부담입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기한까지 보증서 미 제출시 본 입찰에 참여하지 못합니다.
※ 복수 입찰하는 경우에도 입찰보증보험증권은 1회만 제출하면 됩니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 이후 계약기일(2026. 01. 06.(화))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보증보험 증권 발급회사로부터 직접 보험금을 수령하여 우리 조합으로 귀속시키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연기 및 취소
1)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조합의 사업계획 변경이나 정책적 변화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시, 본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입찰자는 위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 제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1) 피감사대상 시내버스 업체를 우리조합에서 정한 5개의 그룹(A~E)으로 구분하여 입찰할려는 그룹별을 정하여 일괄 입찰하되, 응찰자는 각 그룹별 복수 입찰이 가능하나,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1개 그룹에 한해서만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A~E 각 그룹별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 대하여 기초금액 이하 가격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최종 낙찰된 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타 그룹에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해당 그룹의 입찰자 중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본 입찰은 피감사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최저 단가 계약으로 예정가격을 별도 작성하거나 추첨을 통해 결정하지 않습니다.
5) 입찰 당일 개찰장소에 입찰자 전원이 참석한 상태에서 봉인 제출한 입찰서(가격서)를 공개합니다.
6) 각 그룹의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개찰장소에서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낙찰일을 낙찰 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9. 계약체결 및 대금지급 등
1) 계약 체결
가. 계약금액은 1개 회계연도 기준으로 입찰자가 입찰후 낙찰된 금액에 그룹별 감사 대상 업체수를 곱한 금액이며, 부가가치세 및 용역 수행에 따른 각종 수수료, 통신비 등 실비성 경비 일체가 포함된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계약 주체는 우리조합 내의 “수입금공동관리업체협의회(발주처)”로 하며, “감사인(회계법인)”은 “피감사인(버스업체)”과 별도의 용역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용역기간은 2026~2028년간 3개 회계연도로 하되, 감사 계약은 1개 회계연도 단위로 매 회계연도마다 피감사법인과 체결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의 각 그룹별 “피감사인”은 우리조합에서 정하되, 용역기간 동안 동일한 “피감사인” 배정을 원칙으로 함.
(1) “피감사인”의 합병·파산·신설·분할 등의 사유로 “피감사인” 수의 증감이 있는 경우 다른 그룹의 “피감사인”과 상호 조정하여 배정하거나, 해당 그룹만 재입찰하여 새로운 “감사인”을 선임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용역기간 중 “감사인”을 선임하지 않는 미확정 그룹에 속한 버스업체에서 외부회계감사가 필요한 경우 각 그룹별 “피감사인”의 숫자가 동일한 범위내에서 “피감사인”당 계약금액이 가장 낮은 “감사인”에게 우선 배정한다.
라. 각 그룹별 “피감사인” 수의 증감으로 계약금액의 조정이 필요할 경우 조정 기준은 다음과 같으며, 세부사항은 “발주처”와 “감사인”이 협의하여 정하는 것으로 함.
- “피감사인”당 계약금액 = 1년 단위 총 계약금액 ÷ 피감사인 수 (조정 전)
- 조정 계약금액 = “피감사인”당 계약금액 × 피감사인 수 (조정 후)
마. 계약자는 “피감사인”이 연결감사 대상인 경우 “피감사인”과 협의하여 별도의 연결감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은 “피감사인”과 정산하여야 함.
바. 계약자는 “피감사인(버스회사)”이 우리 조합으로 본 입찰과 관련한 회계감사인 선임에 관한 위임을 취소하는 등 위임이 되지 않은 경우, 본 입찰에서 제외한 후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 대금 지급
가. 매 회계연도 외부회계감사 용역 완료 후 계약자의 청구가 있는 날이 속한 다음 달 10일 이내에 현금으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대금의 지급은 “수입금공동관리업체협의회(발주처)”에서 “감사인”에게 일괄 지급합니다.
3) 계약이행 보증
가. 매 회계연도 감사 수행 완료후 용역댓가가 지불되는 계약 조건임에 따라 계약 이행에 대한 보증은 별도의 담보를 수취하지 않으며, 계약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기간동안 성실한 계약이행이 준수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태만 등 계약 이행이나 수행이 지극히 곤란한 경우를 이유로 “피감사인(버스회사)”이 용역대금의 지급과 관련된 별도의 요청이 있는 경우, 우리조합은 이를 확인할 의무를 가집니다. 이 경우 “피감사인(버스회사)”은 계약자와 우리조합으로 구체적인 사유를 기재한 서면을 각각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 유의사항
1) 본 입찰의 각 그룹별 기초금액은 1개 회계연도(1년) 기준이며, 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1개 회계연도 기준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된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A~E 각 그룹별 “피감사인”의 배정은 발주처에서 결정하므로 낙찰자가 임의로 “피감사인”을 선택하거나 교체를 요구할 수 없으며, 배정 불만 등을 사유로 계약체결을 거부 또는 포기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계약자)에게 있습니다.
3) “감사인” 간의 공동입찰(컨소시엄 구성)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신청서에 입찰참가 그룹으로 사전에 등록하지 않은 그룹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 관련서류의 작성 오류 등으로 인하여 입찰이 무효처리 되는 경우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자는 계약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완전하게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조합의 의견에 따름.
7)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 입찰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을 준용, 부정당 업체로 제한하며 입찰 자체가 무효가 됩니다.
9) 계약자가 사회적 물의를 야기하였거나 확실한 근거 없이 허위사실 유포, 중상모략 또는 비방 등으로 우리조합의 명예를 훼손시켰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 공고상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본 사업 목적상 불가피하거나 응당 시행하여야 할 경미한 사항은 본 입찰공고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에 관한 용어의 해석은 관계법령 및 우리조합의 유권 해석이 우선하며, 입찰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공고에 기술되어 있는 입찰관련 유의사항, 자료 열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조합 운영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
※ 버스조합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명덕로 151, 2F (☎ 053-474-1122)
첨 부 : 1. 과업지시서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양식 각 1부.
3. 사용인감계, 입찰등록‧입찰서 제출 위임장, 실적증명서 양식 각 1부.
2025년 12월 일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표] 그룹별 업체 분류 내역
[2024년 회계연도 기준, 단위 : 원/평균]
|
그룹분류
|
업 체 명
|
매출액
(평균)
|
자산총액
(평균)
|
매출총액+자산총액
(평균)
|
비 고
|
|
A
그룹
(6개사)
|
현대교통
|
16,979,974,750
|
8,117,433,648
|
25,097,408,398
|
|
|
성보교통
|
|
세왕교통
|
|
달구벌버스
|
|
세한여객
|
|
대덕교통
|
|
B
그룹
(5개사)
|
세진교통
|
17,112,592,932
|
9,021,191,652
|
26,133,784,584
|
|
|
삼천리버스
|
|
경상버스
|
|
우창여객
|
|
신진자동차
|
|
C
그룹
(5개사)
|
경북교통
|
15,530,836,562
|
11,294,390,387
|
26,825,226,949
|
|
|
광남자동차
|
|
대일버스
|
|
관음교통
|
|
신일여객
|
|
D
그룹
(5개사)
|
신흥버스
|
15,279,186,741
|
9,472,748,370
|
24,751,935,111
|
|
|
우진교통
|
|
한일운수
|
|
대명교통
|
|
세운버스
|
|
E
그룹
(5개사)
|
동명교통
|
16,197,983,946
|
8,080,720,986
|
24,278,704,932
|
|
|
우주교통
|
|
경신교통
|
|
영진교통
|
|
남도버스
|
|
총합계 및 평균
|
422,482,849,402
(16,249,340,362)
|
238,049,858,867
(9,155,763,803)
|
660,532,708,269
(25,405,104,164)
|
|
|
[별첨 1-1]
|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
신
청
인
|
업 체 명
|
|
사무소 구분
|
주사무소 ( ○ )
|
|
분사무소 ( )
|
|
대 표 자
|
|
연 락 처
|
|
|
사업자번호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
입찰
개요
|
공고번호
|
제2025- 호
|
입찰일자
|
2025년 12월 일
|
|
입찰건명
|
2026~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업체
외부회계감사 용역
|
|
입찰
참가
내용
|
입찰구분
|
본 입찰
|
재 입찰
|
|
|
|
|
입찰참가 그룹(표시)
|
A그룹
|
B그룹
|
C그룹
|
D그룹
|
E그룹
|
|
|
|
|
|
|
|
당사는 위 공고에 따라 귀 조합의 입찰(그룹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해당 입찰 유의사항을 포함한 입찰공고 사항과 과업지시서 등의 제 조건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년 12월 일
신 청 인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귀하
|
|
[별첨 1-2]
|
|
입 찰 서
|
|
입
찰
자
|
업 체 명
|
|
사무소 구분
|
주사무소 ( ○ )
|
|
분사무소 ( )
|
|
대 표 자
|
|
연 락 처
|
|
|
사업자번호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
입찰
내용
|
공고번호
|
제2025- 호
|
입찰일자
|
2025년 월 일
|
|
입찰건명
|
2026~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업체
외부회계감사 용역
|
|
입찰참가
그룹
|
|
입찰구분
|
본 입찰 ( )
|
|
재 입찰 ( )
|
|
입찰금액
|
단가 원(부가가치세 및 부대비용 일체 포함)
※ 입찰금액은 그룹별 총액이 아니라, 개별 업체당 단가를 작성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조합의 입찰공고에 따라 해당 그룹에 응찰하여 귀 조합에 의하여 수락되면 입찰공고 및 계약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용역을 완수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12월 일
입 찰 자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귀하
|
[별첨 2]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신 청 인
|
업 체 명
(상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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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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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업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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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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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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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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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용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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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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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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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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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금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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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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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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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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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
감리( )
기타( ◯ ) : 학술연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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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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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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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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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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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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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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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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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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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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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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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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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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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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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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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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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별첨 3]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당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 조합의 입찰과 계약 체결 및 이에 수반되는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인감을 사용하겠으며, 상기 인감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책임은 당사가 부담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 인감증명서 1부. 끝.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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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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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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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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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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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귀하
[별첨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개인정보보호법 관련 법상의 개인정보 규정을 준수하고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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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하지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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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본 조합에서 진행하는 입찰 서류 접수 및 입찰 관련 권한 수임확인
o 개인정보 수집범위
- 성명, 생년월일, 회사명, 법인‧사업자번호, 대표자, 연락처, 소재지, 근무부서, 직급, e-메일,
실적증명 등
o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귀하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이용기간은 2주, 보존기간은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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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제3자 이용 (동의 □ 동의하지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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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본 기관에서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공합니다.
- 제공되는 곳 : 대구광역시청,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수입금공동관리업체협의회
- 제공되는 정보 : 상기 명시한 개인정보 수집범위의 정보
- 이용목적 : 입찰대상자의 입찰에 관한 원활한 진행과 대리인 등의 재직, 실적 증명 등
o 동의거부권
- 귀 개인 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입찰 절차 진행 중 통지, 안내 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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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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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신원확인 경력사항 등 입증되지 않아 입찰 진행이 되지 않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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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상기 내용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하였으며,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2025. 12. . 성명 서명 또는 인
회 사 명
※ 입찰등록 시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대표자 또는 대리인, 실적증명자 등 각 1부씩 작성·제출
[별첨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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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임 장
(입찰등록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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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 제2025- 호
입 찰 건 명 : 2025~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업체 외부회계감사 용역
입 찰 일 자 : 2025. 12. .
귀 조합에서 집행하는 상기 용역의 입찰등록에 대한 제반 업무를 당사 아래인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
생 년 월 일 :
성 명 :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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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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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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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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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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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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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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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임 장
(입찰서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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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 제2025- 호
입 찰 건 명 : 2025~2028 회계연도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업체 외부회계감사 용역
입 찰 일 자 : 2025. 12. .
귀 조합에서 집행하는 상기 용역의 입찰 참가에 따른 제반 업무와 입찰서 제출 등의 입찰 행위 전반 사항에 대하여 당사 아래인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
생 년 월 일 :
성 명 :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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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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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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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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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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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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