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장안경찰서 청소용역 견적 제출공고
■ 수원장안경찰서 공고 제2025 – 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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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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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장안경찰서 지구대·파출소 청소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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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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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9,00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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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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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7.(수) 14:00 ~ 12. 26.(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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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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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8.(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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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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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완료 후 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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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접수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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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5.(목)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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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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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 ~ 2026. 12. 31.
(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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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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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6.(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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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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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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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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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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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관련 문의 : 수원장안경찰서 경무과 경리계 경감 정우진 (031-299-5222)
가. 용역내용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나. 용역인원 : 총 1명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노임단가는 2026년 시중노임단가를 적용하여 인건비를 산출하여야 하며, 또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인건비, 수당, 퇴직충당금 등)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근로자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주된 영업 소재지가 경기도 수원시에 소재한 업체
나.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자격(아래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1)「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및「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 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2)「중소기업 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 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자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1항에 의거 중소 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7조,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입찰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신고를 필하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ㆍ자격제안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조달청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야 합니다.
4. 현장(과업내역 등)설명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므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을 필독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미숙지 상태로 참가한 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건물청소서비스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다 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마.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계약이행능력 심사를 하고 낙찰예정자 중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 일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거 즉시 추첨합니다. 이때 나라장터 동일 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
단,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사.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8. 적격심사 관련
가. 적격심사 대상은 심사대상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 서식에 따라 아래 적격심사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내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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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1. 적격심사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별지 제2호 서식)
3.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4.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별지 제4-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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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적격심사 시 제출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는 계약체결 시 첨부하여 제출하고 이행하여야 하며, 미 이행 시에는 계약해지 및 해제, 향후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9.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 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미이행 부분의 즉시 시정 보완 시에는 제외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퇴직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3조 및「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83호)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최종 낙찰된 자(업체)는 계약반영 필수 사항을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반영(계상)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반영 필수사항 이외의 인건비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준액(소요액)을 반영하고, 기타 관련 세부사항은 첨부된 ‘과업내용서(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장안경찰서 경리계(담당 정우진, 031-299-52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16.
수원장안경찰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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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서약)서
「국가계약법」제5조의2(청렴계약)에 따라 당사 임직원(대리인 포함), 경찰청(서) 계약담당자 및 사업담당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당사 임직원(대리인 포함)이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취소 등을 당하거나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알선·청탁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본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발주기관의 부담을 전가하지 않겠습니다.
2.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금품·향응·알선·청탁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당사 임직원(대리인 포함)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알선·청탁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및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025. . .( )
경찰서 계약담당 경감 정우진 ( 날인 또는 서명)
경찰서 사업담당 경감 정우진 ( 날인 또는 서명)
계약업체 대표 ( 날인 또는 서명)
수원장안경찰서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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