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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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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8781-000 공고일시  2025/12/15 13:20
공고명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업체 선정 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용호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용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미나(☎: 031-390-4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5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930,000 원
   
배정예산
28,930,000 원
   
추정가격
26,3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호고등학교 공고 제2025-78호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업체 선정 재공고(2단계입찰: 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 용역  

훈련기간 

 2026. 1. 11.(일) ~ 2026. 1. 22.(목) (11박12일) 

훈련장소 

 강원도 삼척시(삼척복합체육공원 운동장) 

예정인원 

 총 38명 (학생 34명, 지도자 4명) 

 ※ 인원수는 추후 증감될 수 있으며, 정산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기 초 금 액 

금28,930,000원(금이천팔백구십삼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숙박비(11박), 식비(조식 11식, 중식 11식, 석식 11식) 

입 찰 및 

계 약 방 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지역제한(강원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부적격업체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5.12.15.(월) 16:00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2025.12.26.(금) 10:00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용호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제안서 평가 

 2025. 12.26.(금) 16:00~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별도의 제안설명회 없음 

가격입찰서 제출 

 나라장터(G2B)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12.30.(화) 10:00  

 본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특이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감염병 발생,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 경기도교육청 및 체육회 등의 공문 및 지침으로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취소시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을 요구할 수 없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제출과 전자격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총액입찰,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최저가격 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조달청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 또는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숙박업으로 견적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동계전지 훈련장(삼척복합체육공원 운동장)에서 2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식사시 투숙학생 및 지도자 전체를 동시에 수용 가능한 시설을 확보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용호고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 평가(축구부평가위원회)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이상인 업체) →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전자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12. 15. (월) 16:00 ~ 2025. 12. 26. (금) 10: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09:00~16:50, 접수 마감일 10:00에 마감함) 

 나. 제출장소: 용호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군포시 용호2로 10)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확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등 붙임 서류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최근 5년간 학생운동부 단체 전지훈련 숙박 수행 실적증명서(붙임5) 1부. 

    4)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최근년도 재무제표(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6)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7) 숙박업 또는 호텔업 등록증 사본 1부. 

    8) 숙박,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증빙 서류 1부. 

    9)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11) 각서(붙임6)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2. 15. (월) 16:00 ~ 2025. 12. 26. (금) 10: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현장 제안설명회 생략 

 나. 제안서 평가일시: 2025. 12. 26. (금) 16:00~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제안서 평가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축구부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붙임4)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2025. 12. 30.(화) 10:00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나. 개찰 장소: 용호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제1항에 따라 입찰 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축구부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붙임4)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13.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용역 완수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입찰에 관한 사항 : ☎ 1588-0800, 조달청 콜센터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390-0492, 용호고등학교 예체능부  

     - 용역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390-4461, 용호고등학교 교육행정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3.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5. 최근 5년간 학생단체 숙식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2025학년도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과업설명서 1부 

      8. 2025학년도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특수조건 1부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3. 개인정보 취급위탁업무 보안 서약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2025.  12.  15.  

 

용호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용호고등학교 공고 

 제2025-78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납            부 

○ 보증금율:  2.5%이상 

○ 보 증 금: 금    원(₩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용호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12.    . 

 

                                           신청인                    (인) 

 

용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위    임    장 

 

상        호 : 

대   표   자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전 화 :                ) 

 

  본인은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관련된 모든 권한을 다음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전 화 번 호 

 

주     소 

 

 

 

 

2025.   .     . 

 

 

위 임 자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용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설 립 년 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신용평가등급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에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3.  전지훈련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별지로 첨부 가능)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 제출) 

주2. 학생운동부 전지훈련 이행 실적으로 완료한 숙박형 실적만 해당 

주3.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5]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동계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상세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버스로 20분 이내에 훈련장 위치여부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상시 대피장소 

 

 

주) 1. 전기, 소방, 가스(유류), 승강기 안전점검 및 소독 결과, 먹는 물 수질검사, 물탱크 청소 필증 사본 첨부(가장 최근)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나.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영업 신고가 된 업체(증빙서류 필) 

 -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 

가격 

비고 

 

 

 

 

 

 

 

 

 

숙소 

 

 

다.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등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용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축구부 전지훈련 숙식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점수 

소계 

 

 

 

 

 

 

(100) 

 

 

 

 

 

(20점) 

1.수행경험(15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학생 운동부 단체 전지훈련 수행 실적(횟수) 

6회 이상 

15 

 

 

4 ~ 5회  

12 

2 ~ 3회  

9 

1회 이하 

6 

2. 제안업체 경영상태(5점)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70% 이상 

5 

 

60% 이상 ~ 70% 미만 

4 

50% 이상 ~ 60% 미만 

3 

50% 미만 

2 

미제출 

0 

 

 

 

 

 

(80점) 

  

3.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40점)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 

 

 

3.1. 숙소 등급, 시설노후상태(청결, 편의성, 안정성), 위치, 환경 등  

10 

7 

5 

3 

1 

3.2. 객실당 인원수 및 면적, 타 팀과 분리여부 

10 

7 

5 

3 

1 

3.3. 주변 포함 유해시설 여부와 학생지도의 용이성  

10 

7 

5 

3 

1 

3.4. 비상 시 대피 시설·계획 및 안전관리능력(소방설비 등의 배치 및 안전점검 등), 인원배치 

10 

7 

5 

3 

1 

4. 식당 시설 수행 능력(40점)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식당 운영계획 및 식단표(수요자 요구 반영 대책) 

10 

7 

5 

3 

1 

4.2. 숙소 내 식당 환경 및 식사 메뉴 

10 

7 

5 

3 

1 

4.3. 위생사고 발생 방지 대책 

10 

7 

5 

3 

1 

 

4.4. 단가 대비 메뉴 구성 및 전담 인력 배치 

10 

7 

5 

3 

1 

합  계(100점) 

 

 

 

※ 평가결과가 80점 이상이 되어야 적격업체로 선정 가능 

 

 

 

[붙임 5] 

최근 5년간 학생 단체 전지훈련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제    호  

수행업체명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비고 

 

 

 

 

 

 

 

 

 

 

 

 

 

 

 

 

 

 

 

 

 

 

 

 

 

 

 

 

 

 

 

 

 

 

 

 

 

 

 

 

 

 

 

 

 

 

 

 

 

 

 

 

 

 

 

 

 

 

 

 

증명서발급기관 

위와 같이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직인)    (전화번호:            ) 

주    소:                            (fax 번호:             ) 

발급부서:  

담당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12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용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2. 훈련 장소 : 강원도(삼척시) 

3. 훈련 일정 : 2026.1.11.(일) ~ 2026.1.22.(목) <11박 12일> 

2026.1.11. 

2026.1.11. ~ 2026.1.22. 

2026.1.22 

비  고 

학교 → 강원 삼척시 

훈련 

강원 삼척시 → 학교 

 

 

   - 학생 참가 인원수 변경과 학교의 요구에 의한 일부 변경이 가능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4. 예상인원 : 38명(학생 34명, 지도자 4명) ※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5. 용역조건 

  1) 숙박 및 조식 경비 

   ○ 숙박 및 조식 경비는 숙박비(11박) 식사비(조식11식, 중식11식, 석식11식)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경비를 포함한다.  

   ○ 계약체결 시 금액은 숙박 및 조식 일체 필요한 경비를 포함하여 계약한다. 

   ○ 정산은 실비(참가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한 모든 경비)로 정산하며 계약 당시와 변동이 없경우 계약당시 금액으로 정산한다. 

 

  2)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호텔업”또는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숙박업”을 등록한 업체로 해당 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화재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식품위생법」에 따른 집단급식소 설치·운영신고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를 숙박시설 내에 소유한 업체이어야 한다. 

   ○ 숙박 시설의 위치는 강원도 삼척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훈련일정표에 표기된 훈련 시작과 종료 시간 기준 차량 이동시간이 삼척복합체육공원 운동장까지 2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여야 한다. 

   ○ 객실 기준은 학생 34명 5인 1실, 지도자 4명 1인 1실 총 38명을 수용할 수 있고 본 팀이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거나 타 팀과 분리된 공간을 배정할 수 있어야 하고 조식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은 숙박 2일 전 소독작업을 실시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숙박시설은 계약 기간 동안 침구와 실내는 매일 정리하고 청소한다. 

   ○ 숙박시설은 소방안전점검을 포함한 각종 전기·가스 등의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받은  시설로서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따른 안전 및 위생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 허가받은 숙박 정원을 준수하며 해당 숙소는 용호고등학교 학생으로만 숙박을 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타 여행객(타 학교 등)과 숙소 내에서 충분히 분리되어야 한다.(타 여행객과의 마찰 발생 방지) 

   ○ 숙박시설에 대하여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이불, 요, 베개는 1인당 1세트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 학생 안전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을 제안할 수 있어야 하며, 안전․위생 사고 발생 시 관련 대책을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 

  ○ 타교와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한다. 

   ※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3) 식사 

   ○ 1인 33식 : 2026.1.11. ~ 2026.1.22. 조식(11식), 중식(11식), 석식(11식) 실시한다. 

   ○ 식사 배식은 2026.1.11. 중식부터 2026.1.22. 조식까지 실시한다. 

   ○ 식사는 훈련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고, 반찬은 1식 4찬 이상이어야 한다.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식단은 가급적 익혀서 제공되는 식품으로 구성하고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 식당 규모나 위치가 선수 및 지도자가 사용하기에 적절하여야 한다. 

   ○ 화장실(세면대 포함) 대․소변기가 충분히 확보되고 청결하여야 한다. 

   ○ 타교와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한다.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4) 동계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 

   ○ 동계전지훈련은 선수단이 집결(학교)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훈련 일정에 의한 학교도착으로 종료되며 용역 이행 완료 여부는 인솔지도자의 검수에 의한다. 

 

  5) 동계전지훈련 일정 수행 및 변경 

   ○ 이미 제출한 계약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변경될 수 없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전지훈련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6) 사고에 대한 책임 

   ○ 식중독 사고 등 : 전지훈련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용호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숙식용역 업체가 부담한다. 

 

  7) 용역대가 지급 및 정산 

    ○ 용역대가는 전지훈련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대가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기타 용역계약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훈련 참가자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 정산은 실비(참가 인원에 의거 변동 가능한 모든경비)를 정산한다.  

  

  8) 기  타 

   ○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용호고등학교 의견에 따른다. 

   ○ 훈련 숙식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훈련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및 전세차량의 주차 등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단,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이행이 불가할 경우 학교 측과 협의한다. 

 

 

 

 

 

 

 

 

 

 

 

 

 

 

 

 

 

 

 

 

 

 

 

 

 

 

 

 

 

 

 

 

[붙임 8] 

2025학년도 축구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용호고등학교장 

 

제1조【총칙】용호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000 대표자 000(이하 “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이 계약은 “수요자”가 축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식용역을 “공급자”에게 위임 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축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축구부 동계전지훈련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 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단, 계약 당시의 세부일정표는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의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다. 

 

제4조【전지훈련 일정】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은 2026.1.11.(일)부터 2026.1.22.(목)까지 11박12일간으로 강원도 삼척시에서 축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제5조【인원】① 예상인원은 총38명(학생34, 감독1 코치3)으로 하되, 실제 참가인원은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 등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다. 

 ② “수요자”는 출발 3일전까지 “공급자”에게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경비】① 축구부 동계전지훈련경비는 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숙박경비(부가가치세 포함) 총액으로 한다. 

 

제7조【숙박시설】1.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관광진흥법」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1264] 또는「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숙박업[5220]으로 견적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가. 숙소 1실당 면적은 학생 숙박에 지장이 없는 범위로 하고 수용인원은 5명 이내로 한다. 

 나. 숙소 1실당 면적은 지도자 숙박에 지장이 없는 범위로 하고 수용인원은 2명 이내로 한다. 

다. 숙소는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화장실, 세면실을 갖추어야 하며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다. 숙박시설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8조【식사 등】①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밥과 국 외에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 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9조【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축구부 동계전지훈련은 숙소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축구부 동계지훈련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출발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10조【사고 및 책임】① 숙박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수요자”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 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공급자”가 부담한다. 

 ②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한다. 

   

제11조【경비의 지급】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하여 “수요자”가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인솔 책임지도자의 확인을 거친 후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또는 카드결재)에 입금 조치하며, “수요자”는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2조【계약의 이행보증】“공급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5%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3조【구급약품 구비】“공급자”는 동계전지훈련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을 구비 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기타】① “공급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표의 내용에 따라 숙식용역을 수행 하되, 현지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감독 및 코치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5조【책임】축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본 계약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이나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계약 특수 조건, 과업설명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7조【소송관할】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내용을 그대로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공무원등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을 받은 자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1](계약체결 시)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업체 선정 

2. 예정인원 : 총 38명 (학생 34명, 감독 1명, 코치 3명) 

3. 기    간 : 2026.1.11.(일) ∼ 2026.1.22.(목) (11박 12일) 

4. 산출내역 

 부가세포함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박비 

 

- 숙박: 00,000원×  실 ×  박  

 

 

2 

식비 

1식 4찬 

(국, 밥 제외) 

- 식비: 0,000원×  명×  박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    원 ÷ 000명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회사   대표  ○○○ (인) 

 

 

 

 

 

 

 

 

[붙임 12](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용호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용호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용호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호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 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호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호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용호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용호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용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는 용호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의 2025학년도 축구부 동계 전지훈련 숙식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수행에 따른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공급자”는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수요자”가 취급위탁한 개인정보(이름, 학년, 반, 번호,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여권 정보 등)를 안전하게 사용·관리하며,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한다. 

  ①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②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및 분실·도난·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③ 제공받은 목적 외 개인정보의 사용 및 제3자 제공 금지 

  ④ 제공·허가받은 개인정보 취급업무 및 취급권한의 제3자 공유 금지 

  ⑤ 취급업무의 종료 시 개인정보 파기  

2. “공급자”는 “수요자”의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업무 수행을 위해 담당하는 직원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3. “공급자”는 “수요자”의 규정 및 관련 법규 미준수 또는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정보 사고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 및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진다.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함. 

 

 

 

서약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붙임 1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합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 미제출 항목은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2. 숙소에 관한 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면적과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CCTV 설치 위치표시)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권장사항 

      - 2인 1실(최대 5인 1실) 배정이 가능한 곳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훈련장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나.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4찬 이상의 세팅 사항은 변경 할 수 없음 

  다. 조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등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확인)을 제출받음 

 

4.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및 응급환자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5. 업체별 숙박 및 조식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재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 전에 용호고등학교 축구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