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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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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9044-000 공고일시  2025/12/15 12:42
공고명 2026학년도 한광여고 학교급식(중식) 부분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한광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한광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손봉희(☎: 031-651-31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5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6/01/0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17,580,000 원
   
추정가격
617,58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광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 00호 

 

한광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중식 부분위탁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한광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중식 부분위탁 용역  

  나. 부분위탁 운영기간: 2026. 03. 01. ∼ 2027. 02. 28. (12개월) 

  다. 위탁범위: 학생 및 교직원 급식 조리, 배식, 세척, 식당청소,  

                급식실 관리업무 등 

  라. 기초금액: 육억일천칠백오십팔만원정(₩617,580,000)/(185일) 

예상식수 

구분 

학기 중 중식 

비고 

급식인원(학생) 

급식인원(교직원) 

일수 

한광여고 

1,032 

70 

185 

 

한광고 

948 

60 

185 

 

 

    - 기초금액 작성 기준 

      부가세,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 보험료, 이윤 등 포함 

      ※식재료의 선정 및 구매, 검수에 관한 사항은 학교에서 처리 

   - 현재 2026년 급식 인건비지원계획이 수립되지 않아, 인건비지원단가 및 비율은 미확정임을 참고 바라며, 기초금액은 2025년을 기준으로 작성 되었음. 2026년인건비지원기준 및 급식인원, 급식일수, 급식단가 변경시 계약금액(도급비율)은 조정될 수 있음. 

    - 급식단가 

      2026학년도 학교급식경비 지원계획에 의할 예정. 

    - 학생급식비(비과세), 교직원급식비(과세) 

    - 학기중 조·석식 및 방학·주말식은 추후 협상1순위 대상업체와 별도 협의하여 

      전부위탁함. 

      ※조식, 석식 예상식수 290명(비조리교 포함식수) 

      ※조식, 석식 급식인원은 기숙학생의 인원수와 학부모회(학부모) 요청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 직종별 근로 인원(교육청 지원에 따라 인원 변동 될 수 있음)  

항목 

중식 

비고 

조리사 

2명 

 

조리원 

16명 

 

합계 

18명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이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입찰로 진행합니다.  

     기획재정부계약 예규「적격심사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이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이라 함.)을 적용함.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전국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마. 공고일 기준 2년간 학교단체급식 위탁 학교당 1일 중식 850식 이상 제공  

      실적이 있는 업체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국가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참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자격등록을 한 업체 

    

4. 부분위탁급식업체 선정방법  

  가. 협상적격자 선정:“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한 총 평점으로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 협상적격자를 선정함. 

     기술(제안서) 능력평가(80%) + 가격 평가(20%) 

     ※ 제안 참여업체가 3개 업체 이상인 경우 1차 서면심사로 3개 업체를 선별하여 평가 진행. 

  나. 협상순서는 총 평점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총평점이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가장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다. 낙찰자 결정: 총 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 순위자와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서 규정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마.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추후별도 통지  

 

5.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12. 15.(월) 15:00 ∼ 2025. 12. 26.(금) 10: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통한 전자입찰 

    ⅰ) 가격입찰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 

    ⅱ) 가격입찰시 가격제안서를 파일로 첨부 

   3)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학교 공고 기초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제안서 제출 

   1) 접수기간: 2025. 12. 15.(월) 15:00 ∼ 2025. 12. 26.(금) 10:00 

   2) 장소: 한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경기도 평택시 중앙1로 115) 

   3) 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위임장, 신분증, 업체도장 소지할 것. 

   

다. 제출서류 

    1) 위탁급식업체 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허가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 8부(블라인드처리7부)(붙임 2). 

    7) 단체(학교) 위탁급식 실시 현황표 8부(블라인드처리7부)(붙임 3). 

    8) 위탁급식 확인서(붙임 4) 각 1부. 

    9) 학교급식 수행조직 현황(붙임 5) 1부.※보유인력 전문자격증 사본 제출 

    10)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붙임 6) 1부. 

    11) 서약서(붙임 7) 1부.  

    12)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8) 1부. 

    13) 급식 부분위탁 용역 가격제안서 1부(붙임 10)  

    14) 최근 재무제표 증명원 1부    

    15)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7)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 11) 또는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붙임 2) 한광여자고등학교 급식 부분위탁 운영 제안서에 공고의 제시된 내용이 충실히 나타나도록 작성해야 함. 

    2) 제안서 작성 규격: A4 횡 20매 내외로 작성 후 상철 제본 

                         (※규격 미준수 시 감점) 

    3)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됨. 

    4)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5) 본 입찰의 제안서평가는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됩니다. 제안서 8부중 7부는 업체를 특정할 수 있는 이미지 및 회사명은 블라인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우리학교에서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추가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6. 현장설명회 및 제안 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 별도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붙임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설명회: 비대면으로 생략. 

다. 제안평가일: 2025년 12월 30일 오전 11시(화요일) 

      ※학교 사정에 따라 평가일이 변동 될 수 있음. 

 

7. 개찰 

  가. 일시: 2026년 01월 02일(금요일) 오전 10시 

  나. 장소: 한광여자고등학교 계약담당자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제출하고자 하는 경우 학교 세입· 세출 외 현금 계좌 

   (농협, 355-0004-9163-63, 한광여자고등학교)로 송금한 후 제안서에 입금표를 

   첨부하여야 함.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됨.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특수조건, 이행각서는 우리학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여야 함. 

 

11.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예규 제344호(2010.12.30.)의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2. 기 타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학교급식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경기도교육청의 학교급식 기본지침에  

     따름.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함. 

  다. 학교장과 협의 없이 위탁운영권의 양도 및 재위탁, 소유 지분 및 대표자 변경 

     시에는 계약을 해지 함.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기존 급식 설비 시스템은 유지하며 조리와 배식, 세척업무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여야 함.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될 경우, 추후 확인 시에는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 처리됨. 

  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문의사항은 한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031-651-3127)로 문의 

  아.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또는 한광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음. 

붙임  1. 부분위탁 급식운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2. 부분위탁 급식운영 제안서 

      3. 위탁급식 운영 현황 

      4. 위탁급식 운영 확인서 

      5.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6.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7. 서약서 

      8. 청렴계약 이행각서           

      9. 제안서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10. 급식 부분위탁 용역 가격제안서 

      1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2025. 12. 15.  

 

한광여자고등학교장 

【붙임1】 

부분위탁 급식운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공고 

개요 

공고번호 

     

건        명 

한광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중식 부분위탁 용역업체 선정 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부분위탁 급식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 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허가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블라인드처리7부)(붙임 2) 8부. 

    6) 단체(학교) 위탁급식 실시 현황표(블라인드처리7부)(붙임 3) 8부. 

    7) 위탁급식 확인서(붙임 4) 각 1부. 

    8) 학교급식 수행조직 현황(붙임 5) 1부. 

    9)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붙임 6) 1부. 

    10) 서약서(붙임 7) 1부.  

    11)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8) 1부. 

    12) 급식 부분위탁 용역 가격제안서(붙임 10) 1부.  

    13) 최근 재무제표 증명원 1부    

    14)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5)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붙임 11) 또는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16) 보유인력 전문자격증 사본 각 1부. 

                                     2025.   .    . 

                           신청인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사본은 원본과 대조하고 필요시 발급기관에 사실 조회  

【붙임2】 

 

 

부분위탁 급식운영 제안서 

 

 

 

1. 위탁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 소재지, 회사조직도, 직원 수, 전문 인력 보유 현황, 설립인가 

     (급식 사업기준) 

  - 자본금 규모, 재정상태(자기자본 비율 및 부채비율 등) 

  - 운영 업장 수, 동업종 운영기간 등 

  - 학교급식의 경영 방침 등 

 

  가. 인력보유현황  

   

연번 

구분 

인원수 

해당분야 근무경력 

자격증 소지자수 

비고 

 

관리자 

 

 

 

     

 

영양사 

 

 

 

 

 

조리원 

 

 

 

 

  

  - [붙임5] 학교급식 수행조직 현황의 총괄표 작성 

  -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1개월 이상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등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제출 

 

  나. 경영상태(재무비율평가) 

  

최근년도 부채비율 

부채총계 

(A) 

자본총계 

(B) 

부채비율 

(A)/(B) 

 

 

 

 

  - 경영상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의 정기결산서로 평가하며,  

    이 경우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다만, “주식회사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적용을 받는 법인은 동법 규정의 절차를 거친  

    것에 한함)를 제출하여야 한다. 

    ※새로이 설립된 업체 : 공인회계사가 검토한 최초결산서 또는 기업진단보고서 제출 

 

 

 

2. 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 계획 

< 예 시 >                                                          (단위 : 원) 

구분 

근무 

일수 

근무시간 

시간급 

일급 

월급 

연차 

급여계 

4대 

보험료 

퇴직금 

비고 

(근무인원) 

보조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o 조리사 및 조리종사원 등의 인건비는 급식일수를 참고하여 예상 인건비를 산출 

   o 중식을 월간으로 구분하여 작성 

  o 조리종사원 세부인건비 산정내역서 작성 

    (근무시간, 인건비단가, 4대보험료, 퇴직금 포함) 

   o 단 기타 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등 부분위탁 용역 제안가격 총액은 반드시 전자입찰         (G2B)로 제출 

 

3. 부분위탁 급식운영 계획 

   - 위탁급식 운영 계획 

   - 학교급식 경영 방침 등 

  가. 조리종사원 운영 계획 

     ① 보조영양사, 조리사, 조리종사원 관리 및 운영 계획  

     ② 보조영양사 채용 운영계획(주무영양교사는 학교에서 별도 채용) 

     ③ 조리종사원 및 배식요원 등의 운영 및 배치계획 

     ④ 인력 수급 및 고용승계 방안 

     ⑤ 조리종사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⑥ 조리종사원 교체 요구 시 처리 방안 등 

     ⑦ 조리종사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⑧ 조리종사원 사기진작 제도 

 

   나. 급식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①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②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적용 및 이행방법  

     ③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보상에 대한 대책 등 

     ④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다. 배식방법 

     ① 음식온도 유지 방안 

     ②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③ 배식 중 음식 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4.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방안(학교와의 상호 협력 체계) 

 

5. 위탁급식학교 설문조사 결과(실시확인서 제출학교) 

 

6.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붙임3】 

 위탁급식 운영 현황  

 

 

1. 현 황                                          (기준 : 1학교당 1일 중식) 

연번 

학교명 

(또는 단체명) 

용역 

기간 

재적 

학생수  

급식인원 

교육청 위생평가 점수 

(최근 2년간) 

급식단가 

배식방법 

비고 

(급식 개시년도) 

  년 

상반기 

  년 

하반기 

  년 

상반기 

  년 

하반기 

 

 

 

 

 

 

 

 

 

 

 

 

 

 

 

 

 

 

 

 

 

 

 

 

 

 

 

 

 

 

 

 

 

 

 

 

 

 

 

 

 

 

 

 

 

 

 

 

 

 

 

 

 

 

 

 

 

 

 

 

 

업체에서 실시하는 위탁 단체급식(학교)에 대하여 최근 2년간 실시한 실적을 작성하되, 5개교가 넘을 경우 5개교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심사 시 본교에서 사실 확인 예정임) 

   

          위 기재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업체명                대표자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위탁급식 운영 확인서 

 

1. 학교명 :  

 

2. 위탁급식 현황(공고일 현재) 

   가. 식수인원 :  

   나. 종사자인원 :  

 

3. 위탁급식 계약기간 :  

 

4. 위탁급식업체 

  가. 주       소 :  

  나. 업  체  명 : 

  다. 대표자 성명 :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   .    . 

대표        (인) 

  귀하 

-----------------------------------------------------------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  .    .    . 

 

           (인) 

 

 

 

 

 

 

【붙임5】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연번 

구분 

성  명 

연령 

근무기간 

(해당분야 근무경력) 

자격증 소지여부 

(해당자만 표시) 

비고 

 

 

 

 

 

 

     

 

 

 

 

 

 

 

 

 

 

 

 

 

 

 

 

 

 

 

 

 

 

 

 

 

 

 

 

 

 

 

 

 

 

 

 

 

 

 

 

 

 

 

 

 

 

 

 

 

 

 

 

 

 

 

 

 

주)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첨부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및「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부분위탁 급식운영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 

5.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 

  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위탁(부분)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9.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한광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학교급식 부분위탁 운영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학교관계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귀 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한광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광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배점 기준 

 

100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80)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40) 

o위탁급식 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2년간 1학교 1일 중식 850식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 

5 

5점 : 5개교 이상 

4점 : 4개교 

3점 : 3개교 

2점 : 2개교 

1점 : 1개교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급식 위탁 수행 조직 

    (개인별 4대보험 납부 증명자료 : 보험료 납부고지       서 사본) 

5 

<수행조직 인력수> 

5점 : 20명이상 

3점 : 10~19명 

1점 : 1~ 9명 

o인력 전문성 

 - 수행자의 자격증 소지 여부 

  - 학교급식 경력자 보유 현황 

5 

<자격증보유 인력수> 

5점 : 20명이상 

3점 : 10~19명 

1점 : 1~ 9명 

o급식 시스템 

 - HACCP 인증서 보유 유무 

5 

5점 : 인증서 보유 

0점 : 인증서 미보유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자산규모  

10 

10점 : 자본금 15억 이상 

8점  : 자본금 10억 이상 

6점  : 자본금 5억 이상 

4점  : 자본금 3억 이상 

2점  : 자본금 1억 이상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부채비율 

10 

10점 : 자산 중 부채비율 

      151%미만 

8점 : 자산 중 부채비율  

      151%이상 ~ 201%미만 

6점 : 자산 중 부채비율  

      201%이상 ~ 251%미만 

4점 : 자산 중 부채비율  

      251%이상 ~ 301%미만 

2점 : 자산 중 부채비율  

      301%이상 ~ 351%미만 

1점 : 자산 중 부채비율 

      351%이상  

주관적 

평가 

(40) 

o위탁(부분)급식 운영 계획(기술, 지식) 

  - 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 구체적인 운영 방침 및 경영합리성 등 

10 

10 

8 

6 

4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o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 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 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방안 및 사고 

    보상대책 등 

10 

10 

8 

6 

4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o조리종사원 인력 관리 계획 

  - 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 계획 

  - 조리종사원 교육계획 및 서비스 개선방안 

  - 조리종사원 복지향상 및 사기진작방안 등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준수) 

10 

10 

8 

6 

4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o효율적인 조리, 배식 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 음식온도 유지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방안 

  -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5 

5 

4 

3 

2 

1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o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 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 시정 및 개선요구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5 

5 

4 

3 

2 

1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가격평가 

(20) 

 o 가격평가 평점산식 

20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최저입찰가격/당해입찰가격) 

 

【붙임10】 

급식 부분위탁 용역 가격제안서 

(인건비 산출내역) 

사업자등록번호 

 

상    호    명 

 

주          소 

 

대    표    자 

              (인) 

 

구   분 

금 액 

인원 

비  고 

 

 

 

직접 

인건비 

조리사 

 

 

 

조리원   

 

 

 

합계 

 

 

 

간접 

인건비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소계(a) 

 

 

 

 

 

 

복리 

후생비 

식비보조 

 

 

 

피복비 

 

 

 

체력단련비 

 

 

 

명절휴가비 

 

 

 

교통보조비 

 

 

 

교육비 

 

 

 

야간근무수당 

 

 

 

사무실운영비 

 

 

 

소계(b) 

 

 

 

일반관리비(c) 

 

 

 

수수료(d) 

 

 

 

합계(e=a+b+c+d) 

 

 

 

총합계(g=e+f) 

 

 

  

※ 조리종사원 인건비 산출 상세내역 별도 첨부 가능 

※ 경비내역은 4대보험 외에 필요경비 추가 가능(업체별 제안내역으로 수정 가능)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 입찰 건명: 한광여자고등학교 급식 부분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입찰보증금: 금            원(금              원)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부분위탁 급식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6호에 따라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이의 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한광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