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 – 014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5.
계성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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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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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계성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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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 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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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6학년도 계성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일부위탁급식 운영기간): 2026. 3. 1. ~ 2027. 2. 28.(1년)
다. 과업 내용(위탁 범위):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세척, 청소, 급식실 관리 등
※ 식재료의 선정, 구매 및 검수는 학교에서 담당하고, 학교 소속의 영양교사는 별도로 있음.
라. 예상 급식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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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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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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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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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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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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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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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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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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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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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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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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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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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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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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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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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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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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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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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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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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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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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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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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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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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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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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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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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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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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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제공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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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5 ~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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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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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희망자에 한하여 급식을 실시하며, 학사일정 및 학교행사 등에 따라 각종 현황은 변경될 수 있음
마. 배식 형태: 식당 배식 (식당은 지상 1층에 위치)
바. 급식시설 현황: 조리실 144.55㎡, 식당 473㎡, 좌석 420석
사. 기초금액: 금497,294,000원(금사억구천칠백이십구만사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직접노무비의 0.5% 내외), 이윤, 부가가치세 등 포함
※ 급식 인원, 급식 일수 및 급식단가, 배식 방법 및 배식 시간 변경 시 계약 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적용, 지역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청렴 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 제38조의 자격을 갖춘 자
2)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 급식 영업】(1450)의 신고를 필한 자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 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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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 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 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기능·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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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 확인서’는 공공 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공공 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 참가 자격 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 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보험료 사후 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국민 건강 보험료, 노인 장기 요양 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고용보험료 및 산재보험료는 별도로 정산하지 않으나, 해당 현장 가입증명원 및 완납 증명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 건강 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 상대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시중노임(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표하는 시중노임단가를 기본급으로 적용)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 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내용 미이행 시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기술 제안서
1) 제출 기간: 2025. 12. 15.(월) 11:00 ~ 2026. 1. 5.(월) 16:00
※ 접수 시간: 평일 9:00 ~ 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 장소: 계성고등학교 행정실 (서울시 성북구 길음로 63)
3) 제출 방법: 직접 방문 접수 (우편 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 신청서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4)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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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1부.(대리인 등록시 신분증 지참)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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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10부. [서식 2]
○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1부. [서식 4]
○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서식 3]
-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
○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6]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서식 8]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9]
○ 안전보건관리계획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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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 참가 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1) 제출 기간: 2025. 12. 15.(월) 11:00 ~ 2026. 1. 5.(월) 16:00
2)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 사항
○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 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낙찰 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 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 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기술 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2026. 1. 7.(수) 13:00, 본교 1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2) 발표 시간: 제안 업체별로 발표 10분, 질의 · 응답은 10분 내외로 합니다.
※ 발표 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기타 사항
○ 제안설명회 발표 참석자는 업체당 각 2명으로 제한합니다.
○ 제안설명회 순서는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추첨에 의하여 결정되며, 참가 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늦어 추첨을 하지 못한 참가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 책임자가 제안 내용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함.
나. 가격제안서 평가
1) 일시: 2026. 1. 9.(금) 11:00
2) 장소: 계성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 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총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기 제출한 가격 입찰의 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가격 개찰 시 투찰 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으로 처리함)
다. 평정방법: 심사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하고 평균 점수는 소수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 되면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마.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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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하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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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 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 됩니다.
라.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 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 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 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는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 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등의 관계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 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 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부정당 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 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 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 문의 사항
가. 입찰 및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제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급식실 (☎ 02-728-6190)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728-6108)
라.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12. 15.
계성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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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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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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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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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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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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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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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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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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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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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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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성-용역-2025-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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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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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계성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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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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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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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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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 . . .
신청인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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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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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에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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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성고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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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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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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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성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운영 제안서(안)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위탁 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가.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 조직도, 직원 수, 설립인가(급식 사업 기준)
나. 자본금 규모, 경영 상태 (신용평가 등급 또는 재무제표)
2.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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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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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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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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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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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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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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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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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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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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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
급여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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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계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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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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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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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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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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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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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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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 일수를 참고하여 예상 인건비 산출
□ 중식, 석식, 방학 중 급식을 월간으로 구분하여 작성
□ 인건비 제안 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 단, 기타 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등을 포함한 일부위탁 용역 제안 가격 총액은 반드시 전자입찰(G2B)로 제출
3. 제안 내용
가. 급식 운영계획
1) 학기 중 중식(학생 및 교직원 중식)
2) 학기 중 석식(석식 인원수에 따른 예상 단가)
나. 급식 종사자 인력 관리 방안
1) 급식 종사자 운영 및 배치 계획
2) 인력 수급 및 고용승계 방안
3) 급식 종사자 보유 현황 및 인력 운영 총괄 조직도
4) 급식 종사자 교체 요구 시 처리 방안 등
5) 급식 종사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6) 급식 종사자 사기진작 제도
다. 조리 과정 방법 및 대책
라. 급식 위생 · 안전관리계획 및 사고 방지 대책
1) 조리 기구 청결 유지 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2) 식품 위해요소 중점 관리 기준(HACCP 시스템) 적용 및 이행 방법
3) 급식 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 보상에 대한 대책 등
4)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 예방 및 질서유지 등)
마. 배식 방법
1) 음식 온도 유지 방안
2)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3) 배식 중 음식 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4.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 사항 처리 방안 등)
5. 학생 및 교직원 중식 · 석식 운영계획
6.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 내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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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제안서의 규격은 A4 세로 상철 제본을 원칙으로 하며, 표지를 제외한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 (바인더 형태 금지)
- 기재 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 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 사실로 인정될 경우 내부 협의를 거쳐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사업 범위에 포함 시킬수 있습니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하며, 모호한 표현 또는 빈칸일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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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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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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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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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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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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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기간
(해당 분야 근무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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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소지 여부
(해당자만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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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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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보유 인력은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
하며,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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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급식 운영 실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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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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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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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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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적
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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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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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 위생 평가 점수
(최근 2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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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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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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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급식 개시 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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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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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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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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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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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학교 순으로 작성(해당 학교의 확인서 첨부, 확인서 미제출 시 평가 제외)
※ 최근 2년간 실시한 급식 인원 600명 이상 위탁 급식 운영 실적만 평가점수에 반영
(제안서 심사 시 본교에서 사실 확인 예정임)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 . . .
업체명 대표자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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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급식 실시 확인서
1. 학교명:
2. 위탁 급식 현황(2026. □. □. 현재)
3. 위탁 급식 계약기간 :
4. 위탁 급식업체
가. 주 소 :
다. 대표자 성명 :
※ 1개교에 2년간 실적이 있을 경우 2개교로 인정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 . . .
대표자 (인)
계성고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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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 . . .
계성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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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 입찰 건명 : 2026학년도 계성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 입찰보증금 : 금24,864,700원(금이천사백팔십육만사천칠백원)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따라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이의 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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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본 교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 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계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계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계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 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 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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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 · 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 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계성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계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 년 월 일
서약자: (인) 대 표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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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 희망업체로서, 계성고등학교의 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5.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 방문이 있을 시 현장 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따라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 .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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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계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 일부위탁 용역 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 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 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 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여성 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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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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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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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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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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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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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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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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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 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2년간 학교 일부위탁급식 운영 실적)
※ 60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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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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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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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개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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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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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개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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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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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개교
|
4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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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개교
|
2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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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급식 위탁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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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조직 인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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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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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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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명 ~ 9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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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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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명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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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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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종사자 인력 전문성
- 조리사 자격증 보유 인력수(자격증 사본 제출)
(자격증소지자의 고용사실증명서류 제출(4대보험 중 1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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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보유 인력수>
|
2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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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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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1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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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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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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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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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9명
|
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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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 신용평가등급(붙임2 경영상태 평가 내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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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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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평 가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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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탁급식 운영 계획(기술, 지식)
∘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구체적인 운영 방침 및 경영합리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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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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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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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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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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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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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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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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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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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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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방안 및 사고 보상대책
∘급식종사자 안전 및 보건 확보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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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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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12
|
9
|
6
|
3
|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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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계획
∘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 계획
∘조리종사원 교육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방안
∘조리종사원 복지향상 및 사기진작방안 등
∘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의 적정성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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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12
|
9
|
6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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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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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효율적인 조리, 배식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음식온도 유지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방안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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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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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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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시정 및 개선요구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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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2
|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6. 조리과정 방법 및 대책
∘ 1식 식단에 대한 조리 기술서
∘ 현 운영 학교의 학교급식 운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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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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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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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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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 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붙임 2
|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6.0
|
|
AA⁺, AA₀,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₀, AA⁻에 준하는 등급
|
5.7
|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에 준하는 등급
|
5.5
|
|
A₀
|
A2₀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₀에 준하는 등급
|
5.0
|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4.5
|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4.0
|
|
BBB₀
|
A3₀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₀에 준하는 등급
|
3.5
|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
|
|
BB⁺, BB₀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₀에 준하는 등급
|
2.5
|
|
BB⁻
|
B₀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0
|
|
B⁺, B₀,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₀, B⁻에 준하는 등급
|
1.5
|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 에 준하는 등급
|
1.0
|
|
없음
|
없음
|
|
0.0
|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 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 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0”점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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