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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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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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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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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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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 - 4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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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업무용차량 자동차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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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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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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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부서(입찰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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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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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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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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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부서(용역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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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총무팀 ☎ 064-780-33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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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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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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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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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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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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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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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업무용차량 자동차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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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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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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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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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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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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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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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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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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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13,260원(부가세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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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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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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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13,260원(부가세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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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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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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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허(하도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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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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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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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1. 00:00 ~ 2026.12.31. 2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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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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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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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차량 등 9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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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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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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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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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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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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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승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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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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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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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드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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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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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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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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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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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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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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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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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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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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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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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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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제9절 제2호 가목 4)에 따라 대기업·중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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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및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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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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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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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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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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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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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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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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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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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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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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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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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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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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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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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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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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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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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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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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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은 부가가치세가 없는 건이므로 견적제출 업체가 면세사업자 또는 과세사업자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부가세가 없는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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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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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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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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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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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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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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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3828)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손해보험회사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보험사별 1개 조직만 참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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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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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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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았으나 감독관청으로부터 발급받은 경영개선 통과안 및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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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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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자격 증빙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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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자격 증빙서류(수령여부 확인 ☎ 064-780-3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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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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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급여력비율 증빙서류 1부<자체서식>
2. 경영개선명령 관련 확인서 1부
3. 경영개선 통과안 1부(해당 시)
4. 본사가 아닌 경우 위임장 1부(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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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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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 10:00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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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2가지 방법 중 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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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DF 파일형식으로 이메일(Contract@jpdc.co.kr)송부
2. 우편 송부(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구매계약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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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서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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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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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계약입니다. 입찰가격은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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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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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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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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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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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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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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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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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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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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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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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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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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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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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치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도 무효로 처리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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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보증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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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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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무 면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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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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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치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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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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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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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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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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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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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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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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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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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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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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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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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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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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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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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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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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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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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공사 계약과정공개시스템 계약서식(1.계약체결공통서류) 참고
( https://www.jpdc.co.kr/contract/format.htm?act=download&seq=22381&no=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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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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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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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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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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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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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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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금액(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조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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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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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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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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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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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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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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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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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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