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열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38호
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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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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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송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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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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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경쟁, 단가입찰, 전자입찰,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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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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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학년도 월 승차예정인원 : 130명
- 소요차량 예정대수 : 3대(45인승형 버스 3대)
※ 통학버스 이용 수요조사에 따라 승차예정인원, 운행노선 및 차량인승이 변동 가능하며, 차량대수를 증감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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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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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27. 2. 28.(199일 내외, 공휴일 및 기타 학교 휴업일 등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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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구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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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예정노선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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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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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14,862,800원(추정가격 104,420,727원, 부가가치세 10,442,073원)
※ 군산지역 비율 기준 확인, 학생 수, 운행노선에 따라 금액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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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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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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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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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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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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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5.(월) 17:00
~2025.12.22.(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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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5.(월) 17:00
~2025.12.22.(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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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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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월)
16: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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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대상지역별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전라북도에 두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내지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용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❶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공고(G2B) ⇒ ❷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함열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전자입찰) ⇒ ❸ 선정위원회 평가 및 업체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❹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정하여 가격개찰 ⇒ ❺ 낙찰자 선정 ⇒ ❻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기간
- 2025. 12. 15.(월) 17:00 ~ 2025. 12. 22.(월) 10:00 까지(평일 9:00~16:00 제출가능, 토·공휴일은 제출불가)
나. 접수 장소 : 함열여자고등학교 행정실(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1852)
다.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등록신청서(붙임1)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각서(붙임2) 1부.
4. 청령계약 이행서약서(붙임3) 1부.
5. 제안서(붙임4) 7부.(학교용 1부, 평가용 6부)
6.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9. 차량등록원부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
11.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2.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4. 중소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5. 평가요소에 해당 서류 각 1부.
1)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붙임4)-원본
최근 3년간 (입찰공고일 기준) 통학(통근)과 관련한 실적.
2) 차량보유현황표(장비기준 : 용역 수행에 필요한 차량 수 이상 보유)
※ 상기 장비기준 : 45인승 3대 이상 보유하여야 함,
* 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 하며, 차량등록원부 제출(원본확인함)
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발행 등) 1부.
또는 회사채, 기업어음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원본(최근 1년 이내 발행) 1부.
1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7. 직영차량 운행각서 1부.
18. 차량 관련 서류(낙찰자 제출서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차량
기사 운전면허증, 차량기사 채용신체검사(결핵검사 포함), 차량기사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등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
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출력해야 합니다.
(제본 및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
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 접수
가. 제출기간: 2025. 12. 15.(월) 17:00 ~ 2025. 12. 22.(월) 10:00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 심사 일시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가. 일시 : 2025. 12. 22.(월) 13:00~
나. 단, 학교사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12. 22.(월) 16:00 이후(함열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가. 1단계(규격입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통학버스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심사하고, 평정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2단계(가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1항 각3호에 의거
규격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을 진행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
규 제40호, 2016.1.19.)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
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기준으로 본교 통학버스관리위원회 통학버스 적격업체 선정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붙임의 서류를 첨부하여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
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 약관 등에 의합니다.
14.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노선도,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함열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61-1080)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및 전라북도교육 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의 「정보공개/계약공개」, 함열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http://jingyeong.hs.kr)의 「공지사항」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열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61-1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송용역 특수조건 1부.
2025년 12월 15일
함열여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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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열여자고등학교는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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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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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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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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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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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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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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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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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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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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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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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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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열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3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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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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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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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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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송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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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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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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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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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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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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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 보증금납부방법: 지급 확약으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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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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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지급확약자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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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사본 제출 각 1부.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3. 인감증명서 1부.
4.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함열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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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인)는 「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선정 공고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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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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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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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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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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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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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열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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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함열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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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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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학버스 임차용역 제안서 (업체명 미기재 6부 / 기재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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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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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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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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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는 블라인드 심사 평가합니다. 학교제출용(1부)이 아닌 평가위원용 제안서(6부)에는 업체를 알아볼 수 없도록 회사명·로고 등을 사용금지 합니다.
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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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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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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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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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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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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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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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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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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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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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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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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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 붙임서류 : 1-1. 사업자등록증 1부. (별도 제출)
1-2.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1부. (별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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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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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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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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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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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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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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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정확히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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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세무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발행된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중소기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협상대상자 발표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붙임서류 : 2-1. 표준재무제표 증명서 1부. (별도 제출)
2-2. 표준대차대조표 1부. (별도 제출)
3. 학생 통학버스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4년이내 1억원 이상: 목록만 제안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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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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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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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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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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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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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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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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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1억원 이상 실적만 해당
2.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증명서(기관 날인 한 것만 인정)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별도 제출)
4. 통학버스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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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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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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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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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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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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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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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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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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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서류 : 3-1.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1부. (별도 제출)
5. 통학버스 운행계획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에 맞춰 작성)
가. 차량 보유 상태
|
순
|
차명
|
자동차
등록번호
|
소유주
|
승차정원
|
연식
|
최근
검사유효기간
|
차로이탈경보장치
설치여부
(O/X)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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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운행차량 유보 시 긴급차량 제공 능력, 자체 차량 보유 여부 등
- 차량별 연식, 회사차 여부 등 반드시 표시
* 붙임서류 : 4-1.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별도 제출)
4-2. 자동차 등록증 각 1부(운영차량) (별도 제출)
4-3. 차량등록원부(갑),(을) 각 1부(운영차량) (별도 제출)
나. 차량의 청결성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사진 첨부) 및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차량 관리 방법 등 기재
- 운행 예정 차량의 외관의 통일성(사진 첨부)
다. 차량의 안전성 및 편의시설
- 수송 안전 계획 및 운영계획
- 각 차량별 안전장비/상비약품 등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전기사의 안전교육, 친절 교육 여부 등
-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
- 적정 좌석 확보 등 기재
* 붙임서류 : 4-4.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각 1부(운영차량) (별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기술
* 붙임서류 : 4-5. 보험가입 확인서 각 1부(운영차량) (별도 제출)
마. 승차권 및 요금 정산 요령
- 승차권 배부, 재발급 방법, 요금 정산 방안,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 등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서류 : 4-6.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별도 제출)
6. 군산 지역 가격 비율표(비율 기재) - 익산 지역 금액의 240%이하로 작성.
|
지역
|
익산 지역 대비 군산 지역 비율
(정수 기재)
|
군산 지역 비율(예시)
|
|
군산
|
|
익산: 3,000원,
군산: 6,000원.
|
익산: 100%,
군산: 200%
|
2025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함열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
|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
참가업체 :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20)
|
1. 수행경험 (10점)
- 최근 4년 간 실적(1억원 이상)
|
A. 6건 이상
|
10
|
주)1
참조
|
|
B. 3건 이상 ~ 5건 이하
|
7
|
|
C. 2건 이하
|
4
|
|
2. 경영상태 (총6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3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34.27%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
3
|
주)2
참조
|
|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2
|
|
C. 기준비율의 50%미만
|
1
|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3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118.73%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
3
|
|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2
|
|
C. 기준비율의 50%미만
|
1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4점)
|
우수
(10명이상)
|
보통
(6명~9명)
|
미흡
(5명이하)
|
|
|
- 통학차량 수행 조직의 적정성
- 통학차량 운전자의 업체 재직여부 및 자격소지여부
|
4
|
3
|
2
|
|
주
관
적
평
가
(80)
|
4. 제안업체의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차량내·외부의 청결성 및 운행예정차량 외관의 통일성
|
5
|
3
|
1
|
|
4.2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 방법
|
5
|
3
|
1
|
|
5. 제안업체의 차량 안전 및 편의시설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통학차량 운행홍보 및 수송안전 계획
|
5
|
3
|
1
|
|
5.2. 통학차량과 관련된 상비약품 및 편의시설
|
5
|
3
|
1
|
|
5.3. 차량 현황(차량의 연식, 적정 좌석확보)
|
5
|
3
|
1
|
|
6. 운행차량 유보시 긴급차량 제공 능력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차량보유실태(자체차량 보유 여부)
|
5
|
3
|
1
|
|
6.2. 차량 정시 운행방안 및 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3
|
1
|
|
6.3 긴급차량 제공능력(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불가시)
|
5
|
3
|
1
|
|
7. 운행차량별 기사등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점)
|
우수
|
보통
|
미흠
|
|
|
7.1. 행선지별 차량기사의 안전교육
|
5
|
3
|
1
|
|
7.2. 행선지별 차량기사의 친절교육여부, 보험가입현황 등
|
5
|
3
|
1
|
|
7.3. 차량 승·하차시 기사의 대처방안 등
|
5
|
3
|
1
|
|
7.4. 운행 중 환자발생시 대처방법
|
5
|
3
|
1
|
|
8. 승차권 운용 및 운임 정산 등의 관련 (10점)
|
우수
|
보통
|
미흠
|
|
|
8.1. 승차권의 배부 및 재발급 방법 및 대책
|
5
|
3
|
1
|
|
8.2. 버스움임 정산오령
|
5
|
3
|
1
|
|
9. 군산 지역 가격 비율표(10점)- 익산지역의 240%이하로 작성.
|
기준 비율 충족
|
10
|
|
|
기준 미충족
|
0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통학버스 이용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최근 4년간(1억원 이상)의 계약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군산 지역 가격 비율 배점 항목 ① 기준 비율을 벗어난 경우 부적격처리 함. - 익산 지역 금액의 240%이하로 작성.
|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
총 괄
|
1
|
○ 용역제안서
|
|
|
○ 일반현황 및 연혁
- 사업자등록증 1부.(별도 제출)
-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1부.(별도 제출)
|
|
|
객관적 평가
|
2
|
○ 재무상태 증빙서류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등 세무서 또는 세무사확인필 (별도 제출)
|
|
|
3
|
○ 최근 4년간 통학버스 운행실적(1억원 이상)<목록표>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직인 날인) 등 (별도 제출)
(10건 이하만 제출)
|
|
|
주관적 평가
|
4
|
○ 통학버스 운행 능력
|
|
|
가. 차량 보유 상태
- 차량 보유현황표(연식, 회사차여부 표시)(목록 제출)
- 적정좌석 확보 및 차량 차고지 위치 기재
- 직영차량운행 각서(별도 제출)
- 차량등록증명서 사본 (별도제출)
- 차량등록원부(갑), (을) (별도제출)
|
|
|
|
나. 차량의 청결성
- 차량 내, 외부 청결성(사진첨부)
- 운행 차량 외관의 통일성(사진첨부)
|
|
|
다. 차량의 안전성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각 1부 (별도제출)
- 기타 세부 방안
|
|
|
라. 긴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별도 제출)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및 기타 서류 각 1부 (별도제출)
|
|
|
마. 승차권 운영 및 정산관련
- 승차권 배부 및 요금 정산 요령
바. 군산 지역 가격 비율표- 익산 지역 금액의 240%이하로 작성.
|
|
※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를 추후 요구할 수 있음.
통학버스 운행 실적증명서
|
제 호
|
|
수 행
업체명
|
상 호 명
|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
사업자등록번호
|
|
|
사업장 주소지
|
|
|
수행
내역
|
계약일자
|
계약내용
|
용역기간
|
계약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명서
발급기관
|
위와 같이 통학버스를 운행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
|
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 최근 4년 이내 1억원 이상 실적만 해당
|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당사(본인)는 「2026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생 년 월 일 :
함열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
붙임 9
|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
|
대상자
|
성 명
|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
|
본인은 함열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
2025년 월 일
|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익산경찰서장 귀하
|
|
|
|
유의사항
|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
|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
|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
이용 사무(이용목적)
|
공동이용 행정정보
|
동의여부
(동의시 서명 또는 인)
|
|
결격사유 유무 정보
(채용 결격사유 조회 : 수형, 한정치산, 금치산, 파산, 한정후견,
성년후견 정보)
|
1. 결격사유 유무 조회
|
|
2. 학교명 : 함열여자고등학교
3.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결격사유 유무 조회를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서명 또는 인)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