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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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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6852-000 공고일시  2025/12/12 17:45
공고명 2026년 남원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용역 소액수의 공고
공고기관 남원시청소년수련관 수요기관 남원시청소년수련관
공고담당자 형주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 원
   
배정예산
55,200,000 원
   
추정가격
50,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청소년수련관 공고 제2025-03호 

남원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단가계약)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관련 공지사항 

1. 본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6년 예산안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의 용역기간은 2026.01.05. ~ 2026.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 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1. 견적제출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남원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나. 용역위치: 남원시청소년수련관(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충정로72, 2층) 

  다. 용역개요: 남원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1식(*상세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6.1.5. ~ 2026.12.31.(12개월) 

  마. 기초금액: 금6,000원(부가세포함)(단가계약) 

      ※ 단가계약으로 투찰자는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1) 단가산출내역: 1식 5찬 기본(밥,국 외 김치포함 4찬 제공), 식판,식기류 포함 

     2) 총 예정금액: 금55,200,000원(금오천오백이십만원) ※부가세포함 

       - 산출: 6,000원×40명×230일=55,200,000원(단, 참여 청소년 93%이상 적용) 

        -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발주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실제 납품식수대로 정산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 급식 인원 및 급식 일수는 조정될 수 있음 

마. 예정물량(예상 급식 현황) 

구분 

중식 또는 석식 (평일급식) 

급식일수 

급식인원 

식수 계 

청소년(12세~16세) 

230일 

40명 

9,200 

    

2. 견적방법: 제한경쟁, 단가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12. 12.(금) 18:00 ~ 2025. 12. 17.(화)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7.(수) 18:00 (남원시청소년수련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제출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니 확인 후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4.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본 건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역제한(남원시)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건은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건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07호) 

      (이하“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남원시에 소재한 자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또는 기타자유업(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완산청소년센터까지 1시간 이내에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서 성실히 이행하며,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    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배제 및 견적참가 자격제한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중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완산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공사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등) 

    가-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가-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완산청소년센터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대상자는 다음과 같은 서류를 계약할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2.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3. 계약상대자는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영업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영양사 면허증, 

      조리사 및 운전기사 명단, 냉동차량 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단순노무용역계약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4장에 의거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고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과업 및 설계 설명 : 남원시청소년수련관 형주연(063-625-3363)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남원시청소년수련관 형주연(063-625-3363)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25년  12월    일 

 

남원시청소년수련관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