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현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 공고
[ 가격-규격 분리(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의하여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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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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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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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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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5. 19(화) ~ 2025.5. 22(금)( 3박 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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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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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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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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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 330 명 인솔교사 : 20 명 (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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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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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444,000원(금삼억육천팔백사십사만사천원정)-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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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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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지역제한(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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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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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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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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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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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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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현고등학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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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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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블라인드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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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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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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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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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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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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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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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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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6(화) 11:00시이후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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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별 주제별체험학습 일정이 코스별(4코스)로 진행됨을 감안하여 모든 계약부분이 성격상 연계될 수 있도록 선정된 업체가 일괄 관리 ․ 책임을 지는 것으로 함(여행자보험 포함)
※ 주제별체험학습 시행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기관의 주제별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주제별체험학습을 취소하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 총350명 (학생 330명, 인솔교사 20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대상(예정)인원 : 350명 예정(학생 330명, 인솔교사 20명)으로 참여 수에 따라 정산하 며, 인솔 교사의 비용(전세버스 임차료, 교통비, 숙식비,보험 등)은 용역완료 후
학생비용과 동등한 금액으로 별도 정산함.
3) 안전지도사(야간지도)는 주제별체험학습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대한적십자사, 15시간), 안전원은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를 한 자이어야 한다.
* 주제별체험학습 실시 10일전까지 구비서류(교육이수증,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
서, 성범죄아동학대전력조회 동의서 등)제출!
* 안전지도 인원: 주간 14명, 야간 6명 인건비 포함.
4) 학생중 기초생활수급자, 가정형편곤란자 등의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하
여야 함.
5) 주제별체험학습 경비
항공왕복권(공항세, 유류할증 포함), 숙식비(콘도나 리조트급 이상 시설, 각 권역별로 3박 10식(간식비 포함)), - 전세버스 임차료[수원↔김포(10대), 제주현지: 28인승 현지버스(14대), 주차료, 도로비, 유류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중식비, 안전지도사(야간지도)경비, 입장료 및 체험비,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활동비에 대한 총액 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식사는 각 주제별로 총 9식, 간식비 1식
6) 학생중 기초생활수급자, 가정형편곤란자 등의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하여야 함.
7) 안전지도사(야간지도)는 주제별체험학습 안전교육을 이수 한자(대한적십자사, 15시간), 안전요원은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를 한 자이어야 한다.
*주제별체험학습 실시 10일전까지 구비서류(교육이수증,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
서, 성범죄아동학대전력조회 동의서 등) 제출!
8)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주제별 주제별체험학습별로 항목별(항공료, 버스임차료, 숙식비, 중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안전지도사(야간지도)경비, 레크레이션활동비로 작성하여 각각 제출(4개 주제별 주제별체험학습별로, 총괄표까지 총 11매)
9) 항공권 예약 : 제주도 권역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발권(가능)확인서를 제출함 [붙임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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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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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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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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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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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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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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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5.1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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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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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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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학교명의로 예약되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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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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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5.2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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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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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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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학교명의로 예약되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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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운임은 추후 인상 될 수 있습니다.
※ 낙찰 받은 업체가 승계하여 예약 및 발권업무를 진행한다.
※ 계약체결 및 정산시 학교측과 협의 된 인솔교사 항목과 면제대상 학생,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은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 기타 여행 제반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급하는 것으로 한다.
※. 교통편 : 학교↔김포공항: 관광버스(45인승) 10대 (대당, 2회)
제주 일대: 제주관광버스(28인승) 14대 (대당, 4일)
10) 인솔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금액(체험활동비 제외)으로 하되, 인솔교사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 체결 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된 인솔교사 항목과 면제 대상 학생, 추후 변동 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현장체험활동 제반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불하는 것으로 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다. 2단계(가격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관광 진흥법」제4조 및「동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 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라. 수(數)개의 법인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무효 처리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 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과업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시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주제별 현장체험 활성회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선정 [블라인드 심사]→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접수(사용인감 지참)/ 전자입찰서(G2B) 인터넷상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본교 교육행정실
(※ 평일 16:00까지 업무 시간 중에만 접수 가능)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체크리스트[별표 1]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1부(자체 제작한 제안서 제출 가능)
- 규격 A4,【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작성, 바인더 형태 금지, 상철 제본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제안업체 경영상태(국세청발행 재무제표) 1부
10)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2023. 3월 ~ 2025. 12월까지의 실적만 해당
11) 국내여행안내사자격증소지자 현황 1부.(제안서에 세부적 표기)
12) 각서 1부
13) 확인서 1부
14)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15) 청렴이행각서 1부
16) 국세 및 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17) 위임장 및 위임자 받은 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 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및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3항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현장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평균 80점 이상)의 상위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를 현지답사 후 적격여부를 판정하여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2단계(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9. 제안의 평가
가. 제안서 및 제안설명에 따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는 [붙임5]과 같음.
나. 제안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함에도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항목은 『0점』처리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www.goe.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 (☎031-548-5003)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 계획 1부.
2.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계약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1부.
5. 주제별 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평가표 1부.
6.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항공권 확보(가능) 확인서 1부.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11.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6. 차량 안전점검표 1부[낙찰자만 제출].
17. 안전운전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25. 12. 12.
창 현 고 등 학 교 장
〔붙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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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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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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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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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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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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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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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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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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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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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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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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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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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현고등학교 제2025-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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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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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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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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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
|
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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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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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10% (입찰금액의 10%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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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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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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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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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 합니다.
붙임서류 : 1.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5.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6.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7. 최근 재무제표 1부.
8. 2023.3월 ~ 2025.12월까지의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9. 국내여행안내사자격증소지자현황 1부.(제안서에 세부적 표기)
10. 각서 1부.
11. 확인서 1부.
12.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13. 위임장, 위임자 받은자 신분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2026. . .
신청인 (인감날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 본교 제시 양식 이외에 업체에서 제작한 별도 양식의 제안서 제출 가능
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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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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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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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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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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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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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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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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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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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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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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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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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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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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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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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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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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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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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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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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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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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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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2023.3월 ~ 2025.12월까지의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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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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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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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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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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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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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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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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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현재 수행중인 업무(2025.12월 계약)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반드시 실적증명서(원본)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2023.3월 ~ 2025.12월까지의 실적만 해당됨.
4. 주제별 체험학습 수행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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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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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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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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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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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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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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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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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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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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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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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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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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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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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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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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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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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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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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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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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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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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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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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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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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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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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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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제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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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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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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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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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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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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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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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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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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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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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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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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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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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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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주제별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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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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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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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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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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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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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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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
~
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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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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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세부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교통편이 열차일 경우 열차권 확보(가능) 여부 ‘비고’란에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2) 차량운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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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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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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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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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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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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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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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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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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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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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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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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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8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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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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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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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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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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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참고사항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주제별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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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식시설
1)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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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식 시설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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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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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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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대표자
|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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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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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
소 재 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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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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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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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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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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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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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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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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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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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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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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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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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참고사항(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정도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가스, 대인,대물)
- 시설관리 안전점검표 첨부(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위생, 소독, 수질검사 등)
- 건물배치도, 층별배치도 첨부
- 객실 배치도( 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버스 주차대수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면적 및 1실당 배치인원 :
3) 숙식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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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3박4일 식단)
1)업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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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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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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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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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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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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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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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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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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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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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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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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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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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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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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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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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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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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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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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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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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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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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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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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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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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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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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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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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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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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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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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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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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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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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식당 내외부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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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 6찬, 국․밥 제외)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
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식시설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 ․ 도난 ․ 분실 ․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7.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숙식시설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제출
다. 경기도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 점검), 제10조(사고처리) 참조
귀 교의 주제별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6. . .
제안자 업체명) 성명)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붙임2] 과업설명 및 계약특수조건 충분히 숙지하여 작성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실적증명, 청렴이행서약서 등) 등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일정표 등 기타사항은 [붙임1]을 참고하되, 의문사항은 반드시 본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가) 주제별체험학습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3.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가) 주제별체험학습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
나) 차량은 학급당 1대를 기준으로 하며 탑승인원은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도록 함
다)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각 권역별 분리는 가능)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책임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라)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영상시설, 음향시설, 무전기 탑재 차량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4. 숙식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숙식시설 여건 기재
나) 숙식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다) 숙식업체 전경과 숙소내부 실제사진을 반드시 첨부
-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라)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 기재
마) 숙식시설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냉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사)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의 설비 사항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자,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 사항 기재
자) 주제별체험학습 숙박지의 등급은 콘도나 리조트급 이상으로 한다.
차)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카) 안전지도사(야간지도) 운영 사항에 대하여 현관, 층별 등 구체적으로 기재함.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나) 좌석 수,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 생산물 ․ 화재, 가스 등) 사항 기재
다) 중식 1식 4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숙소 조·석식 식단표 별도 제출
라) 주제별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4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마) 중식은 한정식, 호텔식 등으로 구분, 중식은 현지식당 이용
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사)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6.“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등”작성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및 차량고장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운전사의 음주운전 금지 및 취침시간 확보로 안전운행 보장 등)
나. 숙식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마. 학생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7. 주제별체험학습 학생·교사 여행자 보험 가입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용역업체가 가입하고, 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용역 업체의 귀책 사유로 인한 사고는 용역업체가 이를 보상한다.
나. 여행보험은 보험보상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치료 실비 등 아래의 부가조건에 맞도록 보험을 가입한다.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단위: 천원/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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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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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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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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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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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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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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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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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입원,
통원,
처방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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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사망 및 80%이상 후유장애
|
질병입원,통원,처방의료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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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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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
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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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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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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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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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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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주제별체험학습단 여행자보험은 출발 10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납부영수증과 보험증권을 본교에 제출한다(보험관련 보안각서도 본교 제출).
8. 업체별 주제별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 재
9. 기 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숙식시설의 안전지도사(주,야간경비) 계획 제출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별표 1]
≪제출서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체크리스트≫
업체명:
|
연번
|
내 용
|
서류
번호
|
체크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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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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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11부(표지포함)
|
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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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 일반현황 및 연혁
- 입찰참가 신청서[붙임3]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각서 1부[붙임 7]
-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 위임장 및 위임자 받은 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2-1
2-2
2-3
2-4
2-5
2-6
2-7
2-8
2-9
|
|
|
3
|
○ 최근 경영상태
|
|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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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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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
○ 2023.3~2025.12 주제별체험학습 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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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붙임 6] 또는 계약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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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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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 주제별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
|
|
- 재직증명서
-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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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5-2
|
|
|
6
|
○ 전세버스 업체
|
|
|
|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각 1부
-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7-1
7-2
|
|
|
7
|
○ 숙박시설업체
|
|
|
|
- 사업자 등록증 및 영업등록증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가스, 생산물 등) 가입증명서 사본
- 시설관리 점검표(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위생, 수질검사, 소독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각 1부
- 건물배치도, 층별 및 객실배치도 각 1부(※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식수 수질검사 결과 사본
|
8-1
8-2
8-3
8-4
8-5
|
|
|
8
|
○ 중식제공업체
|
|
|
|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사업자등록증사본 포함)
- 영업배상 및 생산물․ 화재보험, 가스 가입증명서 사본
(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9-1
9-2
9-3
|
|
|
9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
- 학생, 교직원에 대한 여행자보험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 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현장주제별체험학습 안전 요원 교육 이수한 자(대한적십자사, 15시간)
|
10-1
10-2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5〕
주제별 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평가표
업체명 :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평가점수
|
비고
|
|
제
안
서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25)
|
○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5점)
- 2023.3월 ~ 2025.12월까지의 실적
|
10건 이상
|
5
|
|
|
|
8건 이상
|
4
|
|
|
|
6건 이상
|
3
|
|
|
|
6건 미만
|
2
|
|
|
|
○ 경영상태
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의 90%이상
|
5
|
|
|
|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3
|
|
|
|
기준비율의 50%미만
|
2
|
|
|
|
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의 90%이상
|
5
|
|
|
|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3
|
|
|
|
기준비율의 50%미만
|
2
|
|
|
|
○ 제안업체 수행인력 지원상태(10점)
|
[수행조직 인력수]
|
|
|
|
|
8명이상
|
10
|
|
|
|
5명이상~8명미만
|
7
|
|
|
|
3명이상~5명미만
|
4
|
|
|
|
3명이하
|
1
|
|
|
|
주
관
적
평
가
(75)
|
○ 일정 수행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3
|
1
|
|
|
|
- 체험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관광안내
( 각 코스 출발전 명소 소개등 학생 유인물배부 ) 및
프로그램 계획
|
10
|
7
|
4
|
|
|
|
- 제안서 충실도 및 우천시 대안활동제시
|
5
|
3
|
1
|
|
|
|
○ 숙식제공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
- 객실등급, 위치,객실 수준(청결도, 편의성, 안전성,
객실 간 소음, 음향시설 등)
|
5
|
3
|
1
|
|
|
|
- 객실 당 배정인원 및 면적
|
5
|
3
|
1
|
|
|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3
|
1
|
|
|
|
- 양질의 식단 및 메뉴의 다양성
숙박지 식사 제공 능력(조․식)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보존식 보관유무 등
|
5
|
3
|
1
|
|
|
|
○ 식사제공 및 학생수송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
-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3
|
1
|
|
|
|
- 최신형 차량제공 계획
(동일회사 차량 제공여부)
|
5
|
3
|
1
|
|
|
|
- 차량운행사고 발생에 따른 대처방안
|
5
|
3
|
1
|
|
|
|
- 현지식당 식사 제공의 질 – 현지식(중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1
|
|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
- 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교육 및
위기대처 매뉴얼 소지 여부, 보험가입현황
|
10
|
7
|
4
|
|
|
|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적정 여부
|
5
|
3
|
1
|
|
|
|
합계
|
100
|
|
|
평가자 : (인)
〔붙임 6〕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
증명서 번호 : 제 호
|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
사업자등록번호
|
|
|
사업장 주소지
|
|
|
수행내역
|
일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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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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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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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위와 같이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6.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
※ 2023.3월 ~ 2025.12월까지의 실적만 해당, 별도 양식 사용 가능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에 참여하면서
◦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 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6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위탁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위탁업체에게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6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항공권 확보(가능) 확인서
|
증명서 번호 : 제 호
|
|
확인서
발급요청자
|
업 체 명
|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
사업자등록번호
|
|
|
사업장 주소지
|
|
|
확보
(가능)
|
출 발
|
도 착
|
일 자
|
시 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위해 항공권 확보(가능)를 확인합니다.
2026. . .
항공사 대표(또는 책임부서장) ○ ○ ○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 5개 주제별 체험학습 별지 작성(총괄표 별지)
1. 건 명 :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명 (학생 명, 인솔교사 명)
3. 기 간 : 2026.5.19(화) ~ 2026.5.22.(금), (3박 4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
1
|
항공료
|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제주(항공+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
000,000 × 명 =
|
|
|
|
2
|
전세버스
(45인승)
|
수원↔ 김포공항 ( 대) 공항셔틀
|
000,000원 × 2 일× 0대=
|
|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
제 주 일 원 3일 ( 대) 제주현지
|
0,000,000원 × 0대=
|
|
|
4
|
숙식비
(3박 9식)
|
조식,석식 포함.
반찬은 밥, 국 제외 4찬 이상
|
□ ○○ 호텔 및 리조트
- 숙박료 : 원× 명 x 3박
- 식 비 : 원× 명 × 9식
|
|
|
|
5
|
중식비
(현지,특별식)
|
1식
|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
|
|
6
|
입장료
(요금)
|
코스 내에 있는
유료 관람(체험)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
|
7
|
안전요원
|
주간 안전
야간 안전
|
□ 안전요원(주간)
- 원 × 7명 × 3일
□ 안전요원(야간)
- 원 × 5명 × 2일
|
|
|
|
8
|
레크레이션
|
레크레이션
|
□ 레크레이션
- 원 × 1회 =
|
|
|
|
9
|
보험료
|
여행자보험가입
|
□ 원 × 명 =
|
|
|
|
10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
|
|
|
합 계 액
|
|
|
|
|
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교사 1인당 금액(VAT포함)-학생과 동등금액
※교사 무료항목 제외
|
|
|
원단위 절사
|
2026. . .
업체명 :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창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 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창현고등 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창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 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 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 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 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창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 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창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창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 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 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 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 가 창현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것을 서약합니다.
2026년 월 일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 (인)
〔붙임 12〕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및 수탁자 교육 ※낙찰자만 제출
창현고등학교(이하“학교”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창현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주제별체험학습) 실시에 따른 항공 발권, 여행자 보험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본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 재위탁 받을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2026 년 월 일
|
사업자등록번호
|
|
|
업 체 명
|
|
|
주 소
|
|
|
대 표 자
|
(인)
|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본인은 창현고등학교장의 「2026학년도 창현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위 사업과 관련하여 귀 학교에서 수령한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있어 철저를 기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사업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일체의 기밀사항 등에 대해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하며,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3. 본인은 위에서 서약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6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창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
|
본인은 (창현고등학교)의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
년 월 일
|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경찰서장 귀하
|
|
|
|
유의사항
|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
1. 이용기관 명칭 : 창현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유무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
1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유무조회
|
|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6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붙임 15〕 (※낙찰자만 제출)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2026년 월 일, 목적지 (장소) :
○ 점검(교육)자 : [창현고등학교] ○○○ (인) [○○○관광] ○○○ (인)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적․부적합)
|
비고
|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적합 / 부적합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확인)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적합 / 부적합
|
|
|
- 차량외부 회사명, 탑승학교 등 표시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운전자확인)
|
적합 / 부적합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안전벨트 및 좌석의 정상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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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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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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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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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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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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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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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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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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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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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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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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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인솔책임자(담당자)와 운수회사 책임자(담당자)가 함께 교통안전교육 및 점검실시
현장학습체험 기간 차량 출발전 매일 학교관계자에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는 1회 제출
〔붙임 16〕 (※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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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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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5.19. ~ 2026.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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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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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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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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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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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주제별체험학습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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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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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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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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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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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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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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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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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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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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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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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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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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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직원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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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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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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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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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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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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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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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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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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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현장학습체험 기간 안전운전 서약서는 1회 제출(차량, 운전자변경시 추가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