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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5887-001 공고일시  2025/12/12 16:30
공고명 [긴급] 배재대학교 AI 학사행정시스템 고도화 사업
공고기관 배재대학교 수요기관 배재대학교
공고담당자 이학준(☎: 042-520-523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2/12 15: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13:00 과업설명일시 2025/12/12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00,000,000 원
   
추정가격
6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5-0055호 

배재대학교 AI 학사행정 시스템 고도화 사업 

 

■ 입찰 사항 

 1. 공 고 명: 배재대학교 AI 학사행정 시스템 고도화 사업 

 2.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0개월 이내(세부 일정 추후 협의) 

  * 1차 완료는 계약 후 2개월 이내 

 3. 총사업비: 금700,000,000원(금칠억원정), VAT 포함 

 

■ 입찰 및 방식 

1.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2.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조의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업종코드 1468]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제출이 가능한 업체(중소기업자)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제2조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하도급제한 등), 동법 시행령 제48조(하도급 제한 등)에 의거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임 

5.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6. 현행 학생성장포털시스템의 개발도구인 eXBuilder6 및 aXisFramwork의 기술인력을 보유한 업체(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7. 최근 3년 이내에 대학 정보화사업 시스템 구축 개발 단일 건으로 7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8. 프로젝트 총괄책임자(PM)은 주사업자 소속으로 5년이상 근무(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하고 3건 이상의 PM 또는 5건 이상의 PL수행 이력이 있는 자 이어야 함 

9. PL은 주사업자 소속으로 3년이상 근무(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한 자 이어야 함 

10.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허용 안함 

■ 제안 공모 일정 

구분 

추진 일정 

내용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체 

제안서 제출/ 접수 마감 

2025. 12. 22.(월) 14:00 

방문 접수 제출 

- 배재21세기관 229호 사무처 총무인사팀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추후 개별 통보 

* 21세기관 대회의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제안서 발표 후 개별 통보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공지합니다. 

 

■ 입찰 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우리대학교 소정 양식] 

2. 청렴계약 이행 각서 등 각 1부 

3. 제안서 11부 

4. 제안서 요약본 및 평가 조견표 11부 

5. 제안내용 수록 USB 2매 

6.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7.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에 한함 

10.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입찰 참가 신청서 사용인감 신고란 작성 후 사용인감계 제출) 

11.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에 한함) 

12.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은 입찰서 접수일 이후이어야 함] 

13. 이행(입찰)보증 보험증권 1부(입찰 금액의 5% 이상) 

  - 보험기간의 초일 : 입찰 참가 등록 마감 일자 이전일 것 

  - 보험기간의 종료일 : 입찰 참가 등록 마감 일자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 배재대학교 사업자등록 번호 : 314-82-00109 

14. 위임장 1부(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15. 위임수임자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16. 위임수임자 신분증 사본 1부(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17. 입찰 관련하여 본교가 요구하는 기타 서류 

18. 기타 제안요청서의 별지서식에 포함되어 있는 제반 서류 

 

 

 

■ 제안서 제출 시 유의 사항  

1. 제안사는 본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획득한 본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 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 되며,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2. 본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작성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 됨. 

3. 제출한 모든 자료는 제안사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1. 항목별 배점 기준에 따른 제안서 심사(기술 능력 평가, 가격 평가) 점수를 합산 

2. 기술 능력 평가(90점), 가격 평가(10점)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3. 평가 점수의 집계는 입찰업체 기술 제안서를 심사위원별로 채점, 평가위원의 점수 합계의 산술 평균으로 산정 

4. 제안서 기술 능력 평가 항목 및 배점표: “제안요청서” 참조 

5. 가격 평가: 가격(제안) 평가 기준에 따라 산정 

6. 제안서 평가 결과의 세부 내용과 협상 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 입찰 유의 사항 

1.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사업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불이행 시 부정 사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게 됨 

3. 협상이 완료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 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 문의 

1. 제안서 작성 등 세부사항: 시설안전처 정보관리팀 (042-520-5589)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사무처 총무인사팀 (042-520-5233) 

 

2025. 12. 12. 

 

 

배 재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