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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581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2/12 14:17
공고명 청송읍 월막리 군관리계획(용도지역) 및 지구단위계획 재해영향성검토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청송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청송군
공고담당자 이푸름(☎: 054-870-61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00,00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송군 공고 제2025 – 1147호 

 

그림입니다.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긴급]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청송읍 월막리 군관리계획(용도지역) 및 지구단위계획 재해영향성검토 용역 

  나. 위    치 : 청송읍 월막리 일원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라. 과업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 35,000,000원(추정가격 31,818,182원 + 부가가치세 3,181,818원) 

                ※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관련 

  가.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5. 12. 15.(월) 10:00 

  나.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5. 12. 18.(목)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8.(목) 11:00, 개찰장소: 청송군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유찰일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찰일시에 조달청(G2B)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반드시 결과를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 재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3. 입찰방법 : 전자입찰ㆍ수의견적(총액)ㆍ지역제한(경상북도)ㆍ적격심사비대상 

 

4.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본점(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업체 내에 위치하며,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자연재해대책법」 제3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2조의2 규정에 따라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등의 협의업무)[업종코드 : 5105]으로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용역에 해당합니다.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가  

 

5. 입찰서 제출 및 입찰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1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같은 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다. 우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의 의사표시가 있을 때에는 다음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본 과업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입니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담당부서에 필히 과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손해)는 입찰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따라 계약체결 전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 후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고 응답하여야만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아. 공고문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발주부서의 상황 및 과업내용을 고려하여 우리 군 유권해석에 따릅니다. 

비리ㆍ불공정행위 신고 방법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기획감사실 감사팀(☎054-870-6045) 및 홈페이지(http://www.cs.go.kr부패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과업·설계내용 문의처: 

농촌활력과 도시계획팀 

(☏054-870-6466) 

○ 입찰·계약 관련 문의처: 

재무과 경리팀 

(☏054-870-6129) 

○ 조달청(나라장터) 이용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12.   12. 

 

청 송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