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 - 0119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지역제한>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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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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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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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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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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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소2동 반입장 비가림시설 건설폐기물 운반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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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설폐기물(폐아스콘) 운반·처리
(475.5ton)
※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및 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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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79,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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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부터 180일
(착공일 202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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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지역제한), 단독이행 또는 분담이행허용, 총액입찰
□ 용역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일(착공일 2026. 1. 9.)
□ 용역금액 : 24,579,000원(VAT포함) <낙찰하한률 :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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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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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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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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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7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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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4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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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4,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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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 공사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건설공사팀 (☎ 02-3435-0555 황상원)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재무팀(☎ 02-3435-0384 심재현)
※ 관련문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는 반드시 우리공사 열람 장소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미 열람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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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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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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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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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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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5. 12:00 ~ 2025.12.17.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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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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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7.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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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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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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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로서 아래 ①과 ②의 자격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6728)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② 주된 영업소가(법인 :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 개인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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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자격보완을 위하여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보유한 업체는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 지역의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함<아래 3.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내용 참고>
※ 위의 건설폐기물중간처분업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 제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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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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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수집/운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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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중간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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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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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담이행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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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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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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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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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자격사항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건설공사팀 황상원(☎ 02-3435-0555)로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가 아닐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차순위 업체순으로 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및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만 허용)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공동도급시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되, 대표사는 (서울특별시 소재)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이나 제출(취소 후 재제출을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계약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 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4. 입찰방법(전자입찰)
가. 본 입찰 참가자는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행(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공고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련서류는 전자계약 체결일까지 우리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 비리 적발시 최대 2년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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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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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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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입찰 관련 입찰참가자의 준수사항 및 위반사항에 대한 처분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과 행안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의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시방서,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arak.co.kr/gongsa/입찰공고)를,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적격심사기준 및 서울특별시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arak.co.kr/gongsa/입찰공고)를,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은 중소기업벤처부(http://www.mss.go.k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계약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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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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