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0호
용 역 입 찰 공 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2. 12.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장흥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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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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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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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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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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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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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2029년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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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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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관내 지정학교(학교별 내역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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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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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51,826,000원(추정가격: 683,478,182원, 부가가치세: 68,347,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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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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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 ~ 2029. 12. 31.(장기계속계약)
※ 연간 여름·겨울방학 2개월(1월, 8월) 총 8개월 임차료 제외함
※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등의 지연으로 용역기간은 줄어들 수 있음
(협의에 따라 기한 변경될 수 있으며, 임차 일수가 한 달 미만인 경우 일할 계산하여 정산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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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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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 623대(스탠드형 및 벽걸이형) 임차 및 유지관리
※ 공사 등으로 연도별 수량 상이(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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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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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 12. 12.(금) 14:00 ~ 2025. 12. 24.(수) 14:00
※ 평일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및 토요일·공휴일 제외)
제출처: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1층) 직접 제출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원본 1부, 사본 7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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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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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 12. 12.(금) 14:00 ~ 2025. 12. 24.(수) 14:00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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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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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 12. 29.(월) 14:00
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세미나실(3층)
※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는 당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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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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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 12. 30.(화) 11:00이후
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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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 최저가 / 전자입찰 / 총액계약 / 청렴계약제 대상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로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명시된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총액계약 방식이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공기청정기(G2B분류번호 10자리: 4016160201) 또는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10자리: 73169007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기청정기는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제5조에 따른 안전인증(KC)을 반드시 필하고, 「산업표준화법」제15조제1항에 따른 한국산업표준인증(KS) 또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인증(CA) 받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다만, 산업표준(KS) 및 단체표준(CA) 인증제품이 아닌 경우라도 정부조달 등록제품 중 해당 제품의 규격서가 산업표준(KSC9314) 또는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라 한국인정기구(KOLAS)의 인정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가 발급(기준 충족)된 제품도 포함합니다.
※ 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센서 인증(CA인증) 또는 동등 이상의 성능* 확인을 득한 제품이어야 함
* CA인증(미세먼지 센서) 성능 기준에 부합 또는 이상의 시험성적서 필수 제출
- 한국공기청정협회(https://www.kaca.or.kr) 미세먼지 센서 성능 기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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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인증 미세먼지 센서 성능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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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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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성능(%)
(먼지센서의 환산 측정무게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측정무게) x 100 또는
(먼지센서의 측정 개수농도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측정 개수농도) x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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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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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범위에서 기준계측기의 고농도에서 ±30% 범위이내, 저농도에서 ±15㎛/㎥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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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물품의 공급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계약 시 제조사 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공기청정기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을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고,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로부터 공기청정기 납품 및 A/S, 기술지원 이행을 보증하는 공급자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아래 사양은 최소사양이며 이 규격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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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및 성능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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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규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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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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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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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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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드형/벽걸이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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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물품상세명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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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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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면적, 사용면적
(제품라벨 표시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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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이상
※ ‘효율관리기자재 신고확인서’ 상
적용 면적도 충족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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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라벨표시 사진, 효율관리기자재 신고확인서, 관련 시험성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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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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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220V/60H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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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안전확인신고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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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진청정화능력
(CAD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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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min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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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인증서, 관련 시험성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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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풍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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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순환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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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물품상세명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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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진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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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파필터를 내장한 기계식 집진
※ 이온 기능이 없을 것: 필터 없이 가동되는 이온식 집진방식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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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물품상세명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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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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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필터+ 헤파필터+탈취필터 이상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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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물품상세명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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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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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및 수동 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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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물품상세명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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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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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PM10 및 PM2.5) 농도표시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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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미세먼지(PM10 및 PM2.5)
수치(숫자) 표시 기능 탑재
※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센서인증 취득 또는 동등 이상의 성능 확인을 득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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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품물품상세명세서, CA인증서(센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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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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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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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 인증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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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안전확인신고증명서, 관련 시험성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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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규격, 한국공기청정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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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 인증 또는 CA 인증 제품
※ 정부조달 등록제품 중 산업표준(KSC9314) 또는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라 한국인정기구
(KOLAS)의 인정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가 발급
(기준 충족)된 제품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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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인증서, 관련 시험성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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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환경산업기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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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마크 인증 제품(선택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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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인증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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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파필터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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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1 이상(PM2.5 제거 가능)
(EN1822 방법으로 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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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 시험성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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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가스제거
(탈취)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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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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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인증서, 관련 시험성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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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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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dB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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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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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는 제외됩니다.
다. 공동수급(2개 이상 사업자의 공동납품 또는 공동 유지관리 등)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라. 공기청정기 성능 및 유지관리를 위해 월 1회 청소ㆍ세척과 주기적 필터교체 등 유지관리 업무 수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프리필터는 매월 1회 이상 청소ㆍ세척 교체, 헤파필터 및 탈취필터는 6개월 1회 이상 교체)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를 확인한 후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을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12. 12.(금) 14:00 ~ 2025. 12. 24.(수) 14:00<직접 방문 접수만 가능>
- 접수시간: 제안서 제출 기간 내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체육복지팀(1층)(☎061-860-1235)
3) 제출서류 및 부수: ‘제안요청서’ 참고
4) 유의사항
- 모든 제안자를 대상으로 제출 서류를 정해진 기한 내 접수(그 외 시간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을 준수하여야 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부대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요구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12. 12.(금) 14:00 ~ 2025. 12. 24.(수) 14:00
2)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3)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장기계약으로 총 40개월(방학중 1월·8월 제외)의 용역금액으로 산정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용역내용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을 조정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제안서 평가(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2025. 12. 29.(월) 14:00
나. 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세미나실(3층)
※ 13:30까지 등록(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는 당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평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라. 유의사항
- 제안서가 입찰서류(공고문,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에 위배되거나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는 업체선정 이외의 목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가격 개찰
가. 일시: 2025. 12. 30.(화) 11:00이후
나. 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적격업체를 선정(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개찰을 실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9조(사업부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5조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시에 【붙임1】「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납품단가를 확인할 수 있는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기청정기의 감소 및 증가로 인하여 변경계약을 하는 경우 기준 단가는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릅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따릅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과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http://www.hped.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61-860-1242), 전라남도교육청 감사실(☎061-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용역내용(규격 및 제안관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061-860-1235), 계약관련 사항은 행정지원과(☎061-860-12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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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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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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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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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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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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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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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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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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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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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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