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삼성고등학교 재공고 제2025-02호
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지원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입찰 재공고(긴급)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인력(사서/상담/복지/보건) 도급 및 행정인력 파견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인력(사서/상담/복지/보건) 도급 및 행정인력 파견 위탁용역 입찰 재공고
나. 입찰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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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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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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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인원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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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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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2.(금) 11:00
~
2025.12.23.(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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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1.
~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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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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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9,531,000 원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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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수계약조건
1. 2026년 운영평가 후 평가결과 80점 이상 시 계약기간 12개월(2027.01.01.~2027.12.31.) 연장 가능
2. 계약연장 시 계약금액은 최저임금법 및 물가인상률 고려하여 협의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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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내 낙찰하한률(87.745%) 이상금액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자본금 5억 원 이상의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600인 이상의 중등학교 또는 고등학교 기숙사를 위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이어야 함
※ 상기에서 기숙사 위탁운영이라 함은 해당 용역의 운영을 일괄 위임받아 일반 행정관리에서부터 학생관리,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생활서비스 제공, 면학운영 등을 총괄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말함
※ 단, 영업소, 대리점 접수 불가
다. 행정실무사 파견 실적이 있어야 하며, 파견보호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근로자 파견사업(업종코드 : 1172)을 득한 업체이어야 함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제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적격업체 평가/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내 입찰금액 제출업체 중 낙찰하한률 이상 최저가 제출업체)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12.12.(금) 11:00 – 2025.12.23.(화) 10:00
※ 평일 09:00-17:00, 토요일 및 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충남삼성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우편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3의 서식 1~5 순서에 따라 작성] 7부
가)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A4 40페이지 내외, 페이지 표기, 바인더 형태로 한다.
나) 제안서 이외에 과업설명을 보완하기 위한 부속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입니다.
라)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 최근 3년 이내 실적증명서[붙임3 서식 3-2] 1부(제안서에 합철)
4) 각서[붙임3의 서식4] 1부(제안서에 합철)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8)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1) 국세 완납증명서 1부
12)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본 용역과 관련된 업체의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자료보유 시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서면평가)
나.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1]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12.12.(금) 11:00 – 2025.12.23.(화) 10:00
※ 가격입찰서 개찰은 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12.24.(수) 16:00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심의 및 적격평가 예정일 : 2025.12.24.(수)
나. 개찰장소 : 충남삼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위‘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서 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낙찰하한률(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평균 85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내 입찰자 중 낙찰하한률(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가 1인 이상이면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마. 낙찰자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한다.
13.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충남삼성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cnsa.hs.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339-3223)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12.12.
충남삼성고등학교장
〔붙임 1〕
[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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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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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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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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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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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적
평
가
(100)
|
정
량
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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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수행 실적 (10점) - 주1) 참조
1.1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3년간 본 용역 관련 수행실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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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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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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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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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5건 이상 ~ 9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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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
C. 4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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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 주2) 참조
2.1 제안업체의 재무구조(부채비율=부채총액/자기자본)
|
A. 부채비율 50% 이하
|
10
|
|
|
B. 부채비율 50% 초과
|
7
|
|
C. 부채비율 100% 이상
|
5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주3) 참조
3.1. 수행조직 현황ㆍ직무관련 자격증 보유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A. 50명 이상
|
10
|
|
|
B. 20 ~ 49명
|
7
|
|
C. 19명 이하
|
5
|
|
정
성
적
평
가
(70)
|
4. 인력관리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운영의 적정성
|
5
|
3
|
1
|
|
4.2 인력 관리의 효율성
|
5
|
3
|
1
|
|
4.3 직무교육 운영계획(소양교육 포함)
|
5
|
3
|
1
|
|
4.4 기타 학교운영에 필요한 각종 지원 가능 여부
|
5
|
3
|
1
|
|
5. 운영의 안정성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결원 시 대처 방안
|
5
|
3
|
1
|
|
5.2 퇴직률 절감 방안
|
5
|
3
|
1
|
|
5.3 직무교육 계획
|
5
|
3
|
1
|
|
5.4 소속직원 복지운영 계획
|
5
|
3
|
1
|
|
6. 안전 및 사고관리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안전계획의 적정성
|
5
|
3
|
1
|
|
6.2 사고 발생 시 대처방법
|
5
|
3
|
1
|
|
6.3 야간인력 운영 방법
|
5
|
3
|
1
|
|
6.4 비상상황 발생 시 연락 및 운영체계
|
5
|
3
|
1
|
|
7. 업무 및 사후관리 (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해당분야의 전문성
|
5
|
3
|
1
|
|
7.2 사후관리능력
|
5
|
3
|
1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전문인력
- 전문인력은 중등교사, 사서, 상담사, 사회복지사, 보건 자격 등을 말하며, 2025년도 기준임
〔붙임 2〕(1부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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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부분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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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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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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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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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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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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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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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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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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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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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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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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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삼성고등학교 재공고
제 2025-02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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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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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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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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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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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면제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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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충남삼성고등학교의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충남삼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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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제안서 작성서식(서식 1~5)
[서식 1]
제안서 표지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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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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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관사업자 : (인)
|
*제안서 7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1부만 제출하는 서류는 계약부서용에 첨부)
[서식 2]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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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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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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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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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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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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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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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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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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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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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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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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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1]
주요사업실적 (최근 3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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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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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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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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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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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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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2.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 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실적을 기재함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서식 3-2]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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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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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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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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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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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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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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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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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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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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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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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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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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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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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기숙사 운영관리, 학생지원 도급
및 행정인력 파견 위탁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 (직인)
충남삼성고등학교장 귀하
|
참고)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서식 4, 제안서 1부에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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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입찰건명 :『2026년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 계약기간 동안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충남삼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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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제안서 본문 작성 서식
(아래 순서에 의해 자유기술)
1. 제안 개요
○ 제안사는 해당용역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 본 용역 수행에 따른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제안서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2. 업무방향 제안
○ 과업지시서를 바탕으로 업무수행에 대한 제안 제시
- 제안서의 기본 과업을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 가능한 운영방향 제시
- 기본 제안에 표기되어 있는 안을 수정 제안할 경우 해당 안에 대한 설명이 꼭 표시되어야 함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업무
3. 기타 수행가능 업무제안
○ 사고발생 시 대책
○ 사고에 대한 처리 계획
- 안전사고 및 기타 보안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타 업체에 유리한 제안사항
[참고 1]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 규격 : A4 크기, 40페이지 이내, 반드시 본교 서식을 바인더형태 제출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에 의해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붙임 4]
※낙찰자만 제출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산출내역서(예시)
❏ 용역명 : 충남삼성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사감), 학생지원
(사서/상담/복지/보건/교무행정), 행정인력 도급 및 파견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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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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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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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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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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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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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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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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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인원별 인건비 상세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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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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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지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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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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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품비, 물품구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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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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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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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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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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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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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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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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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내역별 구분 기재요망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