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공제회C&C 공고번호 제2025-1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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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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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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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공제회C&C 나라사랑카드 사업 근로자 파견용역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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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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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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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 ∼ 2027.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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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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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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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9,926,384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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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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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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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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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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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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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 총액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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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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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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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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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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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입(투)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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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18, 10:00 ~ `25. 12. 2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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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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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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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 22, 13:00 ~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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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 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거 고용노동부장관 으로부터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1172)”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개시일 전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금액 기준 사무지원종사자의 근로자파견용역 실적이 사업예산 이상인 자(부가세 포함)로 단일계약기간이 3년을 초과시 최근 3년 이내 금액만 인정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준 BB-이상인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사. 공동수급 불가
3. 입(개)찰, 입찰 관련서류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개)찰은 당사 계약담당관에 의해 나라장터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다.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라.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입니다. 다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거,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납입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제출 (직접 내방 제출만 가능)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5. 12. 18, 10:00 ~ `25. 12. 22, 11:00한 (11:00까지 도착 업체에 한해 접수)
※ 제출 시간은 평일(9:00~17:00)로 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 제출 마감일시(`25. 12. 22, 11:00) 이후 도착업체는 제출 불가
나. 제출처 및 담당자 : 군인공제회C&C 4층 기획조정팀 계약담당(02-2139-0502)
※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42 군인공제회C&C 4층
다.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안서는 가급적 밀폐형 (종이)박스에 제출하되, 제출업체를 알 수 있는 표기(업체로고 등 포함)는 박스에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기술평가 기관 : 군인공제회C&C 제안서 평가위원회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기초금액 : 입찰공고 참고 ※ 기초금액(부가세 포함)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가격 분리 동시 입찰
가. 제안서 평가 및 개찰 일시 : `25. 12. 22, 13:00 이후(예정)
나.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를 통과한 업체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가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9.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25. 12. 18, 10:00부터 투찰마감일시(`25. 12. 22, 11:00)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입(투)찰서/제안서 제출마감시간(`25. 12. 22, 11:00)이후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입찰서는 나라장터에 ON-LINE으로 전자투찰하고, 제안서는 군인공제회C&C 4층 계약담당에게 직접제출(시간엄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나라장터 게시판에 게시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발주기관의 해석 및 관계법령을 따릅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나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당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군인공제회C&C 감사(☎02-2139-0501 / 이메일 주소 : audit@mmaacnc.or.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입찰 관련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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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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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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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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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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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사업2팀 사업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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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139-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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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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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조정팀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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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139-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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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42(국방부 서문행정안내실(군인공제회C&C) 건물 4층)
나. FAX : 02)2139-051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2.
군인공제회C&C 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