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5-1263호
용역 전자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쓰레기 불법투기 감시카메라 임차용역
나. 위 치 : 울산 동구 관내
다. 사업내용 : 감시카메라 임차(50개소 설치 및 관리)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 2026. 1. 1. ~ 2027. 12. 31. (2년, 장기계속계약)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2년)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차수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기초금액 : 금122,1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4조에 따른 ‘장기계속계약’으로서 총액으로 입찰하여 낙찰된 자와 각 회계연도 예산의 범위에서 낙찰된 금액의 일부에 대하여 연차별로 계약을 체결함
※ 2026년(1차) 계약금액(예정) : 금62,930,000원 / 2027년(2차) 계약금액(예정) : 금59,170,000원
|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3.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12. 12.14:00 ~ 2025. 12. 17. 14: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개 찰
가. 개찰일시 : 2025. 12. 17. 15:00
나.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동구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6:30(개찰 17:3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따른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모두에 해당하는 업체
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②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 업체
③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등록 업체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8111229901(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또는 8111189901(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중 1개 이상을 소지한 업체
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4617161002(보안용카메라) 또는 4617162201(영상감시장치)] 중 1개 이상을 소지한 업체
⑥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제1항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정보종합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입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⑦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란에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에 따라 심사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라.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일반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일반용역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신인도 평가는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서류 미제출 시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 결정사항은 우리 구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재하며 낙찰자 이외에는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 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제한경쟁계약 운영요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업체와 과세되는 업체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서는 예정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되, 최종 낙찰자가 면세업체일 경우에는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을 체결합니다.
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및 우리 구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아.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업체에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구 홈페이지(http://www.donggu.ulsan.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담당자 진혜인 ☎ 052-209-3125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자원순환과 담당자 송은숙 ☎ 052-209-3612
○ 전자입찰이용방법(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12. 11.
울산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