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 2025 – 202호
용역 견적제출 공고(단가계약)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6년 화도정수장 탈수슬러지 처리용역(단가계약)
나. 사 업 량 : 648톤/년(예정)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12.31까지
라. 기초금액 : 금120,000원/톤(처리비 및 운반비, 부가세 포함)
마. 소요예산액 : 금77,760,000원(부가세포함)
바. 위 치 : 화도정수장(화도읍 폭포로17번길 63-104)
※ 상기 물량은 계획물량으로 실제 용역추진시 물량이 변동될 수 있으며,
용역의 대가는 실제 처리한 물량으로 정산 처리합니다.
2. 견적입찰 및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12.12.(금) 10:00 ~ 2025.12.18.(목)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12.18.(목) 11:00,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 전자입찰, 단가입찰, 견적입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로 아래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재활용업체의 자격요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재활용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의 허가를 득한업체로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을 갖추어야 함
※ 폐기물처리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 대상에 ‘정수처리오니(무기성오니)’로 표기되어 있어야 함(미 확인시 낙찰제외)
2) 수집·운반업체의 자격요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1)의 업체가「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 제6항 별표7의 폐기물 수집·운반 능력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을 등록하지 아니하여도 입찰 가능함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규정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5. 공동도급계약 가능
가. 위의 폐기물처리업체가 사업장폐기물을 직접 수집․운반하지 않는 경우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2개사 이내로 대표사는 폐기물처리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업체 구성원간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경기도 소재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이전 2025.12.17(수)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
7.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조달 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함으로서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사업운영과(☎031-590-4761),용역 세부내용에 관한 사항은 수도과(☎031-590-462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1일
남양주시상하수도사업특별회계관리자
[붙임1]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