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북구 공고 제2025-54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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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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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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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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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지방세 고지서 등 전산출력 및 봉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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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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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142,5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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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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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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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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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142,5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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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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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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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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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93,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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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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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7.(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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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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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9,3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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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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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시 북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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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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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 총액 ․ 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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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유찰 시 재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니 개찰 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 재입찰 : 2025. 12. 17.(수)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2. 용역 개요
가. 용역기간 : 2026. 1. 1. ~ 12. 31.
나. 용역내역 : 과업지시서 및 연간단가계약 특수조건 참고
다. 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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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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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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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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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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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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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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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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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서 출력·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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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1(단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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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용지(9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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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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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통지)문 출력·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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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1(단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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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지용지(9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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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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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단가에 낙찰률(예정가격에 대한 낙찰금액의 비율)을 적용하여 계약단가를 결정하는
총액 입찰로, 예상소요량은 수요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춰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를 “포항시”에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과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를 소지하고 직접생산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인쇄문화산업 진흥법」제12조에 따른 인쇄사[업종코드:1518] 신고를 필한 업체로, 아래 장비를 모두 보유하고 고지서 및 안내문 출력·봉함의 모든 공정을 같은 장소에서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1) 고속프린터기 1대 이상(합산속도 300ppm 이상), 해상도(600dpi 이상)
2) 고지서에 2차원 바코드, 시각장애용 바코드 자체 출력 장비
3) 고지서 봉합기 1대 이상(시간당 20,000매 이상)
4) 고지서 봉입기 1대 이상(최소 4매 이상 멀티봉합 가능)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개찰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 시설(장비)보유증명서는 대구경북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서 발급한 것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세무과 도세팀(☎054-240-7234, FAX.054-240-7514)으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시설(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수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해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의 전자문서함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 이중 입찰 참여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것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상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참가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의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참가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입찰에 대한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대체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이 포함된 계약 이행 통합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입찰 참가희망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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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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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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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 참가희망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 내용이 포함된 계약 이행 통합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자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희망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포항시 북구 자치행정과(☎ 054-240-7044, 진송이)로 사업 및 기술에 관한 사항은 세무과(☎ 054-240-7234, 안창훈)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포항시 북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