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23640-000 공고일시  2025/12/11 17:12
공고명 2026년 캠프그리브스 환경미화 용역
공고기관 경기관광공사 수요기관 경기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임선주(☎: 031-259-47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785,000 원
   
배정예산
93,785,000 원
   
추정가격
85,25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5 - 160호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2026년 캠프그리브스 환경미화 용역」 사업 추진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1. 

경기관광공사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6년 캠프그리브스 환경미화 용역 

  나. 과업기간 : 2026. 1월부터 ~ 2027. 1. 31. 

  다. 운영기간 : 2026. 1월부터 ~ 2026. 12. 31 (환경미화원 2명) 

    - 1명 : 1월부터 ~ 12월31일,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 08시~17시(12개월 미만) 

    - 1명 : 3월부터 ~ 12월31일,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 08시~17시(10개월 미만) 

  라. 위    치 :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 적십자로 137 

  마. 사업내용 : 캠프그리브스 환경미화 용역 

   ※ 과업지시서 상의 근무인원, 근무시간, 과업범위 등 세부사항 반드시 확인 

  바. 기초금액 : 금93,785,000원(부가세포함)  

  사. 추정금액 : 금93,785,000원(추정가격 85,259,091원, 부가가치세 8,525,909원) 

 ※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6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견적(입찰)방법 : 소액수의(총액)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경기도)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12.12. 10:00 ~ 2025.12.17.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2.17. 11:00 이후, 경기관광공사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로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을 등록한 자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를 소지한 자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에 의거 중·소기업·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등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후라도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제2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계약 체결 시‘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본 사업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프로그램에 의해 결정되며 

  나.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하여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이면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 결정)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상대자 선정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위배되었을 경우에는 무효로 하며, 차 순위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보험료 등 등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아래 표 참조) 등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시행규칙 제23조의 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기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 : 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금2,295,932원 

금3,033,567원 

금301,685원 

 

  다. 계약상대자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청구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최신예규)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체결 후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합니다.  

 

10.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의 적정한 임금이 보장되도록 발주기관에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퇴직금, 국민  건강보험료 등은 법에 따른 법정부담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나.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여서는 안 되며,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및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상기 내용을 포함한 「근로조건이행 확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 불이행 시에는 계약의 해제·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1.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등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이하 ‘노무비 구분관리제’라 합니다.)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노무비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노무비를 매월 지급하고, 근로자에게 반드시 지급되었는지를 발주자가 확인하는 제도로 착수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3.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 등 준수 

 ○ 청렴계약이행 준수 

  

□ 경기관광공사는 대한민국 경제, 사회분야의 공정거래 문화조성에 앞장서고자 「공정계약 모니터링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 경기관광공사와의 계약 및 업무수행 간 불공정하거나  불합리한 사례가 발생시, 아래 연락처로 통보(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31-259-4760, 031-259-4768 

그림입니다. 

전자우편 

gtorights@gto.or.kr 

인터넷(헬프라인) 

http://www.kbei.org/www/helpline/step1.php?cid=GTO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권침해예방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인권침해예방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인권침해예방 이행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인권침해예방 이행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본 건 관련 하도급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 하겠습니다. 

 

 

 

근로조건보호 이행확약서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위 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준수하겠습니다. 

 

 

 

 

인권침해예방 이행서약서 

 

 

 

 

당사는 「기업 활동과 관련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보호」가 기업의 지속가능성 및 국가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중시하고 보호하는 경영활동에 적극적인 의지를 가지고 귀 공사에서 발주하는 계약 참여에 있어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종업원을 고용함에 있어 인종, 종교, 장애, 성별, 출생지, 정치적 견해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겠습니다. 

2. 노동자의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보장하고 존중하겠습니다. 

3.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도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4. 15세 이하 아동의 고용과 노동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합법적으로 연소자에게 노동시킬 경우에는 교육기회의 보장과 안전에 대한 배려를 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위험한 작업환경에서 근무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안전장구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6. 작업장에서 발생한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기업 활동이 일어나는 지역에서 현지주민의 생명권, 거주이전의 자유, 안전에 대한 권리, 재산소유권 등을 존중하고 보호하겠습니다. 

8. 심각한 환경훼손과 환경재해를 방지, 완화, 통제할 수 있도록 적절한 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9.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보건과 안전에 위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당사의 중대한 인권침해로 인하여 공사와의 업무수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공사의 시정조치에 협조하겠습니다.  

위 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계약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따라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경기도에서 발행하는 공채(1.5%)의 매입증명서,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국민연금ㆍ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퇴직충당금 지급증빙(관련법령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을 제출하여야 함. 

  라.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기관광공사 경영지원팀 임선주(031-259-4781) 

   ○ 과업에 관한 사항 : 경기관광공사 DMZ운영팀 박일원(031-953-6981)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2025년 12월 11일 

 

 

경  기  관  광  공  사 

 

< 붙임1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임금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 붙임2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사(본인)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 붙임3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지 제1호 서식]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경기관광공사 재무관 귀하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