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삼육초등학교 공고 제2025 - 2호
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고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에
의하여 태강삼육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긴급공고합니다.
2025. 12. 11.
태강삼육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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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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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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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 https://www.sen.go.kr/ 민원 참여/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전화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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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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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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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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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815, 태강삼육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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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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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27. 2. 28. (용역비 11개월 분할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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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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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용도: 등하교 학생 통학 및 현장체험학습 학생 수송
◈ 운행 지역: 서울특별시, 경기도 일대 (2026학년도 예상 버스 노선표 참조)
◈ 운행 차량: 등하교용 45인승 6대, 25인승 3대, 총 9대 (지입차량 운행 불가)
통학버스 운전자 및 도우미 1명 포함
※ 단 학사 일정 및 학생 수용에 따라 운행 일정 및 구간, 횟수, 차량 대수는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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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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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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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칠억팔천오백사십구만원(금785,4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산출: 금678,810,000원(통학버스 9대*11개월) + 금106,680,000원(도우미 9명*12개월)
※ 운전자, 도우미 인건비 및 차량운영경비(차량 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등), 어린이통학버스
구비 요건(도색, 어린이보호 표지, 점멸등, 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 표지 등)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 운행일수 191일(학기중) + 19일(방학중) = 2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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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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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연식: 2016년식 이상
◈ 차량 운전자 및 도우미 연령
- 운전자: 만 70세 미만, 도우미: 만 65세 미만
◈ 어린이 통학버스 위치 알림서비스
◈ 공고문, 과업설명서(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야 한다.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버스 운영개시일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등) 및 동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
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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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서약제시행 대상입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 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 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규격 입찰은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 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 차운송사업-전세버스) 나라장터(G2B) 업종코드 5805] 등록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버스 15대 이상 보유한 업체만 가능
다.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제5조에 따른 책임보험(책임공제)가입되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 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 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9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등록
가. 제출기간 및 등록: 2025. 12. 11.(목) 16:00 ~ 2025. 12. 23.(화) 10:00
나. 제안서 심의 예정일: 2025. 12. 23.(화) 15:00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다.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24.(수) 10:00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방법: 제출 서류를 봉투에 봉인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접수 시간 : 평일 9:00 ~ 16:00)
접수처 : 본교 행정실(토,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완료 후 제출 서류 등록(서류 미제출 시 미등록 처리)
5. 입찰절차
가. 제안서 접수 마감(학교) →제안서 평가(평가위원회) → 적격업체 확정(2개 업체 이상)
나. 적격업체만 대상으로 가격 입찰(G2B) 실시 → 개찰 → 낙찰자 결정(제안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가 투찰자) → 계약 체결
6. 제출 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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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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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붙임1] 1부.
② 각서[붙임2] 1부.
③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⑥ 차량등록원부 1부.
⑦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⑧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⑨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⑩ 평가요소에 필요한 해당 서류 각 1부.
(1)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붙임3]-원본
(입찰공고일 기준) 초등학교 통학과 관련한 실적.
(2) 차량 보유 확인서 [붙임4]
(3) 통학버스 운영계획 제안서[붙임5] 7부.
(4)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5) 인력보유현황 관련 서류
⑪ 직영차량 운행각서[붙임6] 1부.
⑫ 서약서[붙임7] 1부.
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8] 1부.
⑭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가 접수하지 않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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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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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1부.
② 산출내역서 [붙임9]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③ 확인서[붙임10] 1부.
④ 청렴서약서[붙임11] 1부.
⑤ 어린이통학버스신고필증 1부.
⑥ 운전자 면허증사본, 재직증명서, 신체검사서, 잠복결핵 감염검사 결과서,
경력증명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조회 동의서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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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
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를 받게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선정 방법
가. 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제출)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80점 이상인 2개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 개찰 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 판 정 시 가격개찰에서 제외 됩니다.
나. 적격업체 심사 대상자 중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 당하는 계약보증금(보증서/증권)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를 받게 됩니다.
바.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입찰자 유의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운행시간표)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 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 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가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 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태강삼육초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6437-4277)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가능 시간: 9:00 ~ 16:00, 토, 일, 공휴일은 제외)
2025. 12. 11.
태 강 삼 육 초 등 학 교 장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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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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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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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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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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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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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행경험 (10점)
- 최근 3년 간 실적
※ 평가기준: 서울시 소재 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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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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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5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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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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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5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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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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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3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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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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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용평가 등급 (10점)
- 2025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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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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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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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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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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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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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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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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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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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및 차량보유 (10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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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차량 수행 조직의 적정성
- 통학차량 운전자의 업체 재직 여부 및 자격 소지 여부
- 통학차량 보유 대수
|
10
|
9
|
8
|
7
|
6
|
|
주
관
적
평
가
(70)
|
4. 운행게획의 적정성 및 운행차량 유보 시 긴급차량 제공 능력 (20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
4.1. 차량 운행계획(노선) 및 정류장 별 운행시간의 적정성
|
10
|
9
|
8
|
7
|
6
|
|
4.2. 차량보유실태(자체차량 보유 여부)
|
5
|
4
|
3
|
2
|
1
|
|
4.3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 등으로 운행불가 시)
|
5
|
4
|
3
|
2
|
1
|
|
5. 운행차량별 기사 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
5.1. 차량기사의 친절교육계획, 보험가입현황 등
|
5
|
4
|
3
|
2
|
1
|
|
5.2. 차량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 등
|
5
|
4
|
3
|
2
|
1
|
|
5.3. 운행 중 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5
|
4
|
3
|
2
|
1
|
|
6. 제안 업체의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15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
6.1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 방법
|
5
|
4
|
3
|
2
|
1
|
|
6.2 차량내․외부의 청결성
|
5
|
4
|
2
|
2
|
1
|
|
6.3 운행예정차량의 외관의 통일성
|
5
|
4
|
3
|
2
|
1
|
|
7.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10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
7.1.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
5
|
4
|
3
|
2
|
1
|
|
7.2. 제안업체만의 장점
|
5
|
4
|
3
|
2
|
1
|
|
8. 제안업체의 차량 안전 및 편의시설 (10점)
|
우수
|
양호
|
보통
|
조금미흡
|
미흡
|
|
|
8.1. 통학차량 내부 편의시설 등
|
5
|
4
|
3
|
2
|
1
|
|
8.2. 배차차량 현황(차량의 연식, 적정좌석확보, 차고위치)
|
5
|
4
|
3
|
2
|
1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통학버스 이용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최근 3년간의 계약실적을 합산 적용함.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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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
총 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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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 통학차량 용역제안서
|
|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
객관적평가
|
3
|
○ 최근 3년간 통학버스 수행(계약)실적
|
|
|
- 발주처의 직인이 날인된 실적증명서 원본 첨부
(조달청 실적증명서 가능)
|
|
|
4
|
○ 신용평가 등급
|
|
|
- 2025년도
|
|
|
5
|
○ 제안업체 인력 및 차량보유 현황
|
|
|
- 인력보유현황관련 서류
- 차량보유확인서 서류
|
|
|
주관적평가
|
6
|
○ 차량운행 능력
- 차량보유실태 관련 서류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긴급차량 제공방법(서술식)
|
|
|
7
|
○ 운행 차량별 기사 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친절교육계획 및 각종 보험가입현황
- 차량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지침서 또는 메뉴얼)
- 운행 중 환자발생 시 대처방법(지침서 또는 메뉴얼)
|
|
|
8
|
○ 제안업체 차량의 내·외부의 청결성
- 정기적인 소독 및 차량관리 방법
(직접:사용약품 목록 및 방법 또는 용역:계약서)
- 차량 내·외부(사진)
- 운행예정차량의 외관의 통일성(사진)
|
|
|
9
|
○ 제안 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
|
|
10
|
○ 제안 업체의 차량 안전 및 편의시설
- 통학차량 내부 편의시설(사진 및 목록)
|
|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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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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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태강삼육초등학교 공고 2025-2호
|
입 찰 일 자
|
. . .
|
|
입 찰 건 명
|
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 용역 업체 선정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5%(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입찰보증보험증권
|
|
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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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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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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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태강삼육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입찰 참가 제출 서류 일체
2025. . .
신청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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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본사는 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업체선정을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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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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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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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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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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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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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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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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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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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입찰서 신청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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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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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강삼육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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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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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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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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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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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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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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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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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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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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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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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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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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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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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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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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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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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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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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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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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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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 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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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보유 확인서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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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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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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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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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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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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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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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최초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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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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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대형,45인승
21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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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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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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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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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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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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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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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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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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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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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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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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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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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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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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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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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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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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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별로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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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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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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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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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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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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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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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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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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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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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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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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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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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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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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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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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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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행 경험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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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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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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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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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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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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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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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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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해당(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 실적만 가능)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2.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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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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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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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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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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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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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 평가 등급 또는
기업 신용 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 평가 등급으로 평가
3. 제안 업체 인력 및 차량 보유 상태
주) 1. 통학버스 운전자의 업체 재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첨부
2. 차량 보유 확인
4. 통학버스 운영 실행 계획
가. 차량별 보유 안정장치 목록
나. 긴급상황 발생 시 차량 제공 방법(구체적 기술)
다. 정비, 배치차량의 적정성(년식, 도색, 편의성등)
라. 정기적인 소독, 방역 및 차량 관리 방법
5. 상호협력, 운전자 및 탑승보호자 교육 계획
가. 차량 승·하차 시 운전자 및 탑승보호자의 행동 요령
나. 각종 보험가입 현황
다. 운전자 및 탑승보호자 개인별 안전교육 실시 현황 관련 자료
라. 운전자 및 탑승보호자 개인별 의무교육 실시 계획 자료
마. 운행 중 긴급발생 및 환자발생 시 대처 방안
6. 종합 관리 계획
가. 사고예방 및 사고대책
나. 민원 등 불만사항 처리 방안
다.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 등
7.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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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표인 주관적 평가 4~8번 항목을 참고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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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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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 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태강삼육초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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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서
본사는 태강삼육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업체 입찰에 참여하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통학버스 용역 공개경쟁 입찰에 참여하여 어떠한 이유로든 이미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 입찰 결과에 대한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공개를 요구하지 않는다.
3. 통학버스 용역업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때에는 향후 3년간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다.
- 입찰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등의 행위
- 낙찰업체의 제품에 대한 음해 행위(허위사실 유포, 비난, 비교 표시, 광고 행위 등)
-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 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4. 입찰 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통학버스 용역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5. 통학버스 용역업체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 학교 측이 우선권을 갖는다)
6. 기타 구두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을 아끼지 않는다.
위와 같은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 시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며 학교에는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태강삼육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6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태강삼육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태강삼육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태강삼육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 2026학년도 태강삼육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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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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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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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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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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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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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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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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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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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차별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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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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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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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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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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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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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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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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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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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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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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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학버스도우미
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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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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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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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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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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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태강삼육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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