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2261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2/11 14:23
공고명 지방도997호선 상주 외남 신상지구 선형개량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수요기관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공고담당자 손하희(☎: 054-880-2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100,000 원
   
배정예산
199,100,000 원
   
추정가격
181,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경북도청 

그림입니다. 

TEL. (054)880-2923 

FAX. (054)880-2929 

 

더 오래 머물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 경북! 

 

묶음 

 

��장엄한 백두대간, 800리 청정동해! 

�� 천년의 신라문화, 한국문화의 원형寶庫!   

��건강과 행복을 찾는,  웰니스 관광 최적지  

“즐거움이 다른 경북”으로 놀러오세요. 

 

       (http://tour.gb.go.kr)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지방도 997호선 상주 외남 신상지구 선형개량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경상북도 

http://www.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계약 일반조건 

 7.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ㆍ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 공고 제2025 - 2373호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지방도 997호선 상주 외남 신상지구 선형개량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기초금액 : 금199,100,000원(손해배상공제료 및 부가가치세 포함)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과업위치 : 경상북도 상주시 외남면 신상리 361-1번지 일원 

  마.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이윤의 적용대상이 아닌 입찰참가자(비영리법인이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 이윤(10% 이내)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이윤의 적용대상이 아닌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서 제출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전자입찰 개시·투찰 및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 2025. 12. 16.(화) 09:00 ~ 2025. 12. 19.(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2. 19.(금) 11:00 경상북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한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나. 안내공고일 전 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자 

  다.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른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으로 등록한 자 

  라.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교통 모두 포함)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교통 모두 포함) 기술사사무소로 등록한 업체 

  마.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령(종전의 ‘측량·수로조사 및 지적에 관한 법령’)에 의한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 또는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이고 중‧소기업‧소상공인‧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동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동법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 지도작성법, 세부품명 : 측량용역(물품분류번호: 8115160401)]를 소유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지원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단독, 공동이행, 분담이행 방식 

  가. 상기 4. 입찰 참가 자격의 가, 나, 다, 라. 마, 바의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이행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가, 나, 다, 라, 바의 자격을 갖춘 자가 대표사가, 나, 마, 바의 자격을 갖춘 자와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이 가능합니다. 

    ※ 단독, 공동, 분담 방식 허용 

  나.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이행방식: 5인 이하(대표사 포함)/최소지분율 5%이상 

  다. 분담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야별 분담 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분담이행비율 : 엔지니어링사업 94.31%, 측량 5.69% 

    - 분담이행방식: 5인 이하(대표사 포함)/최소지분율 5%이상 

    ※ 최소지분율을 5%이상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분담이행방식과 서로 다른 법령에 따라 업종 간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에는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동계약 운용요령” 규정을 적용합니다. 

  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로 미제출시 제외) 

    대표사 협정서 작성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 해당 공고번호 입력 후 검색 → “공동수급” 열의 “협정”버튼 클릭 → “공동수급협정서작성”화면을 통해 협정서 작성 

    ② 구성사 협정서 승인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승인처리 

    ③ 대표사 협정서 전자제출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제출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계약 서류 제출시 전자입찰서 제출한 내용대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을 입찰집행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경상북도 회계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 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 1억 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율 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 가격 입찰자가 있을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활용하여 순위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 가격 입찰자가 있을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활용하여 순위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5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이행실적 평가는 해당용역 추정가격 대비(181,000,000원)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준공이 완료된 용역(도로분야 기본설계용역, 도로분야 실시설계용역, 도로분야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실적 누계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점수로 평가합니다.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 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공동, 분담)일 경우 대표사 실적만 평가함 

    실적 인정 여부의 최종판단은 발주부서(경상북도북부건설사업소 도로정비과 정재민주무관 ☏054-850-3261)에서 하므로, “발주부서의 확인(담당자 도장 날인)”을 받아 적격서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비영리법인의 경우 신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① 재무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한국은행) 결과공표를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대표사의 경영상태로 평가합니다 

    ※ 엔지니어링 사업자 : 한국엔지니어링협회 공표 ‘엔지니어링서비스업 경영분석 보고서’의 엔지니어링서비스업 적용(자기자본비율(42.53%), 유동비율(116.16%) 기준 적용) 

    ※ 기술사사무소 : 한국은행 「기업경영 분석결과(최신호)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 건축기술, 엔지니어링및기타과학기술서비스업 적용(자기자본비율 38.80%, 유동비율 168.02%) 

    ② 신용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 기술인력보유상황은 입찰공고일 기준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술자보유증명서로 평가하며 구성원별업종별 모두 평가합니다. 

    단, 협회에 등록하지 않은 기술자는 자격증, 4대 보험 가입서류, 최근 3개월간 급여지급 자료 등 확인 증빙자료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부가세 제외)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 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 회계관리과 계약담당자(054-880-2923) 

  자.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북부건설사업소 도로정비과 사업담당자(054-850-3261) 

 

2025. 12. 11. 

 

경상북도 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 역 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