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고등학교 공고 제2025-3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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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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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계약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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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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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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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정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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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 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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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및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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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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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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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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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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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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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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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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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4. 27.(월)
~
2026. 4. 30.(목)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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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
자치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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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 123명
▫교사 : 10명
▫합계 : 13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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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086,000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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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증감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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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경비내역: 여행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전세버스 임차료(제주도내 45인승 이상 5대), 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가이드, 주간안전요원(5명), 야간안전요원(5명),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 경비, 약품비, 기타 예비비 등 본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합니다.
※ 울산↔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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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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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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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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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진(에어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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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4월 27일(월)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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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4월 30일(목)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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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숙박료,식비,차량료,관람료,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의 가격입찰서만을 개찰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 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 확인)
아.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입찰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첨부된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지시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기간 중 과업내용 및 여행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1학년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가격입찰서 및 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12. 15.(월) 09:00 ~ 2025. 12. 22.(월) 11:00
2)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 ~ 18:00임
나. 규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12. 15.(월) 09:00 ~ 2025. 12. 22.(월) 11:00
※ 단 기간 중 평일 09:00 ~ 16:00 제출 가능, 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울산광역시 북구 율동2길 41, 효정고등학교 행정실 (☎052-288-6922)
3) 제출방법: 봉투에 봉합 후 날인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제출자
① 대표자 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②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는 아래 서류 지참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 자료
5)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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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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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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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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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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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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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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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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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출력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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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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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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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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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일 경우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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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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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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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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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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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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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원본)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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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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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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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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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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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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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 면허 증빙서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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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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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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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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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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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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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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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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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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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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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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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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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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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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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붙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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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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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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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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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붙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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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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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자 신분증
- 입찰대리인 미등록자는 위의 4). ②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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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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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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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각종 증빙자료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재무재표),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등 제안요청서에 정한 증빙자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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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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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서 [붙임 2]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을 필히 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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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유의사항
가)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합니다. 해당 서류를 미지참한 경우 FAX 전송 확인 후 원본을 사후 보완할 수 있고,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합니다.
나)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내용이 같음” 표시 후 (사용)인감을 날인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학교에서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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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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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심사일시 : 2025. 12. 23.(화) 예정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 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가자격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 다. 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제안서평가 결과 학교 결재 이후(2025. 12. 26. 이후 예정)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효정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 제안요청서 참조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규격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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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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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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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안전보건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붙임14]를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제안요청서 붙임15]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이의신청 및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참여·제안]⇒[신문고]에서 이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제3호 규정에 따라 성명·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민원(이의신청)은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내역서(교사·학생 구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에 따라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사항 : 1학년부 담당자(☏288-6922, 내선6021)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담당자(☏288-6922, 내선6006)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1)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 → 법령정보 검색
2)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 업무안내 → 지방재정경제실 → 지방계약, 회계예규
다.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공고] 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분류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과업내용서 1부.
2. 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2026학년도 효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 12. 11.
효 정 고 등 학 교 장 |